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은둔식당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부산 김밥 달인 매장 및 방송 정보


“이 집은 부산대 근처에 위치한 김밥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의 혁신을 이뤄 인기가 높은 김밥집이라고 한다. 특히, 김밥을 와사비 소스에 찍어먹는 누드 김밥인 소다미 김밥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한다.”

 

- 2021년 1월 1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1회- 은둔식달 부산 김밥 달인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이번 부산 김밥 달인의 매장은 부산대를 다닌 사람에게는 소울푸드라고 불리는 곳으로 비주얼부터 대단한 김밥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 집만의 와사비 장을 찍어먹는 누드김밥은 초밥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너무 좋아서 말도 안되는 김밥집으로 나만 알고 싶은 집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은 곳이다.

 

이렇게 이번 부산 김밥 달인으로 나온 이 김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소다미김밥

 

전화번호: 051-518-7518

 

주소: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1-4, 부산 금정구 장전동 419-1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소다미김밥 2,500원

불고기김밥 3,000원

치즈김밥 3,000원

 

위와 같이 부산 김밥 달인의 김밥은 요즘 시대에도 저렴한 축에 속하는 김밥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맛 만은 저렴하지 않다고 하는데 이 김밥집을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상가 소다미김밥 SNS 후기


부산***

 

“부산대 앞 일반통행길쪽에 위치한 소나미김밥~ 비주얼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김밥이구요! 김밥을 와사비장에 찍어먹는게 특이합니다:) 규모는 많이 협소한 편이지만 인정있는 가게 입니다. 가급적 카드결제보다 현금결제해달라는 문구~ 카드기 없는것보다 저렇게 적어놓으시는게 백번 좋은듯! 현금 있는한 현금결제하게 된다는~”

 

이번 부산 김밥 달인의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와사비자을 찍어먹는게 특이하다고 합니다. 그럼녀서 가급적이면 현금으로 결제해 달라고 하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용*

 

“김밥이 유명한 가게라서 종종 들르곤합니다. 김밥과 라면 떡볶이를 시킬 수 있습니다. 김밥은 맛있습니다. 참치마요네즈 맛이 나네요 ㅎㅎ 크래미도 들어가있던 것 같습니다. 모듬김밥을 시켰는데 다른분들은 모르겠지만 저는 좀 비슷비슷 했던 거 같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라면은 진라면으로 끓여주시고 다른 토핑 추가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좀 더 매운라면을 좋아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떡볶이는 엄청 맛있다라기보단 집에서 해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괜찮아요 ㅎㅎ”

 

또한, 이 집이 김밥으로 너무 유명한 가게라서 종종 방문한다는 분이 말하길 비슷비슷하지만 맛은 좋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김밥이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초**

 

“우리학과 사람들이 맛있다고 자랑해서ㅓ 너무 가고 싶었는데 드디어 갔어요!!! 와사비 간장에 김밥을 찍어 먹는다니ㅣ신선한 충격!!ㅎㅎ 근데 조그만한 김밥이 너무 사랑스럽고 맛있었어요ㅠㅠㅜ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정말 맛있었어용ㅇ”

 

이분은 자신의 대학교 학광에서 맛이 좋은 집이라고 자랑을 해서 드디어 방문했는데 와사비에 김밥을 찍어먹는게 충격인데 너무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가성비가 좋은건 당연한거고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김**

 

“아!!카드는 안되고 현금이랑 계좌이체 가능합니다. 2번 방문했는데용 , 가성비 진짜 좋은것같아요. 모둠 김밥(3,500->1인분에, 근데 2인분이상 주문해야함) 라면 (2,500) 입니당. 김밥 중에서는 참치김밥이랑 소다미 김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욥. 특히 소다미 김밥은 와사비 푼 간장에 찍어먹으면 찰떡궁합!!ㅋㅋㅋ”

 

역시나 이 부산 김밥 달인의 집은 카드는 그렇고 현금이랑 계좌이체가 가능한 집이라면서 가성비가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의 김밥은 와사비장을 찍어먹어야 제맛이라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MS***

 

“음식 정말 정갈해요. 젤 좋아하는 김밥집입니다. 특히 라면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나옵니다 ㅎ”

 

팡**

 

“라면맛집! 소다미김밥에 마요네즈가 조금 느끼했어요. 간장 찍어먹으면 괜찮아요. 대학생들 식사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

 

또한, 이 부산 김밥 달인의 집의 음식이 정갈하다면서 자신이 제일 좋아하는 김밥집이라면서 대학생들이 한끼 먹기에는 너무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imo********

 

“특별하게 든것없이 맛있는 김밥. 왜인지 궁금해서 자꾸만 손이가는 김밥. 요즘 유행하는 속이 부담스럽게 꽉찬 프랜차이즈김밥보다 이런게 더..”

 

뇨***

 

“언제가도 맛있고 변함없는 곳! 주기적으로 생각나서 갈수 밖에 없군요!”

 

그래서일까? 이 집은 특별하게 든 것이 없는 김밥이지만 계속 손이 간다고 합니다. 이게 바로 김밥 달인의 비법이 아닐까 생각하고, 변함없이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jm******

 

“너무 궁금했던 곳! 야채, 참치, 소다미, 치즈가 들어있는 모듬김밥 먹고 싶었는데 재료소진으로 아쉽게 그냥 소다미김밥을 주문했다. 소다미김밥은 게살마요네즈가 들어가는 누드김밥인데 아주 취향저격! 와사비간장에 찍어 먹으니 롤 먹는 맛! 그리고 밥을 잘지으시는 듯. 김밥은 또 밥이 중요하지! 밥이 흩날리지 않고 쫀쫀하다. 떡볶이는 무난한데 소스는 진하긴하다. 꽤 매콤해서 김밥이랑 잘 어울린다. 라면 물은 국물 먹으라고 일부러 넉넉하게 심심하게 끓이신 것 같은데, 물 적은 라면 좋아하면 미리 말씀드려야 할 듯하다. 특별한 맛이라기보다 가성비가 너무 좋다.”

 

역시나 부산 김밥 달인의 집이 너무 궁금했던 곳이고, 이 집의 김밥을 먹었는데 그 맛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특히, 이 김밥집의 비법은 밥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이 참 많은 곳입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pusa******

 

“부산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맛집 소다미김밥.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알록달록 색깔도 이쁘고 한입에 쏘~옥 먹기도 좋음. 사진은 모둠이 김밥인데 소다미김밥과 계란말이김밥 일반김밥 이렇게 3가지를 모은 것이고 이 집의 주메뉴인 소다미김밥은 마요네즈 소스에 샐러드가 속 재료인데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꿀맛. 게다가 학교 앞이라 가격은 너무 너무 혜자스러움. 부대 앞에 가면 꼭 먹거나 사가지고 오는 나의 사랑 소다미김밥”

 

이 부산 김밥 달인의 집은 부산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아는 집이라면서 보기 좋은 김밥이 먹기도 좋다면서 가격도 사랑스러운 이집을 부산대에 오면 꼭 사가지고 간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jjoh******************

 

“자칭 김밥러버가 인정하는 애정하는 소다미김밥. 소다미는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다. 원래 다른 데 가려다가 소다미 지나치면서 그냥 들어가버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김밥을 간장에 찍어 먹는데, 그게 간이 딱 맞다. 그리고 떡볶이는 떡이랑 오뎅밖에 없는데, 막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는데 이상하게 맛있다. 떡이 진짜 말랑말랑 하다 ㅠㅠ 라면은 그냥 집에서 끓이는 라면이랑 다를 바가 없긴 하지만 김밥의 영원한 짝꿍이기에 안 시킬 수가 없지. 가게가 작고 협소하며 보통의 식사시간보다 일찍 가야 안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다 !”

 

끝으로 자신이 김밥을 사랑하는 사람인데 이 집의 김밥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김밥이라 말을 합니다. 특히나 와사비 장에 찍어먹는 김밥이 간도 맞고 정말 좋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이렇게 이번 부산 김밥 달인으로 나온 이 집은 부산대 학생들에게는 모를 수 없는 집으로 와사비장을 찍어먹는 특색있는 김밥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이 집의 김밥은 밥이 제대로인데 먹어본 사람들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고 하니,. 김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방문해서 맛봐도 좋을 김밥집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