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돌게모둠장 돌게장 정식 가격 맛집 여수 돌산게장명가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33회 [우아한식당] - 도둑이 나타났다?! 밥도둑의 대명사! 매장 위치


“생생정보맛집으로 방송한 찐 맛집입니다. 직접 담근 양념장과 싱싱한 해산물이 콜라보를 이루는 곳입니다. 직원분들과 사장님 또한 친절하며 맛과 서비스 보장해드립니다. 친절한 마인드와 후회하지 않으실 맛으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방문 해주세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돌게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최고의 맛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도 한번은 가보고 싶은 집이라 생각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돌게장집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돌게장 정식 돌게모둠장집 돌산게장명가 대교점 방문 후기 정보


하하****


“모듬장 진짜 퀄리티 대박. 여수와서 게장만 먹었는데 비주얼 이렇게 대박인 곳은 처음인 듯. 마지막 떠나기 전에 먹었던 곳인데 이거 먹으러 다시 여수 갈 의향도 있습니다. 입구에 포장 판매하던데 사오 길 너무 잘한 듯. 젓갈도 맛있어요.”


장**


“돌게모듬장 정식 완전 푸짐하게 나와요. 전 돌게장만 있는줄 알았는데 각종 해산물 장이나와서 신선하고 짜지 않아 맛있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제대로 된 모듬장의 맛이 일품이라고 말을 하네요.

 

 

 

 

 

 

 

 

두**


“돌게장 정식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간장 짜지 않고 게살에 간장이 잘 베어여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린내 안나고 돌게 감칠맛이 살아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깔끔하게 돌게장 맛있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다**


“여수에서 맛집 찾아보니 뜨는 곳 중에 하나가 여기였어요. 꽃게모듬장 시켰는데 간장게장이 양념게장 연어장에 다양하게 나와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비린맛이 하나도 없이 깔끔해서 맛있더라고요.”

 

역시나 이 식당이 여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다양한 모듬장을 먹을 수 있어 좋다고 말을 하네요.

 

 

 

 

 

 

 

 

김**


“부모님이랑 여수여행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게장맛집입니다. 꽃게모듬장으로 먹었는데, 밑반찬부터 모듬장 그리고 양념장까지 푸짐하게 나와서 좋았고, 짜지 않고 담백한 간장에 해산물 푸짐하고 신선하게 담겨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올때 포장까지 해올정도로 맛있게 먹은곳이라 여수가시는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위치가 애매한데 그리고 찾아가서 재방문하고싶을정도로 모듬장이 참 맛있었어요!”


윤**


“꽃게모듬장 먹고왔는데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간장게장 오래 보관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정말 잘 먹고 갑니다. 여수돌산대교근처 가시는분들에게 꼭 추천하고싶은 게장집이에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모듬장을 추천하면서 여수 돌산대교 근처를 가는 분들에게 가보라고 말을 하네요.

 

 

 

 

 

 

 

 

lli*******


“갈치조림정식먹었는데, 전문점에서 먹는맛과 비슷합니다. 양념이 참 맛있고 갈치토막도 크고 칼치의 감칠맛이 잘느껴져서 좋았어요 게장도 같이나오는데 돌게라서 그런지 식감도좋고 간장이랑 양념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뽀*


“간장게장은 비려서 잘 못 먹는데 돌산게장명가 게장은 고소하고 맛있어요 ~ 밥 비벼 먹으니 금방 먹겠더라고요. 거기다 꽃게 모듬장은 여러가지가 나와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 양도 많고 가성비 좋아서 더 좋았어요.”

 

그러면서 가성비도 좋고, 간장 게장이 비리지도 않고, 고수하니 맛이 참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s****


“모듬장 맛집이네요. 간장이 너무 맛있어서 돌게랑 연어, 관자, 새우 등 너무 맛있습니다.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노른자 서비스랑 밑반찬까지 완벽하게 싹싹먹고 왔네요. 번창하시길.”


정**


“친구랑 여행중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은 진수성찬으로 나오고 게장이 비리지않고 담백해서 정말 밥도둑이네요. 다음에도 또 올께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면서 비리지 않은 게장이 정말 맛이 좋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돌게 모듬장과 돌게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돌게장 정식 돌게모둠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돌산게장명가 대교점


전화번호: 061-642-1125


주소: 전남 여수시 대교로 62 1층, 전남 여수시 봉산동 80-2


이용시간: 오전 8시 30분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돌게모듬장 22,000원

돌게장 정식 14,000원

 

이렇게 이 집은 워낙 유명한 돌게장 맛집으로 알려져있어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지네요.

 

 

 

 

 

 

 

 

돌게장 정식 돌게모둠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2

토요일은밥이좋아 강릉 32년 전통 차돌 두루치기 맛집 강경생고기 위치

2023년 6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78회 7번 국도 먹방 버스투어 – 강릉 32년 전통 차돌 두루치기 매장 정보“강경 생고기는 강릉시 명주동에 있는 불고기 전문점이다. 한우 생등심, 차돌 두루치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서 맛을 볼 수밖에 없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