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부산 꼬치 오마카세 달인 서면 소설담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2회 김승현 꼬치 오마카세 달인 방송 정보


“단 한 개의 야키토리를 먹기 위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웨이팅 맛집이 있다. 이 웨이팅 맛집의 대표 메뉴는 바로 '토종닭 오마카세'!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닭가슴살, 닭다리살 뿐만 아니라 날개, 엉덩이, 꼬리, 닭줄, 허벅지 등 닭의 특수부위로 만들었다. 얼핏 보기엔 평범해 보이는 야키토리. 하지만 달인은 오직 이 메뉴를 완성시키기 위해 우리나라 닭에 대한 역사를 파헤치고 화로까지 맞춤 제작을 했다. 또한, 닭 발골과 굽는 기술, 그리고 불 조절까지 신경을 기울이지 않은 곳이 없다는데. 피, 땀, 눈물이 들어간 환상의 야키토리를 <생활의 달인>에서 파헤쳐 본다.”

 

이렇게 이번 꼬치 오마카세 달인을 보고 있으니 진짜 장인이란 이런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면서 한번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부산 꼬치 오마카세 달인#생활의 달인 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소설담#소설담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소설담 방문 후기 정보


soo******


“토종닭 오마카세로 꼭꼭 미리 예약하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쫀득한 식감을 들기실 수 있어요^^”


gg*****


“꼬치가 촉촉하고 육즙이 있네요 나쁘지않았어요 기대하고 웨이팅할정도는 아니네요 추천꼬치메뉴는 금방빠지니 한개도 빠짐없이 모두 먹어보고싶다면 조금일찍 가셔야합니다 대충8시전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육즙도 촉촉하니 나쁘지 않다면서 일찍 서둘러야 맛을 본다고 하네요.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부산***


“맛있는 꼬치...신선한 재료를 쓰는 듯. 하지만 그만큼 가격은 높다. 좁은 매장이 단점... 단순 술안주가 아닌 메인요리로도 손색없는 꼬치류 추천.”


마**


“그냥 저냥 나쁘지 않습니다 최대한 재료본연의 맛과 고기의 육즙을 보존하려 애쓰며 구우신 느낌이네요 촉촉함과 부드러움이 인상적이였으나 임팩트가 없는 차분한 맛이 조금 지루하고 심심하네요 -”

 

하지만 나쁘진 않지만 그렇게 엄청 좋지도 않다면서 임팩트가 부족하다는 분도 있으니 호불호가 갈리는 것은 어쩔 수없나 보네요.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seu*****


“닭꼬치를 부위별로 분리해서 구워주는데 굽기의 정도가 아주 좋습니다 토요일 8시에 단품으로 먹었는데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문**


“사장님의 내공이 느껴지는 닭꼬치집입니다. 일찍 가지 않으면 웨이팅이 거의 필수 인것 같으네요. 맛은 확실합니다. 닭종류의 또치는 진짜 5초컷이에요. 한라토닉과 함께 먹어준다면 더 술이 쭉쭉 들어가지요~ 내주변 친구들이 몰랐으면 좋겠어요. 저만 알고 싶네요 정말!!!!ㅎ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이번 꼬치 오마카세집이 최고라는 분들이 은근 많은데 닭꼬칠르 종류나 부위별로 나눠서 구워주는데 맛이 그만이라고 하네요.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미지******


“제일 좋아하는 꼬지집, 한라볼도 굉장히 맛있고 음식 하나하나 맛없지 않은게 없습니다. 분위기도 굉장히 아늑해 얘기 나누기도 좋아요!”


deyo*******


“부산시내 최고의 야끼도리집이 아닐까? 1년전에 첫 리뷰를 했었는데 그 때와는 시스템적으로도 많이 바꼈다. 부드러운 서빙과 고기의 특성을 하나하나 모두 살려서 먹을 수 있는 집. 우리나라에서 이 정도 나오는 식당이 얼마나 있을까? 대기공간이나 화장실의 청결도 등은 아쉽지만 가볍게 닭꼬치를 접할 수 있는 참맛.”

 

그래서인지 다른 분들은 이번 꼬치 오마카세집이 부산 시내에 최고의 야끼토리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ma*****


“양념보다는 본연의 재료에 숯불로 구운 고기들이 괜찮습니다. 꼬지는 맥주랑 먹기 좋은데 탕은 별로 였습니다. 다음에는 꼬지류 위주로 주문해야겠네요. 그리고 웨이팅이 길어서 예약을 걸더라도 1시간 이상 걸릴수도 있습니다. 저희같은 경우 다른 곳에서 맥주를 마시고 와서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은***


“웨이팅3팀 있어서 기다려서 먹었어요 친절하시고 닭안심 새우삼겹말이 맛있고 명랑구이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끝으로 이번 꼬치 오마카세집이 워낙 웨이팅도 있지만 구운 토종닭 꼬치의 맛이 좋다면서 친절한 사장님도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웨이팅이 상당히 길지만 워낙 맛이 좋아 사람들이 자주 찾는다는 집이기에 이번 꼬치 오마카세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부산 꼬치 오마카세 달인#생활의 달인 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소설담#소설담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설담


전화번호: 051-817-3837


주소: 부산 부산진구 신천대로102번길 34,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26-5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가격 및 메뉴

 

토종닭 야키토리 오마카세 50,000원

 

위와 같이 꼬치 오마카세 달인의 매장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니 저 역시 궁금증을 참을 수 없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꼬치 오마카세 달인집

 

#부산 꼬치 오마카세 달인#생활의 달인 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꼬치 오마카세 달인#서면 소설담#소설담

 

꼬치 오마카세 달인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01

 

생생정보 부대피자 SNS 화제 맛집 오늘은 보글부대 위치

2021년 11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9회 SNS 화제 맛집 부대 피자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가성비 갑~ NO.1 부대찌개 전문점. 오늘은 보글부대입니다. '아끼면 망한다.'는 사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꼬치 오마카세 달인의 매장을 보고 있으니 왠지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서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져만 가네요.

 

더욱이 꼬치 오마카세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번 달인의 소스와 굽는 스킬이 궁금할 것같고, 저 역시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야키토리 달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