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타운 백지영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대림동 해성타운 위치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해방타운 26회 대림동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아는 사람이 적은 맛집으로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수밖에 없는 마라탕 맛집으로 더욱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마라탕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누에고치볶음부터 시작해서 제대로 된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해방타운 백지영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누에고치볶음#해방타운 마라탕 식당#해성타운#대림동 해성타운#백지영 대림동 마라탕 식당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해성반점 방문 후기 정보


d*

“이집 샤오롱빠오는 상해식 육즙많은 그 만두가 아니라 찐빵에 고기채운 빠오즈가 나오니 주의. 샤오마이에도 새우가 아니라 양고기가 들어가 있음. 안에 든 소는 평범한 양산형 만두 수준. 만두피는 두꺼운 편이지만 제법 탄력을 갖춰서 퍽퍽한 느낌이 하나도 없고 오히려 피 자체가 달달함. 고기가 아니라 팥소가 들어있다면 쫄깃한 찐빵이 되었을 것. 셀프 소스배합을 적절하게 해서 풍부하게 찍어먹어야 맛있음. 테이블에 비치된 흑식초, 간장같은 것들을 덜고 직원이 가져다주는 다진마늘도 함께 넣어 섞으면 됨. 만두 트레이에는 소스를 흘리면 안 된다고 함. 만두 각 한판에 6000원씩이며 한 판만 먹어도 포만감 느끼기 충분. 딤섬이라면 최고의 가성비였겠지만 뭔가 시장통 만두의 퀄리티 이상은 못내고 있어서..”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가격도 저렴하지만 만두의 맛이 그닥 좋지 않았다는 말을 하네요.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tae*****


“이것저것 시켜서 먹어봤는데 맛있네요. 점원분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많이 주고... 다음에 대림동 오면 또 올집. 먹고싶은(도전하고싶은)메뉴가 한둘이 아님.”


Al****


“중국본토맛을 느낄 수 있는 대림동 중국식당이네요. 여사장님인듯한 포스의 주인도 좋으신듯... 단, 종업원들이 한국말을 잘 못하니 그거는 감안해서 가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그런데 가격대비 맛이 괜찮네요.”

 

그렇지만 이번 마라탕집은 중국 본토의 맛을 느끼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포스 있는 사장님부터 제대로 중국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air******


“대림동에서 꽤 맛좋은 음식점. 티비에 방송된집도 있지만, 중국분들이 많이찾으시고 주인장이 서비스도 잘챙겨주심. 마라룽샤를 참 맛있게 먹었음. 재방문의사 많음. 마라룽샤 3만원인데 20마리정도들어감. 볶음밥과의 궁합이 참 좋다. 현지인맛으로 맞춰달라고해도 좋음.”


Gaj******


“음식이 먹을때마다 맛있습니다. 특히 만두가 진짜 예술인데 정신없이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ㅠㅠ 면, 요리, 샐러드 등등 전부 입맞에 딱 맞아요. 마라 쓰여진 메뉴는 입안에 알싸한 화한 느낌이 들지만 어느새 깔끔하게 사라집니다. 향도 좋고 언제나 가고 싶은 곳입니다.”

 

끝으로 이번 마라탕 맛집을 방문해서 만두의 맛에 반한 사람과 중국인들이 찾는 집이라고 말하네요. 그러면서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식당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해방타운에 나온 마라탕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해방타운 백지영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누에고치볶음#해방타운 마라탕 식당#해성타운#대림동 해성타운#백지영 대림동 마라탕 식당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해성반점


전화번호: 02-844-3055


주소: 서울 영등포구 디지털로37가길 1-1, 서울 영등포구 대림동 1060-5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양탕 소 6,000원

 

이렇게 이번 마라탕 맛집을 보고 있으니 워낙 유명한 중국식당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이유를 알 것 같은 집이라고 하네요.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해방타운 백지영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마라탕#해방타운 대림동 누에고치볶음#해방타운 마라탕 식당#해성타운#대림동 해성타운#백지영 대림동 마라탕 식당

 

마라탕 누에고치볶음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599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낙지볶음 맛집 가평 해낙전 위치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42회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낙지볶음 식당 정보 “이 집은 가평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여러 매스컴에 나온 맛집으로 해물철판요리와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번 해방타운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오늘 저녁은 마라탕을 먹어보고 싶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백지영 맛집으로 나온 마라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