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슬기로운 외식생활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방송 정보


“찬바람 부는 겨울엔 국물이 당기기 마련! 경기도 오산에 가면 소고기와 각종 채소, 만두까지 푸짐하게 넣은 만두전골을 1인 9천 원에 맛볼 수 있다는데! 그런데 이 집에서 사용하는 만두는 좀 특별하단다. 만두피 없이 동그랗게 굴린 굴림 만두를 사용하는 것! 동그란 모양을 잡기 위해 무려 2천 번을 치대서 완성된 만두소를 24시간 숙성시켜야 단단한 굴림 만두로 재탄생 된다. 굴림 만두는 일반 만두와 달리 피가 얇고 속이 많이 들어 육즙이 꽉 찬 것이 특징인데. 주인장이 정성으로 만든 특별한 굴림 만두전골 한 상을 소개한다.”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60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9,000원 굴림 만두전골 편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이 굴림만두전골 맛집은 스스로 말하길 ‘2,000번을 치대어 40g의 만두소를 굴리면 0.2 mm 이하의 만두피를 입은 만두가 만들어진다.’라는 말을 합니다. 솔직히 2천번을 치댄다는게 말이 쉽지 아무나 하는 일은 아닌 것 같네요.

 

그렇게 만두피가 보일 듯 말 듯 한 굴림만두가 만들어져서인지 사람들의 평은 매우 좋은 집으로 불리며,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9000원 굴림만두전골 매장 상세정보


상가명: 송이송이만두전골

 

전화번호: 031-373-2111

 

주소: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7, 경기 오산시 부산동 218-1

 

 

 

가격 및 메뉴

 

송송만두전골 9,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9000원 굴림만두전골 매장 송이송이만두전골 SNS 후기


bye*****

 

“주말에 남편이랑 백년만에 외출이요~~ 만두전골 먹으러~ 배불러서. 안먹겠다던 별이와 나는...폭풍흡입요~ 국물이 끝내줬다는.. 서비스로 주는 술빵도 리필해서 먹구.. 5처넌주고 사와서 또 먹었다는...”

 

이번 방송에 나온 9000원 굴림만두전골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정말 맛이 너무 좋아서 제대로 먹었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두***

 

“사이드 반찬이 두가지고 맑은 국물은 제입엔 뭔가 부족한맛인거 같아요. 만두는 끓여도 잘풀어지지 않아 좋아요.”

 

그렇지만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사이드 반찬이 2가지라면서 자신의 입맛에는 뭔가 부족하다면서 말을 하지만 만두가 끓여도 풀어지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정**

 

“만두도 먹고 샤브샤브도 먹고 칼국수도 먹을 수 있는데 가격도 저렴해서 너무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위치도 고속도로 근처라 되게 좋네요.”

 

역시나 이 9000원 굴림만두전골 맛집을 말하는 다른 분은 만두와 샤브샤브를 먹으면서 가격도 착해서 너무 좋았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and*****

 

“굴림만두의 맛이 너무 맛있고 모든 재료가 너무 신선하고 푸짐해서 좋아요.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한끼했네요.”

 

역시나 이 집의 굴림만두 맛이 너무 좋다면서 특히, 재료가 신선해서 더욱 좋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는 곳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쇼*

 

“새로 생겼다고 해서 처음 방문해봤는데 맛있네요~! 만두도 육수도 굿~~~~~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넘나 맛있는 것.”

 

새로 생긴 집이라면서 9000원 굴림만두전골을 시켰는데 너무나 맛이 좋았다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내일******

 

“만두귀신인데 굴림만두는 첨 먹어봤음요. 국물 깔끔재료 신선. 그리고 친절은 기본이였음요..아쉬운거 하나!밥을 넣어 죽을 해먹고싶은 충동ㅋㅋㅋ담엔 포장해서 집에서 죽까지 해먹을 작정.”

 

이분은 자신이 만두귀신이라고 소개를 하면서 굴림만두는 처음 먹어봤지만 정말 대박 맛이라면서 친절함도 좋았다고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완***

 

“열무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굴림만두에서 고기잡내가 하나도 안 나고 프리미엄만두? 느낌 나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국물도 깔끔시원하고 양도 적당하고! 자주 갈 것 같아요.”

 

그러면서 이 집에서 열무김치가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고기 잡내도 하나 없는 만두로 국물도 깔끔하니 정말 좋았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ya******

 

“새로 오픈한 곳이라 넓고 깨끗해요. 주차장도 꽤 넓어요. 만두전골 2인분 먹었는데 괜찮네요. 고기와 만두양은 조금 적어서 고기 추가해서 먹었어요. 애들 줄려고 포장도 해왔는데 잘 먹네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분들은 다들 하는 말이 새로 오픈해서인지 넓고 깨끗함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양은 조금 적은 것 같지만 맛은 좋았다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9000원 굴림만두전골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에 나온 이 집은 나름의 굴림만두를 가지고 전골을 해서 먹는 집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단돈 9천원에 샤브샤브처럼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만두를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써는 굴림만두만 줘도 5-6천원은 금방 넘을건데 소고기와 갖은 채소까지 샤브샤브처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