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280원 증편 연매출 9억 편백나무 찜틀 떡집 한 끗의 기적 달기정떡 위치

 

 

2021년 4월 27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11회 한 끗의 기족 280원 증편 정보


“이 집은 100% 국내산쌀과 우리막걸리로 만든 자연발효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편백나무 시루에서 만들어지는 떡집으로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이라고 한다. ”

 

이렇게 이번 280원 증편 맛집으로 알려진 이 떡집은 사람들에게 평이 좋은 곳이라고 하니 왠지 모르게 더욱 기대가 크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280원 증편 연매출 9억 떡집 달기정떡 방문 후기 정보


 

이 집에서 280원 증편이 유명해지면서 이 떡을 맛본 분이 말하길 맛있다면서 폭신한 맛에 입맛에 맞았던 곳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어머니도 맛이 좋다 말하면서 밥 대신에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맛이 좋다보니 자신도 사면서 친구에게도 보내주니 친구 역시 맛이 좋다하면서 잘 먹는다고 말하는 떡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편백나무 찜틀에서 쪄서 주기 때문에 그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많이 달지 않고, 맛이 좋아서 소화도 잘된다고 하네요.

 

 

 

 

 

 

 

 

그래서일까? 이 집에서 떡을 산 분이 말하길 세상에 떡이 280원 증편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쫄깃하면서도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무앙금으로 생각했던 것처럼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박스를 뜯자마자 몇 개를 먹을 정도로 맛이 좋았다고 하네요.

 

특히, 이 집의 280원 증편에서는 술향도 나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다고 말하면서 명절에 선물로 줘도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 집의 증편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워 먹어도 맛이 좋고, 무엇을 해먹어도 좋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끝으로 미**님의 말로도 이 집의 떡은 “여러군데 먹어봤는데 이곳 떡은 확실히 맛은 있음. 집에서 걸어가기엔 좀멀어서 아쉬움 배달해주면 좋겠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떡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그래서인지 이 증편은 부드러운 것은 기본이고 촉촉하면서도 맛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특히나 아이들도 잘 먹는 떡이라서 더욱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별 5개를 주는 것을 마다하지 않고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이 떡집의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280원 증편 연매출 9억 떡집 상세정보


상가명: 달기정떡

 

전화번호: 010-5808-3575

 

주소: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242길 91-3

 

영업시간: 예약 가능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격 및 메뉴

 

기정떡 잔기지떡 미단잔기지떡 10,000원

 

 

이렇게 역시나 이 집의 떡은 값도 저렴하니 맛도 좋다고 하니 사람들의 평이 좋기에 저 역시 한번 예약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떡집이네요.

 

 

 

 

 

280원 증편 연매출 9억 떡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41

 

생생정보 안산 인생 역전의 맛 중국집 실속세트 중식코스요리 수타해물짬뽕 맛집 가격 및 위치

“사골육수로 맛을 낸 짬뽕이 대표메뉴인 중식당으로 직접 만든 수타면과 12시간 이상 사골을 끓인 국물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꽃게, 새우, 오징어 등 푸짐한 해물이 들어가는 수타해물짬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떡 하나를 만들더라도 제대로 된 떡을 만드는 곳이 있다는 것이 행복이고, 더욱 많은 떡집이 생겨서 떡이 빵집보다 많아지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사진은 달기정떡 스마트스토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