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 생고기 자족식당 금송식육식당 위치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81회 자족식당 함평한우 육회비빔밥 식당 정보


“함평에 위치한 맛집으로 한우고기 맛집이라고 한다. 특히, 생고기와 육회로 비빔밥을 해먹는 맛이 좋고, 그 외 다른 특수부위들 역시 신선해서 좋다고 한다. 현지인들이 자주가는 식당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자족식당에는 함평 한우 맛집이 나왔는데, 육회비빔밥과 생고기의 맛이 좋은 식당이라 말을 하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생고기#생방송투데이 함평 자족식당#함평 한우 자족식당#함평 한우 육회비빔밥 자족식당#함평 한우생고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함평 자족식당#함평 금공식육식당#금송식육식당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집 금송식육식당 방문 후기 정보


자오*****


“소고기는 늘 굿! 살치살 맛있었어요!! 방에서 먹었는데 환기가 잘 되지 않아서 좀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음식은 맛있었기에 좋았습니다:)”


청*


“제철음식의 반찬과 질 좋은 고기가 나오며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 너무 좋았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이렇게 이번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질 좋은 고기와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 역시 좋다면서 재방문 할 것을 말하는 식당이네요.

 

 

 

 

 

 

dra*****


“함평한우비빔밥거리에 위치한 금송식육식당! 1900년대부터 유명했던 함평우시장 근처에는 소고기를 이용한 음식 테마거리인 한우비빔밥거리가 생기게되었고, 2일,7일 열리는 전통시장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시장이 되었다. 국내산 암소를 이용한 특 생고기비빔밥 주문! 6가지의 정갈한 밑반찬과 맑은선지국이 서빙되었다. 특 사이즈라 그런지 푸짐하게 얹어있는 생고기와 김가루, 콩나물, 계란지단, 무, 야채등등 슴슴하게 간이 적게되어있는 나물류들이 들어가있다. 비빔고추장은 직접 수제로 만들어 듬뿍 넣어도 짜지않아 덕분에 생고기의 맛을 더 느낄수 있어 좋았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주변 식당은 먹을것이 부족한시절 지방보충을위해 예전스타일데로 돼지비계를 채썰어 제공이되는곳이 있는데, 지방이 적은부위를 쓰는 고기 특성상 풍성하고 고소한맛을 느낄수 있도록 추가로 제공되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아쉬움이든다. 이집에서 감탄했던 맑은선지국, 선지 특유의 잡내없이 깔끔하게 끓여 비빔밥과 함께 담백하고 조화로운 한끼를 먹을수 있었다. 고기상태가 좋아 숙성생고기 사시미와 구이가 기대되는곳.. 깔끔하고 든든하게 한끼식사를 마쳤다.”

 

역시나 이번 자족식당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최고의 맛을 제공하는 곳이라면서 고기 사태가 매우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김**


“함평 출장시 지역 맛집이라 해서 저녁 식사차 방문함. 살치살과 꽃등심 주문함. 냉동육이어서 그런지 고기가 고루 익지 않고 굽는 과정에서 물이 좀 나왔음. 고기의 식감이 부드럽다기 보다는 좀 질기다는 느낌이었음. 그리고 맛있다는 느낌 보다는 그냥저냥한 정도였음. 반면 밑반찬은 무난했고 식사로 주문한 후식용 떡국은 국물이나 쫄깃한 떡이 모두 맛있었음. 종업원들은 그닥 친절하거나 적극적이지 않았음.”

 

또한, 지역 맛집 중 하나라고 말하며 냉동육 같다면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고 말하지만 후식용 떡국의 맛이 참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이**


“기쁨이 가득한 사장님추천으로 갔었는데 아주 죽여주었어요 사장님이 엄청친절하고 써비쓰도 만점이었어요. 자주로 가기로 했어요 ㅎ~~~”


hyu*******


“고기 질이 엄청 좋음 ㅋㅋ 갠적으로 부모님이 여기 고기 드신이후로부터 다른집 고기는 아예 입을 안대심 ~ 그냥 녹아요 ㅋㅋㅋㅋ 맛도 좋고 주인 사장님 인심도 엄청 후함!! 강추합니다.”

 

그렇지만 이 집이 정말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워낙 많기에 그냥 살살 녹는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인심도 후하니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김**


“생고기, 구워먹는 여러가지 소고기, 생고기비빔밥. 모두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모두친절해서 즐거운 식사하고 왔습니다.”


쿄**


“이집 때문에 1년에 한번씩은 꼭 멀리서 함평까지 오고 있어요. 진짜 대박입니다. 고깃결도 식감도 향도 무튼 퀄리티가 대박을 넘어 감동입니다. 가게를 우리동네로 옮기고 싶어요. 함평이 관광지로 더 유명해 져서 가게도 더욱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끝으로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문하기 위해 멀리서 온다는 분이 말하길 최고의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이 집의 고기맛이 좋다는 분들이 워낙 많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생고기#생방송투데이 함평 자족식당#함평 한우 자족식당#함평 한우 육회비빔밥 자족식당#함평 한우생고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함평 자족식당#함평 금공식육식당#금송식육식당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금송식육식당


전화번호: 061-324-5775


주소: 전남 함평군 함평읍 중앙길 54-11 금송식육식당, 전남 함평군 함평읍 기각리 261-13 금송식육식당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월요일 휴무지만 장날은 영업


가격 및 메뉴


육회 1인분 20,000원
생고기 1인분 20,000원

 

 

이렇게 이번 육회비빔밥과 한우 생고기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은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푸짐하면서 질 좋은 한우고기를 맛볼 수 있기에 사람들의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생방송투데이 함평 한우생고기#생방송투데이 함평 자족식당#함평 한우 자족식당#함평 한우 육회비빔밥 자족식당#함평 한우생고기 자족식당#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함평 자족식당#함평 금공식육식당#금송식육식당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71

 

생생정보 블랙삼계탕 가격 유별난 맛집 한본삼계탕 위치

2021년 8월 1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8회 유별난 맛집 블랙삼계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건강만 생각하며, 음식이 아닌 보약을 만듭니다. 한본삼계탕은 엄선된 토종영계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질 좋은 한우 육회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왠지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을 것 같은 식당으로 저 역시 침이 줄줄 나오네요.

 

그럼 함평까지 가기는 뭐하고 고향 축협을 방문해서 고기를 사와서 구워먹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함평 한우 육회비빔밥과 생고기를 파는 자족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