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포의 영업비밀 솥뚜껑 닭볶음탕 가평 21년 전통 누룽지백숙 노포 솥뚜껑닭볶음탕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14회 가평 21년 전통 솥뚜껑 닭볶음탕 누룽지백숙 노포 방송 정보


“이 집은 가평에서 워낙 유명한 식당으로 21년 전통의 솥뚜껑 닭볶음탕을 파는 집이라고 한다. 그리고 사람들은 닭볶음탕도 좋아하지만 누룽지백숙의 맛이 더욱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은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 노포의 영업비밀에 나온 솥뚜껑 닭볶음탕집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되기에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노포의 영업비밀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가평 솥뚜껑 닭볶음탕#21년 전통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 노포#21년 전통 누룽지백숙#노포의 영업비밀 누룽지백숙#가평 21년 전통 누룽지백숙#솥뚜껑닭볶음탕#누룽지백숙 노포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솥뚜껑닭볶음탕 방문 후기 정보


YD****


“사장님껜 죄송하지만 나만 알고 싶은 곳. 5시쯤 가면 낮과 밤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장작이 따뜻해서 밖이 춥지 않습니다.”


Gwe******


“인근 솥뚜껑 닭볶음탕 중 시설 맛 분위기 모두 최고에요. 특히 제대로 끓여나오는 토종닭 볶음탕이라 질기지 않아요. 직원분중 젊은 남자 한 분이 몹시 친절하고 장내 분위기를 잘 파악해서 대응하시는게 보여요. 볶음밥이 예술이에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최고의 닭볶음탕 집이라고 말하면서 볶음밥의 맛을 극찬하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서*


“닭볶음탕을 솥뚜껑에 넣고 장작으로 끓여주네요. 처음엔 밖에서 조리하다가 테이블옆으로 가져다 주세요. 생파채와 국물 고기를 곁들여 먹네요. 단맛은 덜한 약간 매운맛. 볶음밥은 간이 되어있는 국물과 같이 먹으라고 약간 싱겁게 줘요 볶음밥만으로도 먹을수는 있는 맛이예요. 3인기준 7만7천원이예요. 식당은 깨끗해요. 직원분들 친절하세요.”


한**


“음식점 위치와 분위기가 넘 좋아요. 소나무의 진한 향기와 바로 옆에 붙은 개울가가 음식의 맛을 더해줍니다. ^^”

 

역시나 이번 솥뚜껑 닭볶음탕집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식당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더욱 좋다는 분들이 많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설*


“식당 주변 풍광측면에서는 올림픽밸리가 으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어비산 계곡에서 흘러내리는 실개천을 바로 옆에 두어 흐르는 계곡물과 물소리, 울창한 소나무 숲을 보며 식사하는 운치가 있습니다. 특히 계곡물이 맑아 당장이라도 신발을 벗고 물 속을 거닐고 싶은 충동을 느낄만한 곳입니다.


닭볶음탕을 주문하면 솥두껑 솥에서 닭볶음탕을 1차로 가열하여 조리한 후 식탁에 오를 때는 도기 그릇에 옮겨 담아나와는데 그 위에 파채를 올려 나옵니다. 도기솥을 가열하여 조금씩 졸여가면서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졸이지 않은 상태의 닭볶음탕은 닭이 조금 질기고 양념간 또한 어중간하여 실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열을 가해 국물을 조금 더 졸이니 닭고기도 부드러워진 듯하고 간도 어느 정도 입맛에 맞습니다. 적당히 맛이 배었을 때 닭살코기와 익히지 않은 파채를 같이 먹어야 이 식당만의 닭볶음탕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볶음탕국물이 너무 단 맛을 냅니다. 단맛이 채수국물에서 우러난 맛이라면 조금 덜 달게 조리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반적으로 식당의 청결상태, 종업원의 친절한 응대, 사장님이 직접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는 친절함에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이분은 이 집이 좋았다고 말하면서 뷰도 좋고 하지만 단맛이 크게 나는 것을 아쉬움으로 말하지만 그 외는 다 좋다고 하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스테****


“어마어마하겧맛있지는 않지만 살면서 먹어보지 않았다면 아쉬운맛 닭은 가격에비해 닭이 크지는 않아 다소 서운하지만 바로 음식점아래있는 계곡을보며 먹는건 맛을떠나 멋까지 있다. 생각보다 가게도 깨끗하고 정리가 잘돼있어 남녀노소 방문하기 안성 맞춤 식사후 계곡에 발담구면 최고이지만 한시간 반이상 주차금지는 참고.”


lita*******


“완전 맛있었어요! 자주 갑니다. 다른 티비 나온데 다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닭도 부드러워요.”

 

그러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과 같은 마음이라면서 가봤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많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소****


“김치찌개랑 닭볶음탕 제일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닭볶음탕 맛집입니다! 반찬도 리필로 가져다먹을수 있게되어있구 한쪽에는 계곡? 같은곳 보면서 먹을수있는데 여름에 밖에서 먹으면 맛있을거에요 저는 추워서 실내에서 먹었구여 ㅎㅎ”


전**


“단골집입니다. 맛과 분위기 계곡물 사모님의 친절함 환상의 조합이예요. 강추”

 

끝으로 이번 솥뚜껑 닭볶음탕집이 단골이라는 분들이 말하길 최고의 조합을 가진 곳으로 추천하는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식당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노포의 영업비밀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가평 솥뚜껑 닭볶음탕#21년 전통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 노포#21년 전통 누룽지백숙#노포의 영업비밀 누룽지백숙#가평 21년 전통 누룽지백숙#솥뚜껑닭볶음탕#누룽지백숙 노포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 솥뚜껑닭볶음탕


전화번호: 010-5261-4503


주소: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 130-18, 경기 가평군 설악면 가일리 95-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달 첫째, 셋째주 수, 목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솥뚜껑 닭볶음탕 77,000원

누룽지 한방백숙 77,000원

 

이렇게 백숙이나 닭볶음탕이나 가격이 같아 굳이 고민할 필요가 없어보여 더욱 마음에 드는 식당으로 궁금하긴 합니다.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노포의 영업비밀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가평 솥뚜껑 닭볶음탕#21년 전통 솥뚜껑 닭볶음탕#솥뚜껑 닭볶음탕 노포#21년 전통 누룽지백숙#노포의 영업비밀 누룽지백숙#가평 21년 전통 누룽지백숙#솥뚜껑닭볶음탕#누룽지백숙 노포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5

 

음성 대소 금왕 혁신도시 반찬가게 추천 맛집 김박사연구소 위치

이번에 제가 반찬가게 맛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고, 먹어보고나서 단골이 되어버린 바로 그 곳! 네~ 김박사연구소라는 특이한 이름의 반찬가게 입니다. 재미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솥뚜껑 닭볶음탕 하나만해도 제대로 된 맛을 낸다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백숙역시 맛이 좋다고 하니 한번은 맛을 보고 싶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이 커지기에 다음달 주말을 예상해보며 이번 노포의 영업비밀에 나온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