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가격 청춘시대 맛집 정보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안양 양념 스테이크 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안양 인덕원 맛집으로 두툼한 돼지고기를 스테이크처럼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묵은지와의 궁합이 좋은 곳이라고 한다. 더군다나 두툼하고 부드러운 갈비의 맛은 보통이 아니고, 시원한 국물 맛의 조개탕을 서비스로 줘서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한다.”

 

-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32회- 청춘시대 돼지고기의 특별한 변신 양념 스테이크 편

 

 

이번 안양 양념 스테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안양 양념 스테이크집 상세정보


상가명: 두툼갈비

전화번호: 0507-1306-3988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24번길 59,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0-7

 

이용시간: 평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일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양념 스테이크 가격 및 메뉴

 

두툼갈비 250g 12,000원

소갈비살 150g 14,000원

 

위와 같이 이번 양념스테이크 맛집으로 돼지고기를 이용해 제대로 된 고기맛을 보여주는 이 식당은 값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 맛집으로 이 식당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 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안양 양념 스테이크 식당 두툼갈비 SNS 후기


으*

 

“인덕원 갈비 맛집!! 티비에 나온 맛집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맛있어요 ㅋㅋㅋ 화력이 쎄서 고기도 잘 익고~ 묵은지와 같이 곁들여 먹으면 배불러도 자꾸 자꾸 먹게되는 마법이 생겨요 ㅋㅋㅋ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돼지 갈비 맛집 인정!”

이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나온 안양 양념 스테이크 맛집을 방문한 ᅟᅡᆺ람이 말하길 배불러도 자꾸 먹게 되는 곳이라면서 자주는 못 가지만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tk******

 

“양념이 잘 밴 갈비가 두꺼워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한 판' 이라는 메뉴 시키면 두툼갈비 포뜬갈비 껍데기를 한번에 맛 볼 수 있구요. 상차림에 포함된 조개탕은 이런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소주와 함께 먹으면 그저 일품이란 말 밖에 안 나오기 때문에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하겠습니다! 직접 드셔보셔야해여 !!+_+ 네이버예약 후 방문 시에 '매콤치즈버섯' 서비스로 나가니 다른분들도 꼭 네이버예약한 후에 매장 방문해서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네요 !!!!!!P.S. 두툼갈비 매장에서 일하시는 분 모두 친절하고 특히 직원분인지 알바생인지 모르겠는데 너무 예쁘세요!! (마스크 때문에 얼굴 위 밖에 못 본건 함정~ 근데 예쁘실 거 같아여)”

 

역시나 이 집은 양념이 잘 베인 두툼한 갈비를 먹는 것이 일품으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며, XXX 예약을 하면 서비스도 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rla****

 

“진짜 너무 맛있었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두툼갈비 맛나고 껍데기도 맛나고 매콤치즈버섯도.....”

 

y*

 

“아~진짜 짜증나게~~~맛있어요 ㅋ 고기도 맛있고 반 찬도 맛있고 무엇보다 소스가~굳~ 조개탕도 서비스 고 거기에 게란죽도 굳~”

 

이분들은 이 집이 정말 맛이 좋다면서 안양 양념 스테이크라는 두툼갈비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면서 매콤치즈버섯이 서비스로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mer*******

 

“평이 엄청 좋아서 일부로 예약까지 하고 (다소 멀지만)갔던건데 굳이 그럴필욘 없었네요. 갈비 맛도 완전 보통이었어요. 껍데기는 맛있었어요. 조개탕도 맛잇엇어요. 손님수에 비해 직원이 넘 부족해보였어요. 친절하다는 평이 많았는데 그런 느낌 전혀 못받았네요. 불친절한 것도 아니고, 그냥 바쁘고 힘들어보이셨습니다..벨이 없어서 좀 불편했어요 구석에 앉았었는데 다른 손님 들 응대하시느라 저희쪽은 잘 쳐다보지 않으셔서..불판 갈아달라는 것도 안오시고...”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을 느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ㄴ데 이 분은 서비스가 그닥 좋지 못했다면서 다른 것은 맛있지만 갈비는 보통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천년***

 

“손님이 많다보니 알바생들도 바빠보이긴 했지만 대부분 친절했어요. 근데 셀프도 아닌데 손님 오자마자 물은 좀 갖다주셨으면.. ”

 

dk*****

 

“2번째 방문 ! 이번엔 다른 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다들 맛있다고 맛집이란거 인정했어요 !!! 이번년도에 먹었던 갈비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다들 얘기를 했숩니당 !! 송주불냉면은 친구들이 매운걸 못먹어서 순한맛으로 먹었는데 다음번엔 중간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ㅠ 전 매운게 채궁 ! 진짜 음식들 전부 다 인덕원 갈때마다 먹으러 갈게욤 ! 번창하세요 ~~~ ”

 

그렇지만 이 안양 양념 스테이크집이 맛집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많은데, 이 분들은 재방문을 했고, 같이 데려간 사람들이 맛집임을 인정할 정도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고 너무 잘먹었습니다. 날도 쌀쌀해지는 요즘 조개탕에..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까지.. 크..완전 최고최고!! 또 생각이납니당~~^^”

 

“갈비 진짜 제 인생 3위 안에 드는 맛이에요. 두툼한데 양념이 잘베어있고 부드럽고 같이나오는 반찬 특히 파 짱아찌..다 완전 취향저격....갈비랑 와사비랑 어울리는지 이번에 알았네요..저 한시간 반 거리에 사는데 또 올겁니다... 조개탕은 술한잔 먹자마자 해장되는 맛ㅋㅋㅋㅋㅋ아 그리고 화장실이 진짜 깨끗해요. 다시 오고 싶은 식당...잘 먹고 갑니다. 더 많이버세욥!!!”

 

역시나 이 집은 다시 오고 싶은 식당으로 가장 중요한 화장실이 깔끔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추운 날씨에는 이 집에서 주는 조개탕이 참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jum******

 

“갈비말고 다른 곁들임 메뉴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갈비도 맛있었고 무엇보다 바쁜 와중에도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여러번 이것저것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모두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잘 먹고 왔습니다.번창하세요~”

 

끝으로 이 안양 양념 스테이크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메뉴의 다양성으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면서 갈비의 맛도 좋고, 친절은 기본이라고 말하며서 기분 좋은 추억을 이야기 합니다.

 

 

생생정보 양념 스테이크

 

 

이렇게 이번에 알아본 안양 양념 스테이크 맛집은 생생정보 청춘시대에 나온 집 이전에 이미 예전부터 매스컴에 나온 집이라고 합니다.

 

두툼한 돼지갈비를 구워먹는 이 집의 메인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그 맛을 인정한다고 하니 너무 궁금한 맛이긴 하네요.

 

솔직히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