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영만의 백반기행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 맛집 향촌갈비 위치

반응형

 

2021년 6월 2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영남 알프스 밀양 밥상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 정보


“이 집은 밀양에서 알아주는 갈비 맛집으로 이 매장에 대한 소개로는 ‘100년 고택에서 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가게이다. 한옥의 멋과 나무와 돌로 꾸며진 작은 정원이 고풍스럽다. 밀양아리랑시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목 안쪽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용이하다.’이라 말할 정도로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100년 고택에서 갈비를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 향촌갈비 방문 후기 정보


moon******


“고기맛이 좋은 아리랑시장안의 고깃집인데 모밀면이 일품입니다. 돌솥밥도 맛있죠. 뭐랄까 밥만 먹어도 맛있는... 밥 자체의 맛이 있어요. 밥먹고 시장 한바퀴돌고 영남루로 산책하면 아~주 만족스런 오후가 될겁니다 ^^ 올때는 꽈배기랑 핫도그 사서 오는 것이 저의 일상 ㅋㅋ”


lil*****


“깔끔한 찬들과 일하시는 여종업원분의 유쾌한 말과 행동이 주음식(소고기전골)과 더불어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이렇게 100년 고택에서 즐기는 양념 돼지갈비의 맛을 즐긴 분이 말하길 이곳은 소고기 전골의 맛이 좋다면서 괜찮은 밥상이라 말을 하네요.

 

 

 

 

 

안******


“100년 고택의 기품 속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여기서 먹으면 대접 받는 느낌이 들어요. 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밑반찬도 깔끔하고 상큼해요”


문**


“음식도 짜지않고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사장님 비롯해서 모두 친절하십니다~ 애 셋 데리고 식당가면 대부분 싫어하시는데 여기는 오히려 더 배려해주세요~ 밀양 여행에 제일 기억에 남는곳입니다! 재방문 또 할겁니다!”

 

또한, 100년 고택에서 즐기는 돼지갈비의 맛도 좋고, 밑반찬도 좋은 곳이라면서 극찬하는 분도 있네요. 당연히 재방문 의사가 높은 곳이네요.

 

 

 

 

 

sun*******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음. 하지만 종업원때문에 눈살 찌뿌림. 애기때문에 앞접시 필요하다 말했는데 생색내고 짜증내면서 가져다줌. 도대체 당신에게 보통어른은 무엇이길래 밥맛은 물론 술맛도 싹 날아가게 하는지.. 기분좋게 들어와서 욕하면서 나가게하는 종업원 때문에 다시는 안올 것. 부디 그 종업원이 잘리고 없을때 당신이 방문하기를.. ”


lee*****


“친절하지만 주말인데 일손이 부족한지 너무 정신없어요 치우지도 않고 일단 들여보내고 주방에서 계속 짜증내는 소리 들려서 불편했습니다. 돌솥정식 점심특선 2시까지로 알고 갔는데 한시 반인데도 시간이 지났다며 주문이 안 됐어요 따로 시킨 돌솥밥은 뜸이 하나도 안 들여져서 나왔습니다. 맛은 있었으나 전체적으로 좋은 기억이 아니어서 저는 다시 안 갑니다 유명한만큼 관리 잘 돼야 할 거 같고, 가실 분은 사람 없는 시간에 가면 나쁘진 않을 듯”

 

그렇지만 너무 바쁜 곳이라서 정신없다고 말하면서 맛은 좋지만 관리가 살짝 아쉬움으로 남는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특정 종업원의 친절을 말하는 분도 있네요.

 

 

 

 

 

 

js******


“꽤나 오랫동안 이용해왔고 지인분들도 모시고 종종 식사한 곳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정말 실망 했습니다. 별1점 드릴만큼 기분이 나빴어요. 물론 음식은 잘 조리되어 나옵니다. 미원맛도 별로 없고 집밥 같아요 하지만 서빙하시는 직원분 말투를 좀 고쳐야 할듯 합니다. 서버는 장사하는 집의 얼굴이라 생각 합니다. 그런 말투와 행동은 오해를 부를겁니다. 저는 두번쨉니다 불쾌한경험.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방문 했는데 15~20분 가량 추가로 기다려야 하는것이 당연하다는게 신기했고(이전에는 그런 경험이 없습니다 한두번 먹은게 아니니 까요) 그런 것을 사전에 말씀하신적도 없었지만 늦어지는것에 예의 갖춰서 여쭤 봤음에도 누가 들어도 기분 나쁜 말투로 답하셨는데 전에도 이런적 있는데 왜이러나 싶네요..?”

그리고 예전부터 종종 방문한 집이라면서 말을 하는데 음식은 좋지만 직원분이 친절하지 않고 영 말투도 그렇고 좋지 않은 기분이었다고 말을 하네요.

 

 

 

 

 

ell****


“점심특선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 놓쳐서 전골 먹었어요. 뭔가 오묘하고 독특한 맛이 나는데 그럭저럭 괜찮아용.”


im********


“오랜만에 부모님과 아침겸점심외식! 맛은 필수! 사람 많으면 곤란! 너무 멀면 안되고, 근처에 드라이브 가능한 곳? 적당하지않은 밀당끝에 목적지는... 평화로운 일상이라면 시장구하고 싶었던 밀양아리랑시장! 그 안에 위치한 향촌갈비!! 100년된 고택의 멋스러움이 그태로 남아있어 찬찬히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음! 특히 중앙 마당에 작은 정원과 오랜 세월 흐른듯한 돌분수(?)의 물소리, 작은 새들의 소리... 창을 통해 들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식사하는 동안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돼지갈비+된장찌개 세트를 먹고 싶었는데... 그게 맛있다고 추천에 나와있었...ㅋ 소불고기전골+돌솥밥을 드시고싶다하셔서?ㅋㅋ 넵!!! 그렇다면 딸래미는 구워서 나오는 돼.갈^^ 먹으러 다음에 또 와야되네용!ㅎ 식전요리는 2번씩 리필 필수!ㅋ 뒤의 반찬은 어른들이 좋아하실듯한 슴슴한 그...^^ 아.. 전골이 달아서 반찬이 약간 그런건가? 대신 부모님이 행복해하시니 다행! 나오면서 중앙마당이랑 주차장쪽 앞마당이 너무 이뻐 한창을 관광지 온 사람티 팍팍”

 

그러나 이 집이 좋다는 분들이 말하기를 정말 마음에 드는 집이라면서 은근히 점심 특선으로 먹는 소불고기와 돌솥밥이 좋은 곳이라고 말합니다.

 

이렇게 이번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을 방문한 분들은 맛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향촌갈비


전화번호: 055-354-2538


주소: 경남 밀양시 내일상가1길 10, 경남 밀양시 내일동 14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양념 돼지갈비 200 g 9,000원
갈비살 120g 25,000원
양념 소갈비 150g 25,000원

 

 

이렇게 이 집은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갈비 맛집으로 가격도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아서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있다고 하네요.

 

 

 

 

 

밀양 100년 고택 양념 돼지갈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26

 

허영만의 백반기행 밀양 7000원 산채 나물 정식 손두부 시골된장국 백반집 사자평 명물식당 위치

2021년 6월 25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9회 밀양 산채나물 정식 백반집 식당 정보 “이 집은 밀양 표충사 인근에 위치한 산채 비빔밥 맛집으로 오리 요리 전문점이라고도 한다. 특히, 산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는 밀양에서 즐기는 한우갈비와 양념 돼지갈비 맛집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 집은 정말 숨은 맛집으로 사람들의 평이 너무 좋네요. 고기를 늘 사랑하는 저로써는 마다할 이유가 없는 식당으로 나중에 시간이 된다면 밀양 얼음골에 놀러갈 때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밀양 100년 고택 한우 소갈비 양념 돼지갈비 갈비탕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