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가격 식당 왕게수산 위치 정보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방송 및 킹크랩 갑부 식당 정보


 

“이 킹크랩 갑부의 집은 대게와 바닷가제를 포함한 갑각류 전문점으로 싯가에 따라 kg단위로 판매하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주문 즉시 찜통에 넣고 쪄주는 것이 압권으로 도매시장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좋다고 한다.”

 

-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15회- 코라나 19 1년 서민갑부가 사는 법 (210회 킹크랩 갑부 편)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킹크랩 갑부는 연매출 25억을 자랑하는 갑부로 갑각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면서 다수의 매스컴에도 방송된 곳이라고 한다.

 

특히, 이제는 여러 지점이 있어서 본점에서만 즐기지 않아도 된다하고,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살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게 잘 먹었다면서 같이 나오는 밑반찬 역시 좋다고 말을 하네요.

 

그럼 이렇게 이번 킹크랩 갑부로 나온 주인공의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킹크랩 갑부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왕게수산

 

전화번호: 0507-1403-8435

 

주소: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82, 서울 금천구 시흥동 903-5

 

영업시간: 평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 주말 정오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킹크랩 가격 및 메뉴

 

러시아 킹크랩 찜 싯가

러시아 박달대게 싯가

대왕 랍스타 찜 싯가

 

이렇게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킹크랩 갑부의 매장은 전량 가격이 변동되는 것이 특징으로 비쌀때는 비싸게, 쌀때는 싸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아래는 이번 킹크랩 갑부의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킹크랩 갑부 식당 왕게수산 SNS 후기


김**

 

“세식구서 킹크랩 2키로짜리 잘먹었습니다ㅋㅋ 2키로짜리는 작은편이였지만 살이 꽉차서 먹을게많아서 적지 않았어요. 반찬도 전복 빼고 한번더 리필 가능하데서 새우장이랑 연어랑 문어랑 한번 더 먹었어요. 내장 남겨서 비빔밥 1개 2000원짜리 꼭 드세요. 걍 참기름 맛인 비빔밥이랑 다르네요. 담백하고 맛있어요. 마무으리~”

 

이번 킹크랩 갑부로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3명의 가족이가서 킹크랩 2킬로짜리를 잘 먹었다면서 살도 많고, 반찬도 좋아서 잘 먹었다고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황**

 

“최악.. 예전엔 괜찮았은데..변했음.. 10번 정도 방문했돈거 같은데.. 대게 너무 작음 3kg에 4마리 나옴.. 홍게 만해서 먹을게 없고.. 예약후 갔는데.. 예약 안하고 갔을때와 차이도 없고.. 예약 받은사람 찾으니 사모라고 집에서 전화 주문만 받눈다고..바빠서 홀서빙도 별로..”

 

하지만 이 킹크랩 갑부의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은 예전에는 정말 좋았는데 지금은 조금 변한 것 같다면서 서비스와 품질이 조금 떨어진다고 말을 합니다.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wat**********

 

“금천점에서 대게 2마리 먹었습니다. 한마리는 괜찮았지만 다른 한마리는 다리의 마디마디가 썩어있는 죽은 게를 줬네요. 10여년 전부터 다닌곳이지만 지금은 배째라인가 봅니다. 소래포구같은 곳에서 사기치는 게보다도 상태가 나쁜상태라서 굉장히 불쾌했습니다. 서민갑부에도 나오시더니 마인드 완전 변했나보네요. 제돈 내는데 썩은 게나 주는 배부른 가게 다시는 안 갈랍니다.”

 

역시나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면서 이 킹크랩 갑부의 집에서 죽은 게를 줬다면서 예전에는 그러지 않았지만 매스컴에 나오고 지금은 많이 변한 것 같다면서 아쉬운 말을 합니다.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TV**

 

“소문듣고 찾아갔습니다. 킹크랩은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79000원) 대게는 55000원. 반반으로 5키로 맞추고 게딱지는 따로먹지말고 게딱지비빔밥 추가해야합니다. 게딱지 비빔밥 3개시키고 음료, 주류 추가했더니 354000원이 나왔어요~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라면이나 짬뽕추가하시면 배부르게 드실것 같네요~^^ 대게는 게맛살처럼 부드럽고 살짝 달달한맛이 나요. 킹크랩은 식감이 아주 졸깃졸깃 훌륭합니다.”

 

하지만 이 집이 예전에는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분도 있는데 가격은 좀 나가지만 킹크랩의 식감이 아주 훌륭하다면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카**

 

“오랜만에 가족끼리 먹으러 갔는데 부모님도 아이들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의자로 바뀌어서 먹으니 허리 아픈저에게는 편했어요. 비빔밥도 맛있긴했는데 볶음밥으로 해주시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그건 좀 아쉽..ㅋ”

 

역시나 킹크랩 갑부의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오랜만에 가족 외식을 갔는데 나중에 먹는 비빔밥도 좋았지만 볶음밥이 더 좋을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후에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볶음밥을 추천하네요.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LA***

 

“주차장입구는 맥도널드 지나자마자 있어요. 예약을 하셔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좋아요. 기본찬으로 간장새우, 연어샐러드 조금, 양상추샐러드, 간장베이스 문어와 오분자기조림, 산낙지 나오는데요, 양은 많지 않아요. 4인 회식이었는데요, 3키로 킹크랩만 우선 예약해서 먹다 중간에 랍스타 2키로 추가해서 회로 먹었어요. 랍스터는 싱싱해서인지 달고 살살 녹아요. 라면은 질린다 싶을때 국물 시원하구요, 비빔밥은 정말 꼬소하고 맛있어요. 다 먹고 각 가정에 2키로씩 포장했는데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내실은 생각보다 좁았어요.”

 

또한, 이 킹크랩 갑부의 집을 방문할때는 예약을 하고 바문해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좋다면서 밑반찬도 훌륭하게 나오지만 양이 많지는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집에서 먹은 랍스타나 킹크랩이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았다는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고**

 

“검색을 통해 알게되어 고심끝에 여기로 결정.. 장모님 생신인지라 신경 많이쓰고 갔는데 생각했던것보다 분위기며 맛또한 나쁘지 않았음. 꼬맹이 둘포함 7명이서 킹크랩 3키로에 대게2키로를 먹고 라면+비빔밥까지 먹었는데 워낙 식성들이 좋다보니 나중에 아쉽기도 하고 술안주겸 장어한판까지 주문해서 먹었네요. ^^* 자~알먹고 마누라한테 칭찬도 받았네요 ㅋ”

 

이분 역시 이 킹크랩 갑부의 집을 검색을 통해 방문했다고 하는데, 제대로 한상을 받아서 먹었다고 말을 하네요. 오죽하면 칭찬도 받았다고 할까요.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믿***

 

“대게랑 킹크랩, 랍스타 파는 곳. 대게가 철이 아니지만 급 대게가 먹고싶어서 먹고왔어요. 신림 봉천 쪽에는 후기가 다 안 좋아서 후기가 좋은 금천구에 있는 왕게수산에 다녀왔슴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너무 먹고 싶었숴요..흙흙 근데 뭔가 크래미랑 비슷한 맛... 제가 원한건 대게가 아니라 랍스타였나봐여 ㅠㅠㅎㅎ 먹다보니 느끼해져서 라면도 주문했어요. 매콤 칼칼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는 게장비빔밥! 고소한 참기름?들기름과 어우러져 맛있더라구요. 찐맛집은 아니지만,, 배부르게 먹고갑니다.”

 

끝으로 이 킹크랩 갑부의 집이 대게와 킹크랩을 포함한 랍스터까지 파는 곳이라면서 제철이 아니지만 먹고 싶어서 왔는데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배부르게 잘 먹고 간다는 말을 하네요.

 

 

서민갑부 킹크랩 갑부

 

 

이렇게 이번 서민갑부에서는 예전에 킹크랩으로 갑부에 오른 사람이 나와서 코로나 19 시대에 어떻게 해쳐나갈 것인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이전부터 갑각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은 가봐도 될 법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갑각류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땡기지는 않지만 부인이 워낙 좋아하니 시국이 조금 지나야 한번 방문해볼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