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위치 정보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1. 반품마트

 

이 반품매장은 수원역점으로 100% 정품만 취급한다고 말을 합니다. 특히, 반품매장의 특성상 생활 가전과 집기, 전자기기 및 다양한 물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는다고 하는데, 이미 다른 매스컴에도 방영됐을 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반품마트 상세정보


업체명: 반품마트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호동로 62-1 반품마트 수원역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17-148 반품마트 수원역점

 

연락처: 031-204-4115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반품마트 SNS 방문 후기


san****

 

“반품마트 갔다가 적당한 사이즈의 찜기 발견 저렴하게 델구옴.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남편 벨트도 한개 더! 가끔 가봐야겠네.”

 

수원 반품매장에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소소하지만 확실한 득템을 하고 왔다면서 이 집을 방문했던 사람이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ly*******

 

“다녀왔어요 너무싸서 다사오고 싶더라구요. 코렐그릇 쿠첸압력밥솥도 가격착하더라구요 반품된 물건이 아니라 이월상품이나 전시품이더라구요. 반품마트 수원영통역근처에 있네요 소형가전들 진짜 싸네요..전기렌지 반값에 득템했어요. 리퍼브매장 수원반품마트 저렴하더라구요 알뜰쇼핑하실분들 들러보세요^^신혼부부 주방살림살이 장만하기 딱좋아요. 쇼핑하고 돈번것 같아 뿌듯해졌어요...”

 

역시나 수원 반품 매장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것저것 가격도 다 저렴하고 반값에도 물건을 살 수 있으니 알뜰 쇼핑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하네요.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mis******

 

“반품마트에서 죽제조기 착한가격으로 득템 매일 두유 만들어 먹고 있어요.”

 

끝으로 이 수원 반품 매장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자신이 저렴하게 산 제품으로 매일 활용을 잘 한다면서 이곳에서 산것에 대해 말을 합니다.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2. 리싸이클시티 영통점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수원에서 가장 큰 중고매장이라고 말을 합니다. 자신들이 견적도 내주고, 구입도 해준다고 하니 아는 사람들은 이미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재고 상품의 판매도 이루어져서 사람들의 발길이 더욱 분주해지는 곳이라는 평이 있는 곳이네요.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리싸이클시티 영통점 상세정보


업체명: 리싸이클시티 영통점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신원로198번길 33 1층 리싸이클시티,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553-1 1층 리싸이클시티

 

연락처: 0507-1420-8425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리싸이클시티 영통점 SNS 방문 후기


매력***

 

“리싸이클시티에서 에어컨 샀는데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리싸이클시티에서 벽걸이 에어컨 구매햇는데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설치기사님두 짜앙!!”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수원 반품 매장인 리싸이클 시티에서 에어컨을 사고 너무 마음에 든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이렇게 이 집은 생활가구 및 가전, 소품 등의 사용하지 않지만 버리긴 아까운 물건을 매입도 하고, 다시 팔기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말로는 옛것부터 지금것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많은 곳이라면서 마음에 들어한다고 하네요.

 

솔직히 요즘 같은 시대에 새것도 좋지만 반품 리퍼브 매장에서 보물찾기 하는 심정으로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수원 반품 리퍼브 매장

 

 

저도 코로나가 지나고, 시간만 허락한다면 느긋하게 이런 매장을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