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통갈치 한상 고수의 부엌 제주 용두암해촌 위치

2021년 12월 30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63회 [고수의 부엌] - 제주 바다를 한상에! 통갈치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제주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스스로 말하길 ‘모든세트메뉴의 성게미역국과 전복뚝배기는 교환가능~ 갈치조림은 혼합조림으로 교체가능~ 다양하고 맛있게 드시라고 "용두암해촌"에서 준비한 알찬 SET메뉴 입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고수의 부엌에서는 통갈치 한상이라는 제대로 된 한상요리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은 궁금증이 커질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통갈치 한상

 

#생생정보 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제주 통갈치 한상#제주 용두암해촌#용두암해촌

 

제주 통갈치 한상 식당 용두암해촌 방문 후기 정보


김**


“뷰가좋은 식당이라서 추천드려요. 공항근처에위치해있고요. 2인세트3번이 좋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전복해물뚝빼기 전복을 넘좋아해서그런지 넘맛있었어요.국물이 끝내줘요~~^^”


seu*******


“제주 여행 끝나고 공항 근처라 제주에서 마지막 식사하기 위해 들렸던 곳인데요. 제주 여행 마무리를 맛있는 식사로 마칠 수 있었어요. 바다향이 물씬 풍기는 전복해물뚝배기는 정말 시원하고 얼큰한 게 끝내줬어요. 전복도 실하고 각종 해산물도 풍부해서 국물도 시원한 게 최고였고요. 바다를 보며 식사할 수 있는 뷰도 멋지더군요. 음식 맛집, 뷰 맛집이에요.”

 

먼저 이번 통갈치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해산물도 풍부하니 뷰도 좋은 식당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제주 통갈치 한상

 

 

 

 

 

jul******


“용두암 근처 회국수집 찾다가 우연히 방문했어요. 평이 보통은 가길래 그냥 가보자 해서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별로였어요. 한치물회와 전복돌솥뚝배기를 시켰는데 이 집의 메인메뉴가 아니라 그런가요 물회는 제가 먹어본 집중에 제일 별로였어요 사과식초인 식초향이 너무 많이 나요. 물회의 어느정도의 시큼 상큼한 시원한 맛이 났다면 어느정도 만족했을텐데 식초향이 너무 세서 국물은 거의 먹지않았어요 ㅠ 뚝배기도 깊은 맛은 없고 된장물에 해물향만 나는 느끼..?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구이만이 제일 맛있었어요 다신 가고싶지 않은 곳이예요”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들이 있는데 이 분의 말로는 물회의 맛이 그닥 좋지 않았다면서 안타까운 이야기를 합니다.

 

 

제주 통갈치 한상

 

 

김**


“제주 여행 끝나고 공항 근처라 제주에서 마지막 식사하기 위해 들렸던 곳인데 바다향이 물씬 풍기는 전복해물뚝배기는 정말 시원하고 얼큰한 게 끝내줬어요. 전복도 실하고 각종 해산물도 풍부해서 국물도 시원한 게 최고였고요.”


완**


“사장님 정말 양도 많이 주시고.. 음 밑반찬부터가 맛있으니까 갈치 요리들도 다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서 먹을께여”

 

그리고 제주 여행을 끝내고 공항 근처라서 방문했다는 분이 말하길 은근히 해물 뚝배기의 맛이 좋았다면서 국물이 보통이 아니라고 극찬을 하네요.

 

 

제주 통갈치 한상

 

 

 

 

 

무***


“직원 분들 엄청 친절해요!! 갈치도 넘넘 맛있구 같이 먹은 친구들도 다 맛있다고 했어요 무엇보다 뷰가 너무 예뻐서 좋았어여 나중에 또 생각 날 것 같은 갈치조림!! 맛있어용”


김**


“여긴 해물뚝배기 먹으러 몇번인가 왔던 곳이에요. 이번엔 2인세트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조림에 갈치 고등어가 같이 있었는데 신기하고 괜찮았었던 같네요. 여기는 아침 식사도 할 수 있고 메뉴가 다양해서 언제든 가기 좋은곳이에요.”

 

역시나 이번 통갈치 한상집을 말하면서 사람들은 해물뚝배기의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세트 메뉴 역시 좋다고 말을 하네요.

 

 

제주 통갈치 한상

 

유**


“갈치 조림이 정말 간도 딱 잘 되있고 가성비 양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 눈깜짝할새에 밥이 다 사라져 있네요 밑반찬들도 좋고 또오고싶어요”


예***


“해물뚝배기랑 갈치랑 골고루 있는 세트 먹었어요. 다른 정보 없이 처음 일정을 잡아서 근처로 갔다가 우연히 들렀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국물도 너무 시원해서 밥을 두그릇이나 뚝딱 할 정도였으니까요. 잘 먹고 왔네요~”

 

끝으로 이 식당을 말하면서 세트메뉴인 통갈치 한상을 먹은 분이 말하길 생각보다 좋았다면서 국물이 정말 예술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통갈치 한상도 좋지만 해물뚝배기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제주 통갈치 한상

 

 

 

 

 

#생생정보 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제주 통갈치 한상#제주 용두암해촌#용두암해촌

 

제주 통갈치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용두암해촌


전화번호: 064-742-1516


주소: 제주 제주시 서해안로 614, 제주 제주시 용담3동 1026-3


이용시간: 매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2-4인 세트 65,000 – 150,000원

 

위와 같이 이번 통갈치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1인이 대략 3-4만원 꼴로 나오는데 그렇게 비싸보이지 않네요. 나오는 구성이 풍성하기에 그 맛이 궁금할 뿐입니다.

 

 

제주 통갈치 한상

 

#생생정보 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통갈치 한상#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통갈치 한상#제주 통갈치 한상#제주 용두암해촌#용두암해촌

 

제주 통갈치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52

 

생활의 달인 강릉 카레 떡볶이 달인 분식집 여고시절 카레떡볶이 위치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6회 재야의 빕법 달인 미공개분 강릉 카레 떡볶이 달인 식당 정보 “카레로 맛을 낸 떡볶이로 유명한 곳입니다. 강릉 대학로에 있는 오래된 분식집인데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통갈치 요리를 제대로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제주도를 간다면 한번은 먹어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저 역시 이렇게 큰상을 받는 것을 좋아하기에 다음 제주여행때 방문하기를 약속하며 이번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에 소개된 통갈치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