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슬기로운 외식생활 강남대패앤샤브 위치

2022년 4월 15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62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가격파괴의 비밀을 밝혀라! 무한리필 고깃집 방송 정보


“한 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풍족하게, 다양하게, 저렴하게 즐기고 싶다면 여기 주목!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이곳은 72시간 숙성시켜 깊은 풍미를 내는 숙성 삼겹살과 16가지 향신료를 넣고 만든 양념 대패, 항정살과 목살 등 6종의 고기와 따끈따끈한 국물이 매력적인 샤부샤부를 비롯해 3가지 맛의 치킨과 김치전, 떡볶이 등 각종의 요리를 제공한다는데. 더욱 놀라운 것은, 이 모든 메뉴를 18,900원에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단 사실. 싼 게 비지떡이란 말은 옛말! 축산물의 메카라고 불리는 마장동에서 질 좋은 고기만을 엄선, 손님에게 제공한다고. 저렴한 가격을 위해, 매일 아침 일찍 출근한다는 사장님. 모든 음식을 손수 만들기 때문에 가성비를 유지할 수 있단다. 파격적인 가성비 때문에, 마진율은 15%밖에 남지 않지만, 배부르게 먹는 손님들을 보면 행복하다는데. 다양한 취향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채로움과 푸짐한 양에 맛과 가성비까지! 네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일석사조 맛집을 소개한다.”

 

이렇게 이번 단돈 18900원에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고깃집이 나오면서 이 식당이 궁금한 분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솔직히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을 내어주는 집이 있다니 뭔가 말도 안된다는 말이 계속 나오기에 그래도 무한리필집이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무한리필 고깃집#슬기로운 외식생활 무한리필 고깃집#강남대패앤샤브#동탄 강남대패앤샤브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강남대패앤샤브 방문 후기 정보


ㅇ**


“무한리필이여서 마음껏 먹을수있어요. 음식도 다양하고 대패 삼겹살이랑 샤브샤브가 특히 맛있어요 안사라졌으면 좋겠네요ㅜ”


ki******


“강남대패&샤브 집주변에 있고, 지인이 추천을 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홀이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제가 일요일 저녁 6시 방문할때는 앞에 손님이 계셔서 약간의 웨이팅은 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대패삼겹은 적당하게 지방과 살코기가 분포되어 있었으며, 한방 샤브 육수는 약간 난해한맛이었네요... 통삼겹이 리필코너에 있어 맛을 보았는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ㅎㅎ 샤브 야채나 고기도 맛났구요^^ 라면과 김치전도 직접 무료로 해먹을 수 있네요... 다음번 고기가 생각날때 한번 더 방문 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웨이팅이 있는 집이라 말하면서 샤스샤브도 좋고, 고기의 맛도 좋은 집이라면서 오래 영업했으면 하는 마음을 말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soo*******


“먹느라 사진을 못찍어서 아쉬워요. 샤브 또는 고기류 선택해서 또는 추가금 내고 먹을수 있어요. 살짝 잡내가 나는 것도 있지만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씩 내방해서 드셔보세요. 많이 먹게되어 미안한 식당입니다.^^”


최**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고기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재방문 의사 충분히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서비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먹기 바쁜 집이라면서 아쉬운 면도 있지만 많이 먹으면서 미안함을 가지게 되는 집이라고도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윤**


“동탄이라는 생각이 안 들 정도로 가격이 싸다. 대패삼겹, 우삼겹, 목살, 샤브샤브까지 다 무한리필이고 셀프바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많다. 근데 맛이 그냥그렇다 딱 가격만큼??”


식달******


“바닥은 미끌 미끌 알바는 불친절 고기는 폐급이고 다양한 사이트 메뉴 또한 폐급이고 마라 샤브인가? 그건 맹물에 고춧가루 희석한 맛 6개월 전 방문하고 개 실망하고 리뷰가 좋아 혹시 맛이 변했나? 하고 총 2번 갔는데 2번 다 실망 

 

하지만 2020년도에 방문한 사람들은 아쉬운 마음이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그 당시에 좋지 않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유**


“1. 치킨맛집입니다. 치킨 종류별로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치킨을 메인으로 팔아도 될 곳! 2. 메인메뉴들인 고기들의 신선도도 좋습니다. 대패삼겹 진짜 맛있어요. 파절이 맛있어요. 3. 사장님이 진짜 친절하세요. 동탄살면 맨날오고싶을것 같아요. 찾아온 보람이 있어요. 4. 지하주차장도 넓고 주변 인프라도 좋아서 놀기도 좋네요. 5.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


치***


“재방문 하고 후기 씁니다~! 자주 방문하는데 매번 영수증 받는걸 까먹어서 이제 쓰네요!ㅎㅎ 대패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인데, 근처에 대패 파는집 찾기도 어렵고 해서 정착했어요 진짜 고기도 맛있고 치킨이 진짜 존맛,,, 손맛이 좋으신가 싶어요,,, 사장님은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사장님 때문이라도 다시 가게 되네요~ 매번 기분좋게 먹고옵니다! 번창하세여!!”

 

하지만 최근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쁜 식당이라 말하며 재방문을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치코***


“리뷰 잘 안쓰는데, 없어지지 말았으면. 다른 분들도 많이 가 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씁니다. 진짜 무한리필중에 질도 좋고,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어요. 청결도도 최상이고 사장님 알바생 모두 너무 친절하고 좋습니다ㅠㅠ 진짜 오래오래 장사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jmk****


“남편이 하남에서 먹어보고는 인터넷찾아서 와봤어요. 불판이 너무 탐났던ㅋㅋㅋ 저는 고기무한리필로 샤브샤브 배터지게먹고, 아들은 구이용으로 무한리필 배터지게먹고,, 고기는 당연하고 치킨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후식아이스크림도 짱맛나는ㅋㅋㅋ 번창하세요!! 안산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며 후식으로 내어주는 아이스크림 역시 참 좋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번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을 보는 분들은 다음을 기약할 것 같기에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무한리필 고깃집#슬기로운 외식생활 무한리필 고깃집#강남대패앤샤브#동탄 강남대패앤샤브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남대패앤샤브


전화번호: 010-9282-9231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8 워터밸리 113, 114호, 경기 화성시 반송동 107-2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주말은 오후 11시까지)

 

 

메뉴 및 가격

 

구이 샤브세트 무한리필 18,900원

 

이렇게 이번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뭔가 말도 안될만큼 가성비가 넘치는 집이 나오면서 이런 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생방송 오늘저녁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슬기로운 외식생활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생방송 오늘저녁 무한리필 고깃집#슬기로운 외식생활 무한리필 고깃집#강남대패앤샤브#동탄 강남대패앤샤브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82

 

허영만의 백반기행 고성 문어국밥집 베짱이문어국밥 정보

2022년 4월 15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8회 찐 동해바다! 고성 밥상 백반 식당 정보 “강원도 고성에서 제일 처음 시작한 문어국밥입니다. 고성에서 잡은 문어를 직접 손질 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무한리필 고깃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마진률을 엄청나게 줄이고, 손님들을 위해 퍼주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네요.

 

솔직히 이런 식당은 늘 우리 동네에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은 확실하고, 이 집을 방문하기 위해 동탄까지 갈 순 없으니 거기 사는 친구네 집에 갈 때 겸사겸사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슬기로운 외식생활에 소개된 18900원 무한리필 고깃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