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매운떡볶이 고추튀김 달인 분식집 신매콤터 위치

생활의 달인 801회 서울 매운떡볶이 고추튀김 이지선 달인 방송 이야기


“이번 서울 매운 떡볶이 달인은 2대에 걸쳐 38년간 매콤한 떡볶이를 파는 작은 가게라고 한다. 오래된 단골들은 이 집의 떡볶이 맛을 잊지 못하고 38년 단골이 되었다고도 하는데, 강렬하게 맵지만 중독적인 매콤함에 빠져 이곳을 찾고 또 찾는다고 하느 곳으로 어머니의 가게를 물려받아 떡볶이를 만드는 이지선 달인이라고 한다. 10가지 재료로 2시간가량의 육수를 끓여 만들어지는 떡볶이 국물 베이스부터 정성이 가득 담겼다고 하는데, 자신의 열정과 내공 가득한 비법을 가진 달인의 매콤한 떡볶이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매운떡볶이 달인의 분식집은 정말 말 그대로 매운 맛을 내지만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니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 분식집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서울 매운떡볶이 고추튀김 달인 분식집 신매콤터 방문 후기 정보


se*****


“내가좋아하는 쌀떡. 처음 먹을땐 오~ 적당히맵고 맛있네!! 하다 먹다보니 더더더매워짐. 순대도 맛있그 김말이는 노노”


lee******


“내가 젤 좋아하는 떡볶이집 ..! 진짜 수유 사는사람들만 안다는 맛집 진짜 너무 존맛탱구리라서 세상사람 다 알았으면 젛겠어요 ㅜ”

 

이렇게 매운떡볶이 달인으로 나온 분의 분식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기로는 쌀떡이 적당히 맵고 맛이 좋다는데 먹다보면 정말 매워지는 경험을 할 수있다고 한다.

 

 

 

 

ho******


“일단 가게 앞에 가면 그냥 갈 수 없는 비주얼이에요 나란히 줄 서 있는 튀김들과 진득하고 찐한 떡볶이의 향연... 지금까지 엽떡이나 신전떡볶이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저 이거 한 번 먹고 인생 최고 떡볶이로 바로 등극했쟈나여이건 말로 형용할 수 없어요 달짝지근 새콤 달콤 맛이 처음에 느껴지다가 매운 후추맛? 고추가루맛?이 입 안을 후드려 패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 맵긴 진짜 매워요 약간 엽떡 오리지날에서 후추 왕창 뿌린 느낌? (맵찔이 기준...) 매운거 때문에 괴롭긴 한데 이게 진짜 마약을 탔나 처음 먹은 날 이후로 진짜 거짓말 안하고 하루종일 생각나는거에요 제가 이렇게 떡볶이에 미친 사람이었던가 할 정도로요. 친구가 근처 살아서 술사들고 자주 가는 편인데 사실 이 떡볶이 때문도 있다는ㅋㅋㅋ 강북, 수유 근처 거주하시면 여기 진짜 꼭 가보세요‼️ 귀차니즘인 제가 매번 여기까지 가서 포장도 해와서 먹을 정도면 말 다했져 머.”

 

그래서일까? 이 가게 앞을 지나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의 매운 떡볶이를 맛볼 수 있고, 맛이 너무 좋아서 자주 방문한다고 말을 하네요.

 

 

 

 

 

 

mas*********


“집앞에 수유 떡볶이 맛집이 있길래 벼르고 벼르다 오늘 메뉴와 넘 어울릴것 같아서 사왔어요! 신매콤터 라는 곳인데 진짜 정통 떡볶이 같은 맛이었어요! 밀떡이 엄청 통통하고 쫀득하고 맛은 이름처럼 넘 매워서 입술 터질뻔 했어요,,ㅋㅋㅋㅋ 양도 많구 맛있으니 기회되면 드셔보세요!!”


lee*******


“제가 수유에서 제일 좋아하는 분식집 신매콤터에요 24시라 술먹고 해장하러 항상 찾는 자극적인 .. 떡볶이와 튀김을 먹으면 환상이죠 .. 아 침나온다. 그냥 먹고싶어서 올리는거에여 ..”

이 집이 수유 떡볶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 분들이 말하길 정말 정통 떡볶이 맛으로 제대대 된 맛을 볼 수있다고 말을 하네요.

 

 

 

 

 

eat******


“수유역에 잠깐 들릴 일이 있어서 들렸는데, 매콤한 떡볶이집이 있다길래 맵부심 오지는 나는 바로 들어가버렸다. 그런데 그렇게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 그냥 평소 단 떡볶이보다는 매운 느낌이 있었지만 맵지는 않았다. 튀김도 자기가 원하는 네가지 종류의 튀김을 고를 수 있었다. 나는 그래서 김말이, 식빵, 야채, 만두 이렇게 시켰는데 식빵 튀김은 처음이었는데 새로운 식감 ! 신기했다. 멘보샤에서 새우 없느 느낌 ? ㅋㅋ 신기한 식감이었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다잉 ~ 오뎅은 국물때문에 시켰는데 역시 진국쓰 ~ 순대도 내장 달라고 하니 간이랑 허파랑 적당히 주셨다. 쫄깃하니 맛있었다.”

 

그래서일까? 이 집은 매운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 은근히 자주 찾는 집으로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괜찮고, 맛이 좋다고 말을 하네요. 자신이 매운 것을 못 먹는다면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지만 말입니다.

 

 

 

 

 

rae*****


“여긴 원래 떡볶이와 김밥이 유명하지만 난 냉면을 좋아한다. 떡볶이와 먹을땐 다대기를 빼고 물냉만 먹을땐 매운다대기를 추가해서 가격도 착하고 무난하게 맛있는 맛. 떡볶이랑 냉면 같이 먹으면 제일 맛있다.”


trav******


“since1994. 구)터미널분식. 떡볶이로드167. 수유역 인근에 위치한 24시 분식집. 떡볶이, 튀김, 야채김밥 주문. 떡은 쌀떡이고 확실히 중독성있는 매운맛. 첨엔 안매워 의심했는데 서서히 뒷목, 이마 순으로 땀이 주르륵^^ 떡볶이 소스에 김밥을 찍어먹으면 좋다.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이렇게 이 집은 24시 영업을 하는 매운떡볶이 맛집으로 매운 맛이 중독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은근히 이 집의 떡볶이를 극찬하는 분들이 많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서울 매운떡볶이 고추튀김 달인 분식집 상세정보


상가명: 신매콤터


전화번호: 0507-1402-9086


주소: 서울 강북구 오패산로 412, 서울 강북구 번동 415-7


영업시간: 매일 24시 영업


가격 및 메뉴


떡볶이 4,000원
모듬튀김 4,000원
순대 4,500원
참치김밥 4,000원

 

이렇게 이 분식집은 떡볶이의 값이 생각보다 싸지는 않아보이지만 그 맛이 워낙 좋다고 말하기에 사람이 끊이지 않는 집이라고 한다.

 

 

 

 

 

떡볶이 고추튀김 달인 달인 분식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504

 

생활의 달인 부산 구름유산슬 차돌짬뽕 달인 은둔식당 차이나반점 위치

2021년 6월 7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1회 부산 구름 유산슬 차돌짬뽕 양석정 달인 방송 정보 “동네 사람들은 모두 이 중국집만 찾는다는 부산의 한 가게. 14세부터 중식도를 든 양석정 (男 / 64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매운떡볶이와 고추튀김을 잘하는 달인으로 나온 분의 분식집을 보니 역시 뭐든 애매한 것보다는 확실한 맛을 원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고, 매운맛은 정말 궁금하긴하네요. 그래서 나중에 매운맛을 보러가기 전에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계획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