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방 오리탕 가격 34년 전통 전설의 맛 고향의 집 위치

2021년 8월 2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76회 전설의 맛 34년 전통 한방 오리탕 식당 정보


“이 집은 평택에 위치한 맛집으로 해신탕과 해물탕, 삼계탕을 비롯해 오리고기까지 우리가 알만한 것은 다 파는 식당이라 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한방 오리탕의 맛이 좋다고 하며, 정말 진한 국물에 누룽지까지 주는 것이 인기라고 한다,.”

 

이렇게 한방오리탕 뿐 아니라 해신탕이나 삼계탕 등도 파는 맛집으로 워낙 인기있는 식당이라 하기에 이 곳을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방 오리탕#생생정보 한방 오리탕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34년 전통 한방오리탕#전설의 맛 한방오리탕#고향의집

 

평택 한방 오리탕집 고향의집 방문 후기 정보


ra******


“가족단위로 영양가있는 보양식 먹고싶을때 오기 참 좋은집. 해신탕에 들어있는 오리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해산물도 실하고 국물도 진국이었다. 사장님 내외분도 친절히 잘챙겨주셔서 다들 너무 만족스러워했음. 내공 있는 깊은 맛이라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

 

이렇게 이번 한방오리탕 맛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보양식 먹을 때 좋은 집이라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말을 합니다.

 

 

 

 

 

 

나**


“지인 소계로 단체예약해 해신탕 오리누룽지탕 등등 여러 음식을 고루 먹었던곳~^^ 그중에 해신탕이 넘 시원하고 맛있었다 주차장부터 넓고 깨끗해 단체 모임하기 딱! 좋을듯 친절한 사장님덕분에 잘치루고 갑니다~^^ 감사했습니다.”


iw******


“날씨가 좋아 어디든가보자하고 나섰다. 당진으로 가던중 배고파서 들른 고향의집. 우리가족입에 딱!! 우린 이걸먹고 빵집 두군데들러 결국 당진은 못가고 집으로 다시 컴백홈 ㅋㅋㅋ”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하고나서 정말 제대로 된 보양식을 먹었다면서 극찬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네요. 가족모임에 좋다하니 진짜 맛집 같이 보입니다.

 

 

 

 

 

남***


“현덕면사무소에서 아산만방향 자동차 5분여거리 주차공간 20 여대이상조용한분위기에 홀내식탁및거실 좌식식탁 에 가족모임 식사 분위기 좋구요 특히 해신탕이 일품 재료가 넘 싱싱하고 다양한 매뉴에 문어숙회가 제맛임 가족및연인들이 많이 오는곳으로 오늘 조카들과 20 여명 맛있게 저녘식사마침”

 

또한, 이번 34년 전통의 한방오리탕 맛집에서 문어숙회를 먹었는데 해신탕의 맛이 너무 좋았다면서 대가족이 제대로 맛을 본 식당이라 합니다.

 

 

 

 

 

소**


“요즘같이 추운날 더더욱 생각나는 탕맛집입니다. 몸보신하고 싶다더니 평택지인이 이곳 해신탕을 추천해주더라고요. 해신탕은 오리와 각종해산물을 넣어 만든 탕이에요. 여름에도 몸보신으로 딱입니다. 오리주물럭 오리탕도 있어요. 편안한 분위기에 반찬도 맛있어서 가족단위 단체로도 많이 오셔요 .반찬도 꿀맛입니다. 사장님이 오랫동안 가게를 하셨다고하네요”

 

이분은 추운 날씨에 생각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몸보신 하는데는 이 집이 최고라고 말을 합니다. 오죽하면 반찬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아**


“처음가봤는데 너무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포장해서 또 먹어보려구요 잘먹었습니다.”


원**


“모임장소로 딱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주변에 동물들도 있고 아이들이랑 가는거 추천해요!”


ham******


“진짜 국물만 한수저만 떠먹어도 몸보신되는게 느껴지는 찐 맛집!!!!!! 닭도 이 식당에서 직접 키워서 크기가 장난이 아님!! 그렇다고 질기지도 않고 딱 적당한 식감.... 게시글 올리다가 침 흐를뻔......”

 

끝으로 모임하는데 최고의 집이라면서 국물 하모금만 먹어도 몸보신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진짜 맛집이라며 극찬하는 분둘이 있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극찬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이번 한방오리탕 집을 찾아가기 쉽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방 오리탕#생생정보 한방 오리탕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34년 전통 한방오리탕#전설의 맛 한방오리탕#고향의집

 

평택 한방 오리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고향의집


전화번호: 0507-1312-5044


주소: 경기 평택시 현덕면 현덕로 1296, 경기 평택시 현덕면 화양리 1-5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방오리탕 50,000원

 

 

위와 같이 이번 한방오리탕 맛집으로 나온 곳은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 더욱 인기가 좋은 집으로 통한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방 오리탕#생생정보 한방 오리탕 가격#생생정보 전설의 맛#34년 전통 한방오리탕#전설의 맛 한방오리탕#고향의집

 

평택 한방 오리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68

 

생생정보 통뼈 소갈비 가격 고수의 부엌 안양 삼돌박이수라육간 위치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7회 고수의 부엌 시간과 정성으로 빚은 맛 통뼈 소갈비 식당 정보 “아주 대단한 맛집이 되려기 보다는 아주 성실한 식당이 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재료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오리탕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지만 오리를 좋아하는 입장으로 한방 오리탕을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니 한번 방문해서 그 국물맛을 보고 싶네요.

 

그럼 나중에 시간나면 평택을 지나가다가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전설의 맛에 나온 34년 전통의 한방 오리탕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은 고향의집 SNS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