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매장 및 방송정보


“강릉에 위치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으로 조개해감창고를 별도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동해안 직수를 사용해서 해감한 조개만 사용하면서 합리적인 가격과 5단 조개찜을 판매하는 곳으로 지금은 단돈 19900원에 조개구이와 냉동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집으로 불립니다.”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09회- 가격파괴 Why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제한 편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이번에 나온 이 집은 1인이 와도 조개구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집으로 양도 푸짐하고, 구이를 싫어하는 분들은 조개찜과 모듬회도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강릉 시내쪽에 위치해서 접근이 용이하다고 하는집으로 조개구이 냉동삼겹살 무한리필 이전에는 5단조개찜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조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집이 강릉에서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런 19,900원에 냉동 삼겹살과 조개구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식당에 상세정보는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조개마을

전화번호: 0507-1338-4700

 

주소: 강원 강릉시 하슬라로192번길 1 조개마을, 강원 강릉시 교동 1839-1 조개마을

 

이용시간: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듬조개찜 21,000원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19,900원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조개마을 SNS 후기


고**

 

“가장 매력적이였던건 무한리필이라는 점 이고 1인도 조개구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는 점이 맘에 쏘옥 들었네요. 양도 푸짐하게 많았구요. 조개찜 모듬회 무한리필 조개구이가 있었어요. 담에도 꼭 재방문하고 싶은곳이예요.”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집은 단돈 19900원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으로 1인도 조개구이가 가능하다는 것을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사람이 있는 집입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Lov*****

 

“강릉시내 쪽여요. 바로 옆집도 조개구이를 팔지만 이곳의 5단조개찜이 양적으로나. 맛으로나.가격대 대비 굿이라~”

 

이집이 강릉 시내쪽이라면서 옆집에 위치한 조개구이집보다 이 집이 좋다고 말을 합니다. 맛으로나 가격이나 모든게 완벽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Sang*******

 

“조개구이를 좋아하신다면!! 진짜 강력추천, 현지분들이 정말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는 여행으로 방문했다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한, 조개구이를 좋아한다면 이 집을 방문하라고 하는 분이 있는데 이 집은 현지인들도 많이들 방문하는 집이라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안*

 

“여기에 리뷰쓰려고 가입까지했네요. 셀프바에서 김치 가져가려고 봤는데 집게는 고추가루 덕지덕지 붙어있고, 여러사람 만지는 집게를 김치위에 그냥 올리고 해서 도저히 먹기가 그래서 알바생한테 집게 바꿔달라고 요청했어요. 그랬더니 알바생분이 집게교체는 커녕, '제가 담아드릴게요'하면서 그 손으로 턱턱 담아주는데...진짜 돈도 안내고 나오고 싶었어요. 맛은 둘째치고 요즘같은 시기에 위생개념 너무 없어요. 아직도 어이가 없네요. 알바생손으로 집게 잡아서 김치 준거 아직도 생각나네요. 음식은 너무 짜요. 너~어무 짜요. 쌈장,초장,간장 안찍어도 자체만으로도 짭니다. 다시는 안가고 싶고 그 돈으로 소고기 먹는게 훨 낫겟어요. 리뷰들 중에 맛 괜찮다는 평 봤는데 댓글알바 쓰시는건지.... 알바생들 위생교육부터 바로 하셔야 되겠어요. 다신 안가고 싶어요.”

 

하지만 19900원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은 음식이 너무 짜다면서 말을 합니다. 그리고 위생교육이 부족하다고도 하네요.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있고 다좋은데 여자알바 두분 일부러 그러시는건지불끄고 남은거 먹으려고 옆에 지나가시길래 불좀꺼달라니까 걍 뒷테이블 치우러 가시고 다시 지나가시길래 잡고 불좀 꺼주세요 너무뜨거워요 해도 씹고 걍 가시고 다른여자분한테 이거 불 어떻게 꺼요 하고 아이컨택하기 물어보니까 씹고 '요즘 신경이 날카로워지는거같아' 라며 두분이서 대화하시고 웃고떠드시며 뒷테이블 계속 치우러 왔다갔다하시길래 다시한번 저기요 불좀 꺼주시면 안되요???? 해도 또 한번 쓱 보고 무시하시고 열받아서 가방챙기고 일어나가지고 혹시 일부러 그러시냐고 물어보니까 에? 하셨죠? 직원분들 왜그러시는거에요? 저희 2명와서 리필 2번하고 사이다 하나 공기밥 하나시킨거말고 바빠보이셔서 어떤 요청도 안하고 귀찮게도 안했는데 젓가락달라 집게달라 장갑달라 아무것도 안했어요 제가 알아서 챙겨가지고왔고 뭐 실수한것도 없는거 같은데 제가 뭐 잘못했나 되싶어봐도 모르겠네요? 시끄럽게 대화하고 떠들지도 않았는데 일하기 힘들고 사장님이 디게 신경질적이시고 두분한테 짜증 팍팍부리는거 봐서 기분안좋으신건 알겠어요 근데 처음보는 사람한테 화풀이하지마세요 저도 서비스직 해봐서 얼마나 짜증나고 빡치는지 잘알아요 근데 그거 다 돌아와요 우리 그러지 말고 둥글게 삽시다 어쨌든 맛은 있었고 조개도 신선했어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 중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하는 분은 맛도 좋고 다 좋은데 알바생이 교육이 안되어있어서 좋지 못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gam*****

 

“리뷰보고 찾아갔는데 별로네요. 4시쯤 알바출근전 갔는데 일찍가면 미역국은 안주나봐요사장님 혼자서 바쁜건 알겠는데 인사도 없고 주문도 안받고 친절하지도 않아요.”

 

또한, 리뷰보고 찾아갔는데 그닥 좋지 않았다면서 미역국도 안주는 것 같다면서 인사도 없고, 친절함이 없다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jam****

 

“조개도 너무 신선하고 쫄깃했고, 직원분과 사장님도 친절하고 잘 웃어주셔서 눈치안보고 맘편히 배부르게 식사 하고 왔습니다. 바닷가 근처왔으면 조개구이는 먹어야져!ㅎㅎ 또 강릉 온다면 재방문 의향 있습니다. 팁으로!조개는 입벌리거나 투명함만 없어지면 치즈통에 넣어서 살짝만 더 데우는듯드셔보세요 불판에 너무 오래 있으면 수분이 날아가면 맛없어지니까요. 오늘의 싱싱한 그맛을 잊을수 없네요^^ 재방문 기약하며 빠잉~!”

 

하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은 많은데, 그 중 한분은 조개가 많이 신선하고 직원과 사장님도 친절했다면서 맛있었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tls*****

 

“무한리필 시켜서 먹었는데 조개도 맛있고 삼겹살도 무한치고 퀄리티 대박 ㅠㅠ 담에 또 재방문의사 100% 맛있어요 꼭가세요.”

 

역시나 이 집에서 무한리필을 시켜먹었다고 하는 분은 19900원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이 최고의 퀄리티라면서 재방문을 약속하네요.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홍아**

 

“직원분들이 친절함. 조개구이도 맛있지만 조개가 너무 많아서 굽는 입장에서는 귀찮았음. 그래도 맛있어서 패스~ 조개찜도 맛있어 보였음. 무한리필이라 더 좋았음. 단, 한번 리필하고 두번째 리필 주문했는데 엄청 오래걸린다 했더니 리필주문한걸 까먹으셔서 식사 강제 종료함. 여름이라 불 앞이 덥기도 했고 그래서 그냥 넘어갔지만 기분이 좋진 않았으나 그것도 추억이라 생각하고 별표는 다섯개 드림.”

 

역시나 직원분들이 친절하다면서 조개가 너무 맛이 좋다면서 양도 많이 주고,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진짜 최고에요. 강릉 살진 않는대 일주일전에 옆조개무한집 갓다가 엄청 짜증낫엇거든요. 리뷰남겨서 이야기햇더니 윗댓글에 그런말하지말라는 둥 그집 사장님이 그지같이 뎃글 달그라구요. 진짜 옆집가지말고 여기가세요. 조개 리필시키면 바로바로 나오고 먼저 주신다고 말씀도하시고 최고입니다. 진짜 옆집가지 말고 여기오세요. 옆집 실가게명은 언급안하지만 진짜 옆집 별로에요. ㅜㅠ 여긴삼겹살도 같이 무한이에요*^^* 옆집 사장님 진짜 별루에요~~~ 조개마을 최고~~”

끝으로 이 19900원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꼭 옆에 있는 무한리필 집이 아닌 이 집을 방문하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예전에는 그닥이라는 말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정말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집이라면서 무조건 적으로 방문해보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재미있는 것이 이 집 옆에 있는 조개구이 무한리필 집은 별로라면서 말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한번 귀담아 들어볼 필요는 있을 것 같네요.

 

솔직히 19900원에 조개구이와 냉동 삼겹살을 무한리필해서 먹는다면 좀 좋은 것 같긴 합니다.

 

 

생생정보 19900원 제철 조개구이 냉동 삼겹살 무한리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