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비법 24시 맛집 정보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갈비전골 4총사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파주에 위치한 갈비전골 맛집으로 다양한 갈비전골을 즐길 수 있는 집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특히, 갈비탕 역시도 전복, 굴매생이, 능이버섯, 다슬기 등을 넣은 다양한 갈비탕이 존재해서 갈비요리 전문점다운 풍모를 갖춘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 2020년 12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6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갈비전골 4총사 편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이번 생생정보 비법 24시에 나온 갈비전골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사실 사람들에게는 갈비탕 맛집으로 더욱 알려진 곳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기본에 충실한 갈비탕 맛집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갈비탕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갈비전골 맛도 좋다고 소문이 난 곳으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파주 갈비전골 4총사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봉림갈비탕전골

 

전화번호: 031-949-5500

 

주소: 경기 파주시 금빛로 19, 경기 파주시 금촌동 986-4 파주프라임타워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갈비전골 가격 및 메뉴

 

참갈비탕 11,000원

갈비전골 37,000원

 

이번 생생정보 갈비전골 4총사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파주 갈비전골 4총사 식당 봉림갈비탕전골 SNS 후기


고독****

 

“갈비탕이 유명하고 맛있게 먹던 곳이라 오늘의 메뉴는 갈비찜. 달짝지근 국물에 숙주식감과 함께먹는 갈비맛이 좋아요. 먹기전에 뼈 제거해서 먹기 좋게 해주세요. 동치미국물 시원하구요. 식사 대신에 서비스로 나오는 누룽지탕과 먹으니 좋아요. 밥을 냄비에다 하는게 특이해요. 하나 아쉬운건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는데 매운맛정도와 사이즈선택이 불가하다는건 조금아쉬운 점이에요.”

 

이번 생생정보 비법 24시에 나온 파주 갈비전골 맛집인 이곳은 갈비탕이 유명한 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식사 전 나오는 누룽지탕과 먹는게 좋고, 매운맛 정도를 조절할 수 없는게 아쉽긴 하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보배집 갈려다가 임시휴업으로 찾은 갈비탕집!! 얼큰갈비탕인데 육개장맛같고 건더기도 풍부~ 갈비탕+육개장 맛!! 고기는 뼈4-5개정도 잇엇음!! 육개장만 7천원인데 3천원 더 주고 갈비까지 먹은 기뷴 다음엔 다른 갈비탕 먹어야지 ”

 

또한, 다른 집을 가려다가 갈비전골 맛집인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다양한 갈비탕이 있는데 자신은 얼큰갈비탕을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는 다른 갈비탕을 먹어본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참갈비탕주문, 근래 먹었던 갈비탕중에는 으뜸~ 일단 마구리뼈 사용안해서 좋았고 국물시원하고 한입 가래떡 두개와 파채 좋았다..”

 

역시나 이 집에서 갈비탕을 시킨 분이 말하길 마구리뼈를 사용하지 않고, 갈비만 사용해서 좋고, 그 구성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98****

 

“갈비탕은 맛있어요~ 근데 주방에서도 마스크 안쓰고~ 홀에서 밥그릇에 밥푸면서 마스크도 안쓰고 어찌나 수다를 크게 떠는지~ 저 밥 먹어도 되나 싶더라구요~ 신경좀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역시나 파주 갈비전골 맛집인 이곳을 말하는 사람들은 갈비탕이 맛있는 집이라면서 말하지만 주방에서 마스크를 안쓰며서 영업을 하고 있다면서 신경 좀 써달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PE***

 

“이 근방에 관공서 및 금융회사가 몰려있는데 이 사람들이 주로 많이 오는것 같음. 관공서 단골이 맛집일 확률은 매우 높음.”

 

또한, 다른 한분은 이 근방에 관공서나 금융회사가 몰려 있기에 이런 근처에 있는 곳이 맛집일 학률이 매우 높다면서 이 집을 이야기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김**

 

“국물 맛 좋구요. 깍두기도 맛있네요. 나만 가격면에서 명*설렁탕은 돌솥밥까지 주는데 거기보다는 비싸서 약간은 아쉽네요”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할 때 국물 맛도 좋고, 깍두기의 맛도 좋다면서 가격면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을 뿐이지만 대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집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so*******

 

“만원이 아깝지 않은 맛...; 아쉽게도 배달은 안하심...ㅠㅠ 매일밤 잠들기 전에 생각나는 맛인 거시다요.”

 

역시나 이 갈비전골 맛집에 대한 평은 갈비탕의 평으로 시작을 합니다. 아쉽게도 배달을 하지 않는다면서 그렇지만 만원이 절대 아깝지 않은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함**

 

“완전 맛있습니다^^ 매운 갈비도 맛있어요~ 갈비전골은 깔끔하고 애 어른 모두 좋아하는 맛입니다. 손님오시면 여기 꼭 가는 거 같아요~”

 

끝으로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갈비전골 4총사 집을 방문한 분이 갈비전골에 대해 이야기 하는데 깔끔한 맛에 아이들이나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파주 갈비전골 4총사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집은 갈비요리 전문점으로 이미 파주에서는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관공서 옆 토박이 집이라는 맛집의 정석과도 같은 모습도 있다고 하네요.

 

또한, 매운 갈비전골부터 시원하지만 담백한 정석적인 갈비탕까지 갈비에 대한 모든 것을 먹어 볼 수 있다고 말하니 갈비탕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한번은 가봐도 손해날 것 없는 집 같아보이네요.

 

솔직히 코로나 19만 아니면 파주 아울렛에 놀러가서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은 갈비전골 맛집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