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 아산 소갈비 전문식당 위치

2021년 8월 24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75회 으라차차 인생 역전 즉석 한우구이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아산에서 워낙 유명한 소고기집으로 이전 방송에는 즉석에서 발골해서 구워먹을 수 있는 집으로 알려졌다고 한다. 특히나 한우구이도 좋지만 갈비전골이나 그 외 전골들 역시 맛이 좋은 식당으로 유명하다.”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한우구이집이 있다니 왠지 신선함으로는 최고일 것 같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소갈비 전문식당#소갈비전문식당

 

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 식당 소갈비 전문식당 방문 후기 정보


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소고기를 정말 배터지게 먹다니.. 대박입니다. 쇠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강**


“직접 구워주니까 편하긴한데 너무 빨리빨리 구워주니 천천히 즐길 여유가 없네요. 두번째 방문인데 첫방문때보단 바닥도 덜 미끄럽고 테이블도 상태도 첫방문때보단 깨끗하네요. 고기는 완전 맛있어요~”

 

이렇게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사랃믈이 말하길 소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집이라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박**


“또 오고 싶네여. 안창살 스테이크 미나리와 표고버섯을 같이 구워줍니다. 궁합이 좋아요. 안창살 진짜를 먹었네요.”


ji*****


“갈비 조금 질겼으나 살코기는 훈륭 생간이랑 골이라는걸 주셨는데 같이오신분들 ㅎㅈ 암데서나 먹을수 없는거라고 좋아들하심. 도가니탕도 냄비째 끓여주심.”

 

그래서일까? 재방문 의사는 당연하고, 부산물도 좋고, 도가니탕 역시 최고의 맛을 내며 표고버섯과 미나리의 궁합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김**


“사장님이 도축을 직접 해서 좋은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습니다. 기본반찬은 셀프인데 반찬가게에 온건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고 간이랑 천엽도 서비스로 나온건데 엄청 푸짐하게 주셨어요 ㅋㅋ 그리고 사장님께서 갈비를 통으로 가져오셔서 직접 손질해주시는데 그것도 재밌는 볼거리였던것 같습니다. 손질해주시면서 사시미로 먹어보라고 조금 잘라주신것도 별미였어요. 사장님이 추전하신대로 주문했는데 갈비살이랑 살치살 까지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살치살은 고소하고 부드럽고 갈비는 쫄깃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엇습니다. 온천하러 가서 별 기대없이 들어간 식당이였는데 최고의 소고기를 먹은거 같아요~사장님이 고기에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장사하는 모습도 보기 ㅈㅎ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대기해야될수도 있으니까 조금 늦게 가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또한, 이 집은 사장님이 직접 도축을 진행해서인지 저렴하지만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도 있네요.

 

 

 

 

 

김**


“처음 가본곳~파라다이스도고온천서 신나게 놀구 영업마감시간에 갔는데 인심좋은 사장님께서 마지막으루 받아준 울~식구 사장님께서 직접 갈비살 잘라서 구워주시구 미나리와 함께 먹으니 내 입엔 안전 굿~맛난 갈비살 담에 도고온천오면 다시오기루 약속함~~^^”


gao******


“아산 소구레소갈비. 정말 대만족하고온 한우집. 소갈비시키면 사장님이 직접 눈앞에서 발골해 구워서 올려주신다. 바로바로 발골해 신선함은 물론 미나리와 표고버섯까지 먹기좋게 구워 곁들여 먹기 좋게 해주시니 눈도 입도 너무 즐거운 곳이었다.”

 

역시나 이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며 눈과 입 모두가 즐거운 식당이라 하네요.

 

 

 

 

 

은**


“사장님께서 고기 직접 구워주시는데 과정이.. 말그대로 야생입니다 ㅋㅋㅋ 셀프바(?)도 있어서 새우도있고 여러가지 반찬도 많이있어서 뭐 결과적으로는 너무 좋았습니다. 후회는 절대 안하실듯 ㅎㅎ 그래도 너무 위생적인거 생각하시는 분은 좀 별루일수도 있겠네요”


최**


“일단 도축된 갈비에서 직접 살치살, 마구리살을 손님 앞에서 뜨니 믿음직하고 고기에서 잡냄새가 나지않고 고급스런 맛이다. 음식은 궁중요리 같이 고급스런 방식이나 실내는 편안한 동네식당같은 묘한 분위기이다. 사장님의 시원시원한 응답과 넉넉한 인심이 좋았다. 도고온천 근처에 지나가면 다시 오고싶은 고기집이다. 오늘 모처럼 딸들과 함께 즐거운 저녁이 되었다.”

 

끝으로 직접 도축해서 내어주는 즉석 한우구이 한상이라 그런지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하네요. 재방문 의사는 당연하다고 하는 고깃집이라고 하네요.

 

일허게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하니 이번 인생 역전에 나온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소갈비 전문식당#소갈비전문식당

 

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갈비 전문식당 (구: 소구레 소갈비)


전화번호: 010 6670 6918 / 010 3271 2442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기곡로62번길 22-7


이용시간:  월~목 : 17시 오픈 / 금~일 : 낮 12시 오픈

 

 

가격 및 메뉴

 

스테이크 200g 가격 변동

 

 

위와 같이 가격 변동이 있는 집이란 것은 그 시세에 맞게 내어주는 집이라는 뜻 같으니 좋은 쪽으로 생각하면 시기만 잘 맞춰서 가면 제대로 된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생생정보 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 가격#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아산 소갈비 전문식당#소갈비전문식당

 

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14

 

허영만의 백반기행 예산 어죽 새우 메기 빠가사리 매운탕 붕어조림 찜 맛집 호반식당 위치

2012년 6월 11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7회 맛은 추억이다! 예산 고향 밥상 어죽 새우매운탕 편 “예당저수지 근처 어죽 맛집이 상당히 많이 있음에도 오랜 시간 당당히 한자리 차지하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요즘은 워낙에 한우구이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아산까지 가야할까 생각이 들었네요. 하지만 즉석에서 바로 구워준다면 재수씨 처갓집이 근처니 부인이랑 그 근처로 놀러가면 한번은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럼 이번 인생 역전에 나온 아산 즉석 한우구이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