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산양삼 가격 갑부 제주도 산양산삼해물라면 위치

2021년 11월 30일 화요일 Channel A 서민갑부 360회 부동산 자산 230억 산양삼 갑부 정보


“이 집은 제주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산양삼을 가지고 라면을 만들어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산양삼차도 함께 나오기에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산양삼 갑부는 홍천에서 직접 재배를 해서 원자재를 사용하고, 그걸 잘 이요ᅟᅧᆼ해서 제주도에서 라면집을 차려서 대박을 내고 있다 하니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질 것 같아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산양삼 갑부 라면집 

 

#서민갑부 산양삼#서민갑부 산양삼 가격#산양삼 갑부#산양산삼해물라면#제주도 산양산삼해물라면#삼양삼 가격

 

산양삼 갑부 라면집 산양산삼해물라면 방문 후기 정보


노**


“이호테우 해변에서 시간보내다 오후4시쯤 들어간 가게. 안에는 핸드메이드 손가방이랑 모빌 열쇠고리들이 앙증맞게 자리하고 있고 판매를 하시는거 같았어요. 빨간 해물라면이랑 산양삼김밥 주문했는데 넘 맛있었어요~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서**


“제주에 도착해서... 너무 배고파서 지나다 들른 해물라면집... 괜찮네요~ 주먹밥이나 김밥에 쬐끔 산양삼이 들어있던..^^”

 

그러면서 괜찮은 맛을 내는 산양삼 갑부의 라면집이라고 말하면서 조금 들어가있는 산양삼이지만 맛이 좋다고 하네요.

 

 

산양삼 갑부 라면집 

 

 

 

 

래***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 이름이 너무 길다. 공항 가까운 이호테우 해변이고 해물라면은 여기가 그나마 평이좋길래 방문. 진짜 산양산삼을 넣은 라면은 너무 비싸사 엄두를 못내고 그냥 해물 라면 먹음. 해물라면 사실 뭐 다 비슷하지 그래도 직원분이 친절하시고 김밥은 살짝비싸다 했는데 삼 작은게 들어가 있어 식감. 맛이 특이하다. 그냥 산삼 맛이 살짝난다. 산삼향추가 김밥. 가격이야 제주도 보통 수준이라 전반적으로 보통은 가는 라면집”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보통 수준의 라면집이라고 말하면서 친절하면서도 작은 삼들이 들어가있어서 특이하다고 하네요.

 

 

산양삼 갑부 라면집 

 

조**


“몽돌해변쪽에 음식점을 찾다가 이호테우쪽까지 갔는데 맛있을것같아서^^ 들어갔는데 해물라면이 국물도 진하고 김밥도 윤기있고 간도 딱맞게 맛있었다. 산양산삼이 들어가서 향이 진할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아이들은 산삼이 들어가지 않은 라면 두종류(흰국물,빨간국물)를 주문했는데 남김없이 다 먹었고 김밥도 맛있어서 1줄 추가 주문했다. 사장님이 주방에서 혼자 하시는것 같던데 단체가 간다면 시간이 좀 오래걸릴 것 같다.”

 

그러면서 진한 맛의 산양삼 해물라면의 맛도 좋아 국물까지 싹 비우고 왔다고 말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하네요.

 

 

 

산양삼 갑부 라면집 

 

 

 

 

벚***


“이호태우해변앞에 있는 특색있는 해물라면집이에요. 주력메뉴는 산양산삼라면인데 ,산양산삼김밥이 의외로 맛있어요. 라면맛은 좀 더 보완이 필요할듯요.”


aub******


“2015년 쯤 갔다가 여자친구랑 재방문 한 곳. 그 때는 한라산에 얼큰하게 취해서 해장 제대로 하면서 완전 맛있었지만 그 때 만 하게 못 따라가는 느낌이었다 해물라면 을 기대하고 먹었던 것 치고는 실망 2015년의 느낌을 못 따라가는 듯”

그렇지만 살짝 아쉬운 마음도 있고, 예전보다는 조금 떨어진다고 말하는 분들도 은근 있네요.

 

 

산양삼 갑부 라면집 

 

안**


“너무 배고파서 그냥 들어간 곳인데 와우!! 주먹밥 아이들 먹기 딱 좋고 라면은 그냥저냥 홍합이 많이 들어갔구요. 사장할머니 너무 친절하셨구~~약간은 소품도 팔고 있어요~~”


hee*****


“얼큰국물과 하얀국물 중 하얀국물 해물라면, 가격은 좀 비싼라면 이지만, 시원하게 한그릇 뚝딱! 숙소근처 밥집을 찾아 그냥 들어갔는데, 괜츈!”

 

끝으로 그렇지만 이번 산양삼갑부의 매장이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갑부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산양삼 갑부 라면집 

 

 

 

 

 

#서민갑부 산양삼#서민갑부 산양삼 가격#산양삼 갑부#산양산삼해물라면#제주도 산양산삼해물라면#삼양삼 가격

 

산양삼 갑부 라면집 상세정보


상가명: 산양산삼해물라면 제주본점


전화번호: 064-711-6152


주소: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150, 제주 제주시 이호일동 1785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산양산삼 해물라면 18,000원

 

이처럼 이번 갑부의 산양산삼 해물라면은 워낙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하네요.

 

 

산양삼 갑부 라면집 

 

#서민갑부 산양삼#서민갑부 산양삼 가격#산양삼 갑부#산양산삼해물라면#제주도 산양산삼해물라면#삼양삼 가격

 

산양삼 갑부 라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708

 

생생정보 육개장전골 청춘시대 대전 그집육개장과곰탕 위치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36회 청춘시대 이 맛이 진국 육개장 전골 식당 정보 “이 집은 대전 중구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육개장 맛집으로 꿀막걸리와 같이 먹는 육개장 전골의 맛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산양삼이든 산삼이든 사람몸에 좋은 삼인거는 매한가지인데 이렇게 오랫동안 정성껏 키운 산양삼을 아낌없이 넣어서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드는 것을 보니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에 제주도를 놀러간다면 이 식당을 방문해보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서민갑부에 나온 산양삼 갑부의 라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