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메밀막국수 고수의 부엌 맛집 인천 봉평메밀막국수와춘향골토장추어탕 위치

2023년 5월 2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4회 [고수의 부엌] - 소문난 맛집, 메밀막국수 매장 위치


“직접 면을 뽑는(자가제면) 메밀(국내산)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비린맛이 전혀 없는 토장추어(국내산)탕 의 구수함을 맛 보세요. 메밀은 서늘한 성미를 가지고 있는 식물입니다. 메밀에 들어있는 필수 아미노산과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다른 식물에 비해 월등히 많음) 섭취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메밀을 물로 끓여 먹거나 따뜻하게(온메밀) 먹는 방법이 좋습니다. 1, 판메밀(소바)과 냉메밀 막국수는 면을 먹으면서 육수를 조금씩 같이 마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2, 비빔과 코다리회 막국수가 짜다고 느낄때는 냉육수를 조금 첨가하여 비벼 먹으면 짠맛을 완화 시킬수 있고 판메밀(소바)이 짤 경우에는 무즙을 보충하여 먹으면 좋습니다. 3, 냉메밀, 비빔, 코다리회 막국수를 먹을 때는 겨자 2~5(개인 차이 있음) 방울과 식초를 조금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메밀 막국수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지금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할 분들과 이 맛이 궁금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인천 메밀막국수 식당 봉평메밀막국수와춘향골토장추어탕 방문 후기 정보


ss**


“양이 진짜 많았어요!! 다 먹을 수 있을까 할 정도로 많아서 놀랐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화***


“은은하게 메밀향이 느껴지면서 텁텁하지않는 쫀득한 면발에 육수의 조합이 찐이네요 친구가 추천해주는 이유를 알겠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추천한 이유를 알 것 같다면서 극찬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똥*


“텁텁함 없은 면발의 쫀득함에 개운한 육수의 조합이 막국수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음에도 순삭해 버리는 맛이네요.”


리**


“면발의 매력이 최고였던 곳으로 퍽퍽함 없이 맛깔난 맛에 육수의 개운함이 남김없이 먹게 되네요. 사이드 메뉴들은 막걸리를 부르는 맛으로 모임으로 좋은 거 같아요.”

 

역시나 면발이 매력있는 집으로 퍽퍽함도 없고, 개운함이 남다른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시은***


“오랜만에 가서 먹었는데 역시 맛이 그대로네요. 왜 여전히 인기가 좋은지 알겠어요. 너무 잘 먹고 왔어요.”


하***


“아이들은 모밀을 맛있게 먹고 저랑 신랑은 만두 맛있게 먹었어요, 피가 얇고 속이 꽉차서 씹을때 육즙도 많이 나오고 맛있어요.”

 

역시나 아이들도 맛있게 먹고, 만두 역시 맛이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맛집이네요.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


“식감과 향부터가 남달랐어요. 그동안 먹은 메밀막국수랑은 차원이 달랐고 ~ 건강한 맛이 느껴져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어 행복도 두배가 됐어요.”


허니***


“국물 깔끔하고 개운하면서도 진한맛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 식구들 모두 너무 잘 먹고 왔네요.”

 

또한, 진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일품인 메밀 막국수 집으로 차원이 다른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쓰*


“막국수에 안 좋은 기억이 있어서 정말 안 먹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친구가 정말 맛있다고 해서 따라갔는데 정말 맛이 있네요. 막국수의 안 좋은 추억을 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잘 먹고 가요.”


나블*****


“막국수 콩국수 쫄깃하고 국물걸쭉하고 대박 맛있어요. 시장보고 배고파서 기대안하고 한끼떼우러갔다가 진짜 코박고 먹음. 추어탕도 걸쭉하고 부드럽구요~ 점심시간 지나서도 손님이 바글바글 꽉차있던데 그럴만해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면서 메밀 막국수도 좋지만 추어탕과 콩국수 등등 내어주는 음식이 모두 맛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으니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메밀막국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메밀막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봉평메밀막국수와춘향골토장추어탕


전화번호: 032-468-0054


주소: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800번길 8 2층, 인천 남동구 구월동 1265-1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온 메밀막국수 7,000원

판메밀 소바 7,000원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메밀 막국수집이자 맛집이라니 더욱 그 맛을 보고 싶어지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마음에 들기도 하고요.

 

 

 

생생정보 메밀막국수

 

 

 

인천 메밀막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01

극한직업 전주 남부시장 피순대 야시장 장소 한옥마을야시장 정보

2023년 5월 27일 토요일 EBS 극한직업 757회 지역 명물을 만드는 사람들 - 전국 5대 음식 테마 거리, 전주 남부시장 피순대 야시장 방송 정보 “전라북도 전주시에 위치한 남부시장. 한옥마을과 함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메밀막국수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저 역시 한번은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메밀 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