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비법 24시 맛집 김제 산속가든 위치 정보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묵은지닭볶음탕 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전북 김제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이미 매스컴에 많이 나온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 집은 묵은지를 메인으로해서 닭요리를 내놓고 있는데 워낙 묵은지의 맛이 좋아 사람들의 평이 좋다고 한다.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으로 옻이나 능이, 묵은지 등을 사용해 닭백숙이나 볶음탕을 하는 것이 인기가 좋다고 한다.”

 

- 2021년 1월 1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31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묵은지닭볶음탕 편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이번 생생정보 비법 24시에 나온 이 집은 묵은지닭볶음탕이라는 어디서든 만나기 쉽지만 정말 맛있는 묵은지를 찾는 것은 어려운 그런 집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이 집은 전북 김제에 위치한 집으로 말 그대로 산속가든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간다면 이 집의 트레이드 마크인 묵은지를 사용한 닭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다고 한다.

 

그럼 이번 묵은지닭볶음탕 맛집으로 알려진 이 식당의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김제 묵은지닭볶음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산속가든

 

전화번호: 063-548-5430

 

주소: 전북 김제시 금산면 우림로 327, 전북 김제시 금산면 청도리 168-5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연중무휴

 



가격 및 메뉴

 

묵은지닭볶음탕 대 55,000원

능이버섯백숙 80,000원

 

위와 같이 묵은지닭볶음탕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는 이 식당을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김제 묵은지닭볶음탕 식당 산속가든 SNS 후기


Jk*

 

“묵은지 닭도리탕(닭볶음탕)의 진하고 풍부한 맛. 전주 지인의 안내로 들른 곳에서 이미 한번 푹 삶아 나온 토종닭과 산미가 풍부한 묵은지의 조합에 새로운 맛을 느낌. 요즘 닭도리탕을 먹으면 달고 텁텁해서 영 별로였는데 간만에 제대로 맛있는 묵은지와 닭도리탕을 감사히 먹었음. 농후한 닭 간과 쫄깃한 똥집까지 온전히 ‘닭 한마리’를 먹을 수 있는 강력추천 맛집!”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김제 묵은지닭볶음탕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푹 삶은 토종닭과 묵은지의 조화가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간과 똥집까지 다 내어주는 닭한마리를 전부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미*

 

“생생정보 보구 묵은지 닭볶음탕 먹으러 김제까지 갔는데 묵은지는 맛있었는데 닭에서 냄새도나구 가슴살은 퍽퍽하구 생닭을 주문즉시 잡아서 요리한다더니 아닌 듯 싶네요. 40분전에 전화해서 1시간 걸린다구 했는데 도착해보니 테이블에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와 있드라구요. 그리고 종업원인지 주인인지는 모르지만 중국여자 같은데 정말 불친절 하드라구요 짜증 지대루.......”

 

하지만 이 김제 묵은지닭볶음탕집에서 아쉬움을 느꼈다고 말하는 분이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주문즉식 잡아서 요리하는 것 같지 않고, 종업원이 친절하지 않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티*

 

“맛은 있었어요. 그럼에도 낮은 점수를 준 이유는 작년에 느꼈던 감동을 느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음식도 서비스도 이번에는 만족할 수 없었어요. 닭고기는 잘 익혀져서 괜찮았지만묵은지는 너무 질겼고 공기밥 상태도 좋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는데 어째 이럴까요.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도 괜찮으니 제대로 된 음식을 맛보고 싶어요.심지어 앞접시와 국자에는 이물질이 눌어 붙어 있어서 서빙하는 분께 다른 걸로 바꿔달라고 부탁드렸는데새로 가져다 주지 않아서 그냥 먹었습니다... 계산할 때는 사장님의 실수로 29만원이 결제돼서결제 취소 후 다시 결제했구요...어떻게 이런 일이 한 번에 일어날까요ㅠㅠ 다음에도 방문하게 된다면 오늘 같은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나 이 집의 묵은지닭볶음탕은 맛이 좋았지만 닭이 좀 질기고, 위생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결제시 실수도 있어서 아쉬움이 남는 방문이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삐***

 

“예약 안하고 갔는데 옻 오리라 시간이 걸렸어요. 시켜놓고 주변 한바퀴 돌고 가서 기다렸어요. 잘 익긴 했지만 쏙 빠질 정도는 아니었고 집에 와서 더 끓이니 뼈 잘 빠졌습니다. 밑반찬은 맛은 있는데 짠편이었고, 옻오리는 맛있었어요.”

 

이분은 예약을 하지 않고 갔지만 옻을 이용한 오리요리를 잘 먹었다면서 밑반찬이 조금 짜지만 맛이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안**

 

“산속가든! 닭이나 오리 예전부터 보양식이었는데 가격은 지금이 더 착한 듯! 요즘 피자도 한판 기본이 2-3만원인데 나이 들어가는가? 훨 몸에도 좋구 맛나는데-닭도 금방 잡아서인지 육질이 살아있더군요! 닭발까지 다뜯어 먹어 버림-쯩말루 닭과 김치맛은 짱짱짱! 사장님!화-이-링-늘-돈 마이 버시더라도 초심으로 이맛 유지하시길...”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역시나 보양식 맛집으로 나이가 들어가는지 몸에 좋은 이 집이 좋고, 김치 맛 역시 대단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Jae*******

 

“모악산 등산객이나 금산사 방문객 대상으로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 맛은 평범, 값은 다소 비싼 편임 화학 조미료를 쓰지 않는 것 같으나 확실치 않음~ 자기들이 키운 흑염소로 음식을 만든다 하는데 사실이길 바람~^^”

 

이 김제 묵은지닭볶음탕 식당이 모악산 등산객이나 금산사를 방문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말을 하는데, 화학조미료의 사용은 없지만 원재료 수급에 약간의 의심을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JK*****

 

“묵은지닭도리탕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닭이 토종닭이라 많이 질길줄 알았는데 조리를 잘하셨는지 질기기보단 쫄깃한 느낌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묵은지랑 조합도 좋은것 같고 암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번 매스컴에 나온 묵은지닭볶음탕을 먹어보고 맛이 좋았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토종닭이 질길 줄 알았는데 쫄깃하니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안**

 

“김치가 토굴김치라 맛이 기가막히더군요! 간만에 돈아깝지 않게 넘넘 맛나게 잘먹고 왔네요!4인 우리가족 밥6그릇 뚝딱 비웠죠- 워낙 먹성 좋은 가족이라 먹고 또 먹고! 울남자사장님이 셰프! 얼굴이 무서워 보이시지만 원래 그런분들이 속은 여리고 더 정이 많더군요-김치도 5kg간김에 사서 왔네요! 이담엔 황칠옷닭 먹으러 1박2일 코스로 울가족 다시 김제로 가기로-”

 

또한, 이 집은 묵은지 맛집으로 토굴김치 특성상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합니다. 오죽하면 돈이 아깝지 않은 맛이라면서 다음에 다시 재방문 할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도***

 

“봄날씨에 간만에 나들이 한번 갔네요. 시국에 어디 나가지도 못했다가 바람 좀 쐬고 맛있는거도 먹고 좋았어요. 백숙으로 몸보신도 하고 맛있어요!!!!!! 더 좋아지면 다시 찾아갈께요~~!!!”

 

김**

 

“연례 행사로 가족끼리 모악산 등반하는데 갈때마다 산도 산이지만 여기 갈 생각에 너무 좋아요 ㅎㅎㅎ 넓직하고 건강하고 맛잇는 맛 ㅋㅋㅋ 추천!!!!”

 

끝으로 이 묵은지닭볶음탕집에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왔다고 하는 분들의 말로는 건강한 맛이라고 말하면서 몸보신을 제대로 하고 왔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묵은지닭볶음탕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묵은지닭볶음탕 맛집은 이 집에서 직접 기른 닭과 토굴에서 익힌 묵은지를 사용해 만들어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어딜가든 김치의 맛이 대단하다면 그 집의 음식맛은 90%정도 이상은 성공했다고 보는 입장으로써 묵은지가 확실한 맛을 내는 이 집이라면 뭘 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고, 한번은 방문해서 묵은지닭볶음탕의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곳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