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가격 유별난 맛집 화성 갈치명가 위치

2021년 8월 31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80회 유별난 맛집 1m 통갈치해물조림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저희 갈치명가는 국내산 제주 , 목포 생갈치만 사용하며 보다 더 맛있는 음식과 좋은 서비스로 소비자분들을 맞이하기위해 끝없는 노력을 계속 하고있습니다.’이라 말하며 제대로 된 갈치조림을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상당히 부담스러워 보이지만 가족끼리 가거나 모임에서 먹기 좋은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을 선보이는 식당이 나오면서 궁금증도 많아보이기에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 가격#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1미터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유별난 맛집#갈치명가#화성 갈치명가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식당 갈치명가 방문 후기 정보


ji*****


“사장님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요~~점심에 종종 가는데 한끼 든든하게 먹고 옵니다^^”


조대*****


“완전찐맛집 입니당.ㅎ 예약하고가시면 대기 노노 룸 ㅇㅋㅇㅋ 게다가 사장님의 막걸리 서비스까지 김치도 맛나고 반찬 모두 맛난데 그중에 된장찌개. 갈치조림. 돌솥밥 뒤의 누룽지 굿굿굿.”

 

먼저 이번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최고의 집이라면서 점심에 종종 방문하는 집이라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kev*****


“20만원 짜리 대물상차림을 먹었는데 문어 오징어 갈치 전복 등등 들어갔는데.. 모두 다 맛이 상한것 같이 상태가 별로였습니다. 해산물 관리를 어찌했는지 정말 이건 아닌듯 해서 리뷰 남깁니다. 절대 20만원 짜리 음식 아닙니다. 두번 다신 먹고싶지않은 음식 먹고 갑니다. 사실 별 한개도 아깝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가격도 너무 비싸고, 해산물이 싱싱하지 않았다면서 안타까워 합니다.

 

 

 

 

김*


“갈치조림이 아니라 갈치국 같습니다.생물이라고는하나 젤비싼20만원짜리 시켰다가 돈아까워서 속이쓰립니다. 생물강조를 하시는데 생물아니여도 맛만좋으면 또가겠지만 저희팀은 모두NO!했습니다 반이상 남겼네요~갈치구이는 부드럽습니다.만약 가신다면 구이만 드심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이나 같이간 사람들 모두 맛없었다고 하네요.”


sun****


“메뉴가 너무 많은 듯 하네요.. 근처에 식당과 차별화된 메뉴인듯.. 맛은 아직까지 갈치조림과 조기매운탕 밖에 안 먹어서 다음에 더..”

 

역시나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말을 하는 분이 말하길 그닥 맛이 좋지 않았다면서 실망감을 보였네요.

 

 

 

 

 

mus*******


“경기 화성 남양 갈치명가. 회사 근처에 그냥 밥먹는 집인 줄 알았는데 좀 비싸다... 생선모듬구이는 갈치도 하나 껴서 나오는데 갈치는 맛있고, 다른애들은 그럭저럭 갈치구이 시킬거 아니면 갈치조림이 더 괜찮음.”


전**


“가격대가 있지만 통갈치구이도 맛있고, 뚝배기갈치조림도 맛있게 먹었음요. 사장님 친절하셨음.”

그렇지만 이번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분들은 뚝배기 갈치조림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해서 더욱 좋은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구름***


“인터넷보고 맛집이라소문이나 멀리서 찿아갔는데 이렇게 후회해보긴 참. 그냥 동네있는 한식부페식당수준. 반찬은 여러가지가 나오나 맛깔스러운것이 하나없고, 갈치보다는 제주돼지고기먹는분들이 더많고 조그마한 공장 직원분들 소주한잔들며 회식하는 곳. 갈치조림은 시고 달고 맵고 들어있는 씨라기몇줄은 손질을 하지않아 씹히지도않고 아휴 ...뭔 맛인지 거기다 덤으로 불친절하고. 이렇게 밥먹고 후회스러운적도 없었던것같은데... 역시 집에서 해먹는것이 최고인듯해 손커피전문점에 들려 커피마시며 적어봅니다.”


mylif********


“요즘 입맛도 없고 살살녹는 갈치조림에 밥 비벼 먹으면 입맛이 살아날 거 같아!!!!!! 그럼 또 내가 경기도 화성에 있는 갈치조림 맛집!!!!! 갈치명가를 데리고 가줄게!!!!! 직접 싱싱한 갈치를 잡아오셔 살살 녹아!!!!!! 오늘은 입맛 돌아오는 날 !!!!! 갈치명가로 고고씽!!!!!”

 

끝으로 이 갈치조림집은 호불호가 확실한 맛으로 정말 좋았다는 분들과 아쉬움이 크다는 분들이 많네요. 가격도 가격인지리 이런 말이 많은 것 같지만 최근엔 후기가 좋으니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 가격#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1미터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유별난 맛집#갈치명가#화성 갈치명가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식당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갈치명가


전화번호: 031-357-5799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 403, 경기 화성시 남양읍 신남리 488-4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물통갈치조림 110,000 – 140,000원

 

 

위와 같이 이번 1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가격은 생각보다 그렇게 비싸지 않은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궁금하긴 합니다.

 

 

 

 

#생생정보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 가격#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통갈치해물조림 가격#1m 통갈치해물조림#1미터 통갈치해물조림#생생정보 유별난 맛집#갈치명가#화성 갈치명가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382

 

오늘저녁 황금 해물칼국수 인천 학익동 맛집 서해해물칼국수 위치

2021년 5월 12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56회 국수왕 황금 해물칼국수 식당 정보 “인천의 한 골목에 자리 잡고 있다는 두 번째 국수 왕! 거대한 스케일의 해물 군단으로 식객들 시선 쏙 빼앗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제대로 된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을 내륙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없기 때문에 한번은 먹어보고 싶네요.

 

제주도에서 한번 먹어본 적 있는 메뉴인데 그 당시 가성비는 그닥 좋지 않았지만 맛 하나만큼은 대단했던 곳으로 알고 있기에 다시금 한번 먹어보길 희망하며 이번 유별난 맛집에 나온 1m 미터 통갈치해물조림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