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정식 손두부집 상주 할매손두부집 위치

 

2023년 5월 27일 토요일 MBC 전지적참견시점 249회 – 이영자 송성호 메니저 두부의 신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저희 할매손두부집의 손두부는 일반 음식점에서 느낄 수 없는 깊은 맛을 자랑하며 특별한 맛으로 손님 여러분을 모시고 있습니다. 외지에서도 손님이 많이 찾아 오고 있으며 오시는 분들께 맛있는 손두부를 제대로 대접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할매손두부집에서 음식의 참 맛을 느껴보세요. 최고의 맛으로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서 산초기름으로 잘 지져낸 두부구이를 한상 받을 수 있는 식당은 이미 상주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두부 맛집으로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이 맛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 두부집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산초두부구이 한상 정식 식당 할매손두부집 방문 후기 정보


개**


“골목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함창 버스터미널 맞은편입니다. 주차는 터미널 쪽에 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할매정식 13.000원 식사를 하였고 기본찬 모두 깔끔하고 두부나 가자미 황태구이 다 맛있습니다. 옛맛 느낌 성인 40-50대 이상 입맛에 잘 맞다고 생각듭니다.”


m**


“집밥 같은 든든한 한끼. 특히 1인 8000원 할매한상은 가성비 갑 메뉴인 듯. 1인 1비지장, 조기구이와 두부구이 직접 만드는 손두부구이는 정말 엄지 척. 함창터미널 맞은편 골목 안 끝까지 들어와야함.”

 

역시나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두부구이의 맛이 일품이라며 가성비도 좋은 메뉴도 있다고 하네요.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전**


“할매 손두부 맛있어요. 비지찌게 두 그릇 먹었어요, 친구가요. 비지 추가 요금 안받습니다. 김치가 중국산인 듯해요. 그것이 아쉽지만, 다른게 다 맛있어서 김치도 맛나네요.”


윤**


“정갈합니다. 예전보다 짠듯하였지만, 지역주민들에게는 간이 맞았다고 합니다. 한식을 드시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그러면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말하면서 비지찌개의 맛도 참 좋은 식당이라는 평이 있네요.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조태*****


“비지장과 두부부침 추천.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맛이 매력. 정갈하게 차려진 반찬과 오래된 집의 골방이 정감있죠.”


미**


“입구가 찾기 어려워요. 밤이라 더 그랬어요. 음식이 너무 좋았어요. 황태구이, 산초두부구이, 조기, 두부전 모두 맛났어요~”

 

역시나 너무 맛이 좋다고 말하면서 비지장과 두부부침을 추천한다는 분도 있을 정도로 맛이 좋다네요.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우허****


“너무 잘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 밑반찬도 김치류 빼고, 다 먹었어요. 다음에 산초두부구이도 먹으러 올거예요.”


봄하****


“비지장이 진짜 굿!! 황태구이도 맛나고 산초두부 괜찮았어요. 먹고나면 옷에 냄새는 좀 나는데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역시나 이 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비자장의 맛이 일품이라 말하면서 산초기름을 사용한 두부구이 역시 맛이 좋다고 하네요.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red******


“함창터미널 맞으편 두부 전문집. 거의 점심시간 정도되면 재료 소진으로 영업 중단되는 집. 산초두부구이, 장 맛이 일품입니다.”


bro******


“오랜만에 들렸는데 여전히 한결같네요. 이렇게 손님들에게 한결같이 정성 가득 담긴 진정성 있는 음식을 내어주는 식당이 있다는게 너무 행복합니다. 별 다섯개로는 부족한 식당입니다.”

 

끝으로 진정성 있게 음식을 내어주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최고라고 말하니 이번 방송에 이영자가 추천한 두부의 신이 있는 두부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산초두부구이 한상 정식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할매손두부집


전화번호: 054-541-0437


주소: 경북 상주시 함창읍 함창중앙로 100-6, 경북 상주시 함창읍 구향리 169-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할매정식 13,000원

산초두부구이 13,000원

할매한상 8,000원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이영자가 말하는 두부의 신이 있는 식당은 너무 유명한 곳으로 아는 사람은 다 아는 그런 맛집이라고 말하네요.

 

 

 

전지적 참견시점 두부의 신 산초두부구이 한상

 

 

 

상주 산초두부구이 한상 정식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200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 우거지짬뽕 중식당 상주 외남반점 위치

2023년 5월 27일 토요일 MBC 전지적참견시점 249회 – 이영자 송성호 메니저 우거지짬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상주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우거지짬뽕을 내어주는 곳으로 이미 방송에도 여러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두부구이집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니 더욱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저 역시 괜시리 이 맛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산초기름으로 구운 두부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