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맛집 서천 장항 장터맛집 위치

 

2023년 6월 29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37회 [가격파괴 Why] - 닭 한 마리가 통째로! 삼계탕 한 그릇 (?)원 매장 위치


“이 식당은 1일 100그릇 한정으로 단돈 8천원에 삼계탕을 내어주는 곳으로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한다. 특히, 낙지를 넣은 삼계탕도 맛이 좋다고 하는 분도 많은 집이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8000원 삼계탕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모르게 저도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삼계탕집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서천 8000원 삼계탕집 장터맛집 방문 후기 정보


여*


“저녁하기 귀찮고 그냥 검색해서 별 기대 없이 감. 그러나 반전 숨은맛집! 국물이 깔끔하고 맛남. 생각보다 배부름~ 그냥 삼계탕 8천냥!! 전복낙지삼계탕15000냥! 가성비짱!”


신**


“서해쪽으로는 꽃게가 유명하다. 경남에서 잘 맛 볼 수 없어, 서해 왔을때 맛 보기로 하였다. 꽃게 가격이 원래 비싸것이니. 다른 곳과 가격을 비교하자면 비슷 했고, 낙지삼계탕은 괜찮은 가격인것 같았다. 여러군데 TV에서 촬영을 많이 했나 보다. 게장 맛은 짭지도 않고 맛났다. 게살과 알이 꽉차 있어 좋았다. 사이드로 같이 나온 김치찌개도 맛났다. 게장은 특유의 비릿한 맛이 나니 참고하자. 그냥 손으로 잡고 먹으면 그날 저녁까지는 손가락에서 냄새가 솔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성비 좋은 곳이라고 말하면서도 꽃게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최**


“초행길이라 괜찮은 식당을 모르던차에 찾고찾아서 왔는데 괜찮네요~ 능이낙지백숙을 먹었는데, 지금껏 먹어본 능이중 가장 양도 많았고 기본 반찬도 깔끔하고 맛조 좋았어요.”


최용****


“좋아요. 가격대비 최고임. 건물 외관은 오래된 가정집 개조한 식당. 방송에 몇번 나온집. 최근에 가격이 천원씩 인상. 그래도 착한가격.”

 

그러면서 작년에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기본 반찬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박**


“식사시간이 애매해서 가게 된 곳입니다. 우선 밑반찬들이 괜찮습니다. 백반은 찌게가 젖갈베이스인지 진합니다. 낙지삼계탕은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고 맛도 괜찮습니다. 2명이 가서 공기4개 먹었습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맛집인정입니다.”


김**


“검색해서 갔는데 잘 간거 같아요. 음식 깔끔하고 맛있네요. 친절하고요.”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은 깔끔한 음식에 맛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jun******


“간장게장 짜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게장정식 강추입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었네요. 아기가 있어서 낚지삼계탕도 먹었는데, 진짜 시원하고 깔끔한 맛에 깜짝 놀랐어요~ 가격도 넘 저렴하고 최고였습니다. 아기도 잘먹었네요~”


이**


“게장백반 진짜 맛있어요. 인당 2만원인데 밥 3공기 비우고 나왔네요. 정신 없이 먹었더니 배터지겠네요.”

 

그리고 이 집은 8000원 삼계탕만 유명한 것이 아니라 간장게장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미***


“가격, 맛 등에서 여느 삼계탕집보다 나음. 전복삼계탕도 좋으나 저렴한 낙지 삼계탕이라도 good!! 장항에 가면 꼭 먹어볼만한 집임.”


허버****


“노포 맛집이란 표현이 딱 어울리는 곳입니다. 근데 네이버에 올라간 메뉴판이랑 실제 메뉴판이랑 좀 달라요. 삼계탕은 확실히 맛있었고 꽃게탕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국물에 사리추가해서 잘 먹었어요~”

 

끝으로 정말 잘 먹고 간다면서 이 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니 더욱 가보고 싶은 분들 역시 많을 것 같기에 이번 방송에 서천 장항 맛집으로 8000원 삼계탕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8000원 삼계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장터맛집


전화번호: 041-957-0624


주소: 충남 서천군 장항읍 장서로 74, 충남 서천군 장항읍 창선2리 333-9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삼계탕 (1일 100그릇 한정) 8,000원

 

이렇게 이 집은 100그릇 한정이지만 단돈 8천원에 삼계탕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8000원 삼계탕

 

 

 

 

서천 8000원 삼계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2274

생방송투데이 웃장 멸치 고기 모둠한상 쌈밥 정식 소문의 맛집 도봉구 삼돌멸치쌈밥 위치

2023년 6월 2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25회 소문의 맛집 – 서울에 유일! 웃장 멸치․고기 모둠 한상매장 정보“안녕하세요 도봉구 도봉산 맛집 삼돌 멸치쌈밥입니다. 저희는 남해에서 잡히는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한번은 가봐야 할 삼계탕집인지 알 것 같네요.

 

솔직히 요즘은 기본 15000원은 하는 삼계탕이 기본이지만 이렇게 8000원에 주는 곳이라니 한번은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8000원 삼계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