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장사의 신 맛집 일산 어라속초생선찜 생선구이 일산애니골본점 위치

2023년 5월 3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6회 [장사의 신] - 다섯 가지 생선을 하나로! 모둠 생선찜 매장 위치


"푸짐합니다. 콩나물찜인지, 아구찜인지, 해물찜인지 모를 그저 그런 생선찜이 아닙니다. 어라속초생선찜은 메뉴명 그대로 생선찜이 주인공이라 푸짐합니다! 그리고 맛! 어라만의 노하우로 맛있게 매콤합니다. 이미 여러 방송에서 취재해간 어라만의 맛의 비법! 생선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먹기편한 어라의 생선찜을 한번 맛보시면 다른 생선찜은 못 드십니다. 단일메뉴 가격으로 다양한 생선을 즐길 수 있는 모둠찜! 강력 추천합니다. 꼭 한번 드시러 오세요~ 주차도 편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모둠 생선찜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은 모둠 생선찜집으로 보이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일산 모둠 생선찜 식당 어라속초생선찜 생선구이 일산애니골본점 방문 후기 정보


sang******


“모듬찜을 주문했고요.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양념에 충분히 조려져 맛 좋아요. 솥밥도 좋고요.(찹쌀이 조금 들어갔음. 아쉬움) 조리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기다린 만큼 맛은 좋아요. 비린내 없이 깔끔하니 과식할 만큼 맛있어요.”


ben*******


“모친 구순 잔치를 잘 치렀습니다. 오신 어르신들이 모두 만족하셨어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이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모둠찜의 맛을 말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B**


“모듬생선찜을 시켰는데 생선들이 맛있었어요~ 근데 맵찔이라서 너무 매웠어요. 돌솥밥도 너무 맛있고, 특히 가오리찜은 너무맛있어서 포장까지 해왔어요! 다음에는 조금만 덜맵게 주문해야겠어요!”


dae******


“고만고만 누가해도 맛있을 생선구이 그러나 갓 지은 돌솥밥과 딱이였다. 여담, 솥받침대 한번도 세척 안한 듯. 상품라벨이 그대로 붙어있다.”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박***


“지인이 추천해서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뽈찜이 너무 맛있네요. 간도 딱 맞고 비린맛도 없고 양념도 너무 맛있어서 밥까지 비벼 먹었네요.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gra****


“지인이 먼저 다녀와서 맛있다고 데리고 가준 식당~! 너무 맛나요. 2명이서 가서 모듬 찜 먹었는데 정말 배부르게 먹고 밥은 좀 남길 정도로 양이 푸짐했어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너무 맛이 좋았다고, 양도 푸짐하고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그런데 조금더 익혀서 생선이나 무우에도 간이 뱃으면해요. 익긴했는데 푸욱~ 그런게 아쉬워요. 음식대비 그릇이 너무 커서 상이 좁지요. 밑반찬 정갈하고 성의있어요. 가격도 좋아요.”


고독****


“모듬으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밑반찬도 싱겁게 먹는 제 입맛에도 잘 맞았습니다. 내부도 넓어서 점심시간에도 자리가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주차: 주차자리는 다섯자리 정도 됐고 주변에 충분히 주차할 수 있는 곳들이 있었음.”

 

그러면서 아쉬움도 있는 분도 있지만 그 이상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hee********


“4인 모둠찜에 돌솥밥 선택해서 먹었고요. 매콤하긴 해도 밥에 생선살 얹어 맛나게 먹었습니다. 감자는 좀 많이 익었고 무는 양념이 배서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찜생선 알차게 맛나게 먹었습니다. 후기에 가게 생선냄새 싫다고 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저는 그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어요. 속초의 맛을 느끼고 왔어요.”


p*


“모둠 생선회와 모둠구이가 있다. 시켜먹을 때 2인분 이상 주문하면 넉넉하다. 찜중에는 사실 대구뽈찜이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마성의 메뉴이다. 찜은 개끔 모둠 말고 대구뽈만 시켜봐도 좋을 듯함!”

 

끝으로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면서 모둠생선찜이 좋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모둠 생선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어라속초생선찜 생선구이 일산애니골본점


전화번호: 031-932-8238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43번길 67,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11532-2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둠 생선찜 37,000 – 59,000원

 

이렇게 가격도 그렇게 엄청 비싸지 않은데 맛도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는 마음이 커지네요.

 

 

생생정보 모둠 생선찜

 

 

 

 

일산 모둠 생선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04

생방송투데이 뚝배기 닭볶음탕 소문의 맛집 상계동 보끔당 위치

2023년 5월 30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5회 소문의 맛집 – 점심시간만 되면 문전성시! 뚝배기 닭볶음탕 매장 정보 “성수에서 줄서서 먹는 닭볶음탕 맛집 노원역 상륙~! 닭볶음탕이 맛있는 집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생선찜을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 역시 많아 보이네요.

 

그래서 저 역시도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모둠 생선찜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