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택시맛객 덕교동 맛집 정보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매장 및 방송정보


“영양굴밥과 칼국수가 인기인 해산물요리 전문점으로 생선구이와 파전, 굴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의 세트메뉴와 단품 메뉴로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한다. 특히, 묵, 생새우, 미역 등 다양한 밑반찬을 함께 먹을 수 있고, 통통하고 맛있는 굴이 푸짐하게 들어간 건강식 영양굴솥밥은 달래양념장과 비벼서 생선구이와 함께 드시면 더욱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09회- 택시맛객 다시 만난 겨울 별미 굴돌솥밥정식 편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이 집은 영양 굴돌솥밥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인천 맛집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 집은 갈치조림과 같이 영양 돌솥밥정식 세트가 가장 많이 나간다고하는데, 제주도에서 먹은 것보다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도 은근 많을 정도로 갈치조림 맛집으로도 불린다.

 

이렇게 이번 영양 굴돌솥밥정식과 굴칼국수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은행나무집

전화번호: 032-746-3021

 

주소: 인천 중구 덕교동 112-1, 인천 중구 마시란로 9

 

이용시간: 동절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절기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양 굴돌솥밥정식 가격 및 메뉴

영양 굴돌솥밥정식 2인 35,000원

굴칼국수 1인 10,000원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맛집 은행나무집 SNS 후기


Jong*****

 

“돌솥굴밥 짱짱 맛있구 굴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생선구이도 뼈가 약해서 꼼꼼하게 안바르고 먹어도 뼈가 하나도 안씹혀요. 칼국수는 말이 필요없이 너무 맛있구 국물 시원해요. 밑반찬들도 간도 적당하구 입맛 잘 도는 적절한 맛”

 

이번 영양 굴돌솥밥정식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뼈가 안씹힐 정도로 부드러웠고, 칼국수도 맛이 대단했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히**

 

“엄청 맛있다! 는 아니지만 용유역주변 가장 깔끔하고,친절하지 않을까 싶어요. 주인 아주머니 친절하시고 세트메뉴 시켰는데 거기에 나오는 파전에도 굴이 가득했어요. 갈치조림 양념이 강하지않아서 무난합니다.”

 

그리고 이 집이 정말 최고다? 라고는 아니지만 용유역 주변에서 가장 깔끔하고 친절한 집이지 않을까 싶다면서 무난히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J**

 

“전통을 자랑하는 식당답게 음식이 괜찮습니다. 간장게장과 해물밥 또는 굴밥을 시켜서 게장 간장에 비벼먹으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깔나며 영양밥을 시킬 때 같이 주는 생선 구이인 열기도 먹을만 합니다.”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하는 말로 영양 굴돌솥밥정식집은 전통이 있는 집이라면서 음식이 좋다면서 먹을만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이**

 

“이곳에 같은 메뉴, 같은 전통의 식당 4곳이 경쟁적으로 영업을 하는데, 나는 항상 이곳을 찾는다. 일단 주방장의 손맛이 좋다. 굴 돌솥밥 맛은 4곳 다 비슷했는데, 갈치조림 맛은 이곳이 진짜 일등.”

 

그러면서 이곳 영양 굴돌솥밥정식 맛집과 같은 메뉴로 4곳의 식당이 경쟁영업을 하는데 자신은 이곳만 찾는다면서 갈치조림의 맛이 독보적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Oli**

 

“일단 청결 문제가 큽니다. 젓가락통에 병따개가 같이 들어있고 테이블이나 수저나 모두 끈적거려서 다 닦아 사용했습니다. 갈치와 생선은 모두 세네갈 또는 중국산입니다. 굴은 통영산이라고 하네요. 혹시나 저처럼 잘못된 선택하실까봐 리뷰 남깁니다. 아 그리고 돌솥밥은 타서 밥도 탄내났고, 누룽지도 탄거 피해서 겨우 건저먹었습니다. 가격이 비싼 곳이 아니지만 그 돈도 아까운 곳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이분의 말로는 청결 문제가 크다면서 일단 돈이 아까웠다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kyun*******

 

“진짜 네스트호텔에서 산책겸 나왔다가 발견한 굴밥 맛집이에요~~ !!! 대박 추천 ㅋㅋ 생선구이+파전+영양굴돌솥 2인 3만5천원입니다. 영양굴돌솥밥 추천이요!!! 생선구이는 고등어랑 작은 생선하나 구워주시고, 파전은 굴들어간 파튀김전같았는데 굴돌솥은 정말 밥도 맛있고 굴도 엄청나네요. 달래 양념장에 비벼드시면 최고에요... 여기 굴밥 먹으러 또 오고 싶네요ㅜ”

 

하지만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 사람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이 말하길 산책하러 나왔다가 발견한 굴 맛집으로 정말 추천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박**

 

“괜찮은집이네요. 2인세트 35.000원(생선구이 파전 영양돌솥굴밥) 비싼감이 있다 생각했는데 아니였습니다. 반찬11종 나오고 고등어(노르웨이) 한마리같이 나옵니다. 파전 상당히 괜찮은편. 전체적으로 음식이 괜찮습니다. 관광지음식점이라고하면 만점짜리고, 그렇지 않다고 해도 4점 이상은 줄 수 있는 집입니다.”

 

역시나 이 영양 굴돌솥밥정식 맛집이 괜찮은 집이라면서 가격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음식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이**

 

“음식 반찬 맛이 너무 좋습니다. 영얄굴돌솥이라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종업원들이 너무 바빠서 의도적이지 않은 불친절함을 경험합니다만 음식이 좋아 굳”

 

또한, 이 집의 음식과 밑반찬들이 너무 좋다면서 돌솥밥 특성상 시간이 조금 걸리는 곳으로 주말에는 너무 바쁜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이*

 

“용유역근처맛집. 근처에 쭉~맛집들이 있는데 저희가 간곳은 여기! 주인분들,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실내도 엄청 따뜻해요!! 저희는 2018년 마지막날 갔어요~ 먹다보면 더울 수도... 반찬 깔끔하게 잘 나오고 꽁치구이도 나와요~ 바지락칼국수2인과 돌솥영양굴밥하나, 공기밥하나 추가해서 4인 배부르게 먹었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할 때 용유역 근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이곳을 선택해서 갔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다면서 만족했던 그 당시의 상황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장*

 

“11가지 반찬이 다 삼삼하고 평타쳐서 맛있었어요. 고등어도 싱싱했고 굴돌솥밥도 알이 실하고 비린내 없이 깔끔했습니다. 반찬이 가지수가 많고 앙이 많아서 많이 남기게 되서 버려지는 게 조금 아까웠지만 ~ 생선구이 파전 굴돌솥밥 2인 35,000원이었고, 푸짐하게 나와요! 연령대 다양한 고객층이 오는 곳인 거 같습니다.”

 

끝으로 이 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영양 굴돌솥밥정식집에서 나온 11가지 밑반찬이 다 평타를 했다면서 비린내없이 깔끔한 맛의 생선요리도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서는 영양 굴돌솥밥정식 맛집이 나왔는데 워낙에 많은 집이지만 곁에 딸려 나오는 반찬들이 뭐냐에 따라 맛집이냐 아니냐가 심히 갈리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집은 어지간한 갈치조림 전문점보다 맛이 좋다고 하니 사람들이 영양 굴돌솥밥과 갈치조림 정식을 많이들 먹는다고 하네요.

 

솔직히 돌솥밥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사용하는 쌀에 따라 밥맛이 천지차이가 나는데 이 집은 밥 맛도 좋다고 하니 코로나 19시대가 지나면 한번은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식당이네요.

 

 

생생정보 영양 굴돌솥밥정식 굴칼국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