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동명항 너도대게나도대게 위치

 

2023년 6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78회 7번 국도 먹방 버스투어 –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매장 정보


“너도대게나도대게입니다. 속초 동명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직접만드는 정성가득한 다양한 스끼다시로 유명합니다! 너도대게나도대게에 방문해 주시면 강원도와 속초의 특산물들을 한자리에서 맛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대게 요리를 내어주는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을 보기 위해 달려갈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집 너도대게나도대게 방문 후기 정보


jae******


“싸진 않아요, 러시아산 대게 기준 키로 12만. 국내산 박달 15만. 하지만 상차림이 다 포함, 푸짐하고 회도 서비스로 더 주고 비교적 친절. 관광지 물가로는 어느정도 납득가능한 수준으로 본다. 사진은 술, 음료 제외하고 흥정하여 15,000원 깎은 14만원에 성인 2인 나름 배부르게 먹은 대게 코스로 보시면 됩니다.


저울 장난 안치는 듯. 저는 음식점 장난에 굉장히 예민한 성격입니다. 속초중앙시장서 흥정후 횟감 생선 빼돌리는거 보고 질려선지 고급스럽진 않아도 깔끔하게 먹고 나온 듯 하여 만족도 별4개. 화장실도 깨끗하고 종업원도 친절해서 뒷끝도 좋았습니다.”

 

이번 대게 요리전문점을 말하는 분은 저울 장난 없고, 가격은 싸지 않지만 정말 친절하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김**


“부모님 단골집 회는 장사항 대게는 여기로. 대게 사진은 먹느라 바빠 못 찍었어요.”


김**


“가격 적당하고 매장도 깔끔.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시고 서비스와 양도 많아 좋은 곳. 특히 대게를 먹기 좋게 잘 손질해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도 편함. 대게 먹고 싶을때는 항상 멀어도 이곳으로 갈 정도!!”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 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가격도 적당하니 좋다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바람***


“대게세트하고 킹크랩 먹었습니다. 대게하고 킹크랩은 확실히 신선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곁들이 안주 갯수가 꽤 많아요. 맛은 쏘쏘. 서빙하는 분들이 친절하세요. 곁들이안주 회도 필요하면 더 주신다하고. 결정적으로 게딱지 밥이 별로예요. 맛있게 먹으려고 게장을 아껴서 손고 안되고 게딱지밥 시켰는데 그냥 김볶음밥처럼 나와서 완전 실망. 별두개 뺐네요.”


jin*****


“맛도 있고 서비스도 좋고~ 숙소도 싼 가격에 알아봐 주시고 너무 즐거운시간 보냈네요.”

 

이렇게 이 집을 말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낸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분도 많을 정도라고 하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jos*******


“많은 곳을 가봤지만, 다 장단점이 있는데 이 곳의 장점은 직원 모두 매우 친절하시고, 스끼다시를 계속 채워 주십니다. 종류가 매우 많은 편은 아니나 딱 맛있게 먹을 분량으로 짜지 않고 다 매우 신선합니다. 4인기준 30정도로 회도 서비스오 더 주시고, 계속 테이블 필요한 것들을 서비스로 꽉꽉 채워 주시네요. 이렇게 친절한 서비스는 처음 보네요. 덕분에 부모님과 즐거운 식사가 되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효***


“밑반찬도 많이 나오고 밑반찬들 하나하나가 맛있네요. 사람들 많아서 겨우 들어가서 먹었는데 후회없네요.”

 

그러면서 후회 없는 맛집이라며 대게 코스요리 정식을 맛본 사람이 말하길 종류도 많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에**


“이번에 속초여행 때 다녀온 곳인데 반찬도 잘 나오고 대게 진짜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진짜 강추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따라*******


“대게 가격 성수기에 다 비싼거 아는데 솔직히 가격대비 퀄리티 한번도 보지 못했음. 짜거나 다른 밑반찬들도 부실하고 근데 그냥 한번 속자하고 들어가 본 곳에서 단골이 될 것 같음. 최고에요.”

 

끝으로 이렇게 우연히라도 가보고 단골이 될 것 같다면서 이 집의 대게 요리가 정말 좋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너도대게나도대게


연락처: 0507-1342-9900


주소: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34 2층 너도대게나도대게, 강원 속초시 동명동 1-14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대게+회 2인 –4 세트 가격 변동

 

이처럼 이 집은 맛도 확실하면서 시세에 따라 가격을 받는 집이라고 말하니 미리 전화해보고 가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토요일은밥이좋아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속초 대게 코스요리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22

나혼자산다 목포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씨엘비베이커리 위치

2023년 6월 23일 금요일 MBC 나혼자산다 500회 목포 팜유 세미나 – 새우바게트 크림치즈 바게트 빵집 정보 “저희 씨엘비베이커리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씨엘비베이커리는 19년9월 본점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서 대게를 맛본다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식당이네요.

 

그래서 당장은 아니고 이번 겨울에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대게 요리 전문점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