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가격 맛집 경주 포석로 소갈비찜 위치

 

2023년 6월 26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34회 [장사의 신] - 통 큰 인심, 소갈비찜 세트(소갈비찜+해물파전+된장찌개+주먹밥)매장 위치


“근내지방이 많고 육즙이 풍부하면서 진한 본갈비만을 사용한 포석로 소갈비찜입니다. 황리단길 새마을 금고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으며, 대릉원 입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소갈비찜 세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은 워낙 경주에서 유명한 곳으로 맛도 맛이지만 푸짐함도 남다르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곳이라는 말이 있으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경주 소갈비찜 세트집 포석로 소갈비찜 방문 후기 정보


별밤***


“갈비찜이 너무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습니다. 한 입 먹어보면 정말 고급 고기를 사용한다는 것이 딱 느껴질 정도로 부드럽고 식감이 좋네요~ 고기가 쉽게 분리되서 뜯어 먹는걸 귀찮아하는 사람도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해물파전 바삭하고 고소했고, 갈비찜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 먹었습니다.”


이**


“고기 육즙 가득하고 소갈비찜 맛있어요. 양념이 특별하네요.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다음엔 고추장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렇게 육즙도 풍부하면서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양념의 맛이 특별하다고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최**


“갈비찜에 명란마요 주먹밥 시켰는데 엄청 배불러요~ 양념이 시그니처에요! 주먹밥도 은근 양이 많아서 배불리 먹기 좋네요.”


브***


“소갈비찜에 파전시켜서 먹었는데 푸짐하게 한상차림 나오네요~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하게 손님 응대도 잘해주시네요. 소갈비찜 먹으러 또 올게요.”

 

그러면서 손님 응대도 좋고, 파전에 소갈비찜과 주먹밥까지 배부르게 잘 먹고 간다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박**


“고추장소갈비찜 고기 푹 익혀서 야들야들하고 쏘주랑 먹는데 완전 꿀떡꿀떡 들어가요. 양념 진짜 맛있음~ 그리고 해물파전이랑 명란마요주먹밥 곁들여 먹으면 별미니까 꼭 같이 시키셔요. 진심 무한대로 들어감요 즐겁고 맛있게 식사했어요.”


푸*****


“갈비찜안에 넓적 당면이랑 버섯~떡에 여러가지 야채들이 들어있어서 다양한 식감과 맛 즐기기에 충분합니다.”

 

그러면서 고기가 푹 익혀서 야들거리면서 맛도 좋고, 주먹밥이 별미라고 꼭 시켜 먹으라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파***


“소갈비찜 먹으러 왔어요 갈비 부드럽고 육즙 많아서 좋아요 기본 반찬 구성도 깔끔하고 양도 푸짐하게 나와서 좋네요 소갈비 야들야들 맛있어요!”


김**


“고추장소갈비찜 살짝 매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발라먹기도 쉽고 중간에 명란마요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순삭. 그리고 식당이 넓찍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을듯합니다,”

 

그러면서 주먹밥과 같이 먹으니까 정말 좋았다면서 단체로 먹기 좋은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도 많네요.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차**


“맛집이라고 소문 듣고 왔더니 진짜 맛집 맛네요! 소갈비찜 고기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맛도 있지만, 무엇보다 모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했어요. 첫 방문에 너무 맛있는 식사하고 가요.”


주**


“소갈비찜 고기가 잡내도 없고 부드러우면서 뼈에서 쓱하고 분리되요? 해물파전이랑 명란마요주먹밥도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감동 받고 갑니다.”

 

끝으로 정말 잘 익힌 소갈비찜에 해물파전과 명란마요주먹밥 세트가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집이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소갈비찜 세트를 내어주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소갈비찜 세트집 상세정보


상가명: 포석로 소갈비찜


전화번호: 054-749-1220


주소: 경북 경주시 포석로1068번길 22, 경북 경주시 황남동 228-1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갈비찜 1인분 20,000원

소갈비찜 세트 2인 65,000원

 

이렇게 이 집은 소갈비찜 세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푸짐함이 남다른 곳이라는 평이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소갈비찜 세트

 

 

 

 

경주 소갈비찜 세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3

생활의 달인 성남 밀면 달인 부산식 비빔면 달인 맛집 수정구 서정가야밀면 위치

2023년 6월 2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94회 은둔식달 – 성남 밀면 제명호 달인 매장 정보“주문 즉시 면을 뽑아 만드는 비빔면이 유명한 곳입니다. 복정파출소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비빔면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서 또 맛을 본다는 소갈비찜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이 식당을 저 역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경주를 한번 방문해보길 기원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소갈비찜 세트를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