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가격 맛집 일산 아이맛이야장작철판구이 위치

 

2023년 6월 27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35회 [맛있으면 0칼로리] - 180cm 원형 철판구이 매장 위치


“자유로 일산방향으로 오시다가 행주산성 방향으로 진출합니다. 바로 좌회전하여 굴다리를 지나시면 정면(커피아저씨 뒷편)에 아 이맛이야장작철판구이가 있습니다. 가나안국수와 커피아저씨 주차장 사이로 들어오시면 주차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원형 철판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아게 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서 이 맛을 보고 싶을 것 같은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일산 180cm 원형 철판구이집 아이맛이야장작철판구이 방문 후기 정보


hj*****


“리뷰 봐온대로 주차직원분은 엄청엄청 친절하시네요. 손님 입장에서는 가게의 처음과 끝을 담당해주시는 분이니 기분 좋게 다녀갈수 있고 인상 깊었어요! 일단 음식도 맛있고, 가성비도 좋은거 같아요. 비빔국수도 맛있고 특히 남편은 볶음밥이 입맛에 잘 맞았나봐요~ 방문하시면 문반장님 꼭 기억해두세요! 친절하시고, 고기를 엄청 잘 구워주세요.”


늄**


“철판의 열기 때문에 먹으면서 꽤 더웠어요. 하지만 분위기도 좋고 직접 고기도 구워주시고, 야외에서 먹는 기분 들고 좋았습니다. 볶음밥도 맛있고!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맛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기 바쁜 곳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덩***


“12명 정도 앉을 수 있고 큰 철판에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요. 독특했어요. 비빔국수도 하나도 안 맵고 고기 싸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맛있****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가 있네요. 둘이 가면 고기 2인분, 비빔국수 하나, 볶음밥 하나 시키면 적당하네요. 옆테이블 손님이 직원한테 4명이서 4인분 시키면 부족하지 않냐고 물으니 직원왈 ‘굳이 고기를 더 시키실 필요가 있을까요? 그냥 고기 4인분 시키시고 국수랑 볶음밥 추가하시면 됩니다’라고 말씀하시네요. 직원분 솔직하신 게 재미있기도 하고 마음에 드네요. 주문할 때 참고가 되네요. 행주산성 가서 고기 생각나면 또 들려볼 생각임. 둘이 가면 고기 2인분, 국수 1개, 볶음밥 1개 주문해야지.”

 

역시나 먹는 재미도 재미지만 보는 맛도 엄청난 곳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도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mm******


“철판에서 직접 구워주니 더 맛있어요. 더운날 비빔국수랑 같이 먹으니 고기맛이 두배로 맛있어요.”


lal******


“고기는 추가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첫 주문에 선택을 잘 해야하는데 보통양 드시면 인원수만큼만 시키셔도 될 듯. 볶음밥은 철판볶음밥이 아니고, 주방에서 볶아져나오는 볶음밥이라 아쉽다. 주차요원분이 참 친절하심.”

 

역시나 특이하게 영업을 하는 곳이지만 그 맛이 너무 좋아서 다시 가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nn****


“일요일 저녁에 갔는데 웨이팅은 없었고, 2명이서 2인분에 사이드 하나 먹으니까 딱 좋았어요, 문제는 너어어무 덥네요. 다음에는 겨울에 먹으러 가려고요!”


sam*****


“흑돼지 삽겹살을 철판에서 직접 구워주시고 야채와 섞어 구워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김치맛도 모임 할 때 여기로 또 가야겠어요.”

 

그렇지만 철판구이로 인해서 너무 덥지만 고기 맛이 너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앙**


“역시 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행주산성 맛집으로 강츄. 오늘은 찌게랑 볶음밥도 먹었어요. 굿굿. 확실히 고기는 인원수대로만 시키는게 진리. 3개 하려다가 점원분이 부족하지 않겠냐고 그래서 4개 했는데 고기가 남았어요. 또륵. 삼겹살에 껍데기 붙어 있는게 너무 맛있어요. 그냥 다양하게 드세요 (비빔국수 > 볶음밥 > 찌개) 비빔국수는 무조건 시키자.”


rud*********


“지나갈 때마다 한번은 가봐야지~라고 생각했던 가게입니다. 첨으로 방문해서 먹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야채도 셀프라 자유롭게 먹을 수 있었고, 구워주시는 남자분도 친절하시네요.”

 

끝으로 야채는 셀프에 고기 구워주는 분도 친절하면서 고기의 맛도 좋아 다시금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는 집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일산 행주산성 맛집으로 소개된 180cm 원형 철판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일산 180cm 원형 철판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아이맛이야철판구이 본점


전화번호: 031-979-5489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7번길 5-5,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102-16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흑돼지 삼겹살 19,000원

흑돼지 목살 19,000원

 

이렇게 이 집은 원형 철판구이로 유명한 곳으로 흑돼지를 구워주기에 더욱 인기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180cm 원형 철판구이

 

 

 

 

일산 180cm 원형 철판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4

생방송투데이 웃장 멸치 고기 모둠한상 쌈밥 정식 소문의 맛집 도봉구 삼돌멸치쌈밥 위치

2023년 6월 2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25회 소문의 맛집 – 서울에 유일! 웃장 멸치․고기 모둠 한상매장 정보“안녕하세요 도봉구 도봉산 맛집 삼돌 멸치쌈밥입니다. 저희는 남해에서 잡히는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이 식당을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저 역시 훗날을 기약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일산 180cm 원형 철판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