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돌판 해물짜장 가격 인생 역전의 맛 신방동 천안 짬뽕작전 위치

 

2021년 4월 2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97회 인생 역전의 맛 돌판 해물짜장


“이번 돌판 해물짜장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한자리에서 고객님의 사랑으로 6년째 영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천안짬뽕작적의 음식의 가치는 빠르게 보다 올바르게입니다. 정직한 음식 만들어 내어 드리겠습니다. 면강화제를 쓰지 않습니다. 매일 새벽 4시간 이상 끊인 육수만을 사용합니다. 음식을 미리 만들어 놓지 않습니다. 바르면, 건강한면 , 소화가잘되는면 건강한 중식당입니다. 후식 커피까지 스타벅스 제공하여 끝까지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해 후식까지 천안1등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라고 말을 하는 식당이라한다.”

 

 

이렇게 이번에 인생 역전의 맛으로 나온 중식당은 돌판에 해물짜장을 내어주는 곳으로 기본적으로 짜장이 맛이 좋기도 하다하니 이 중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천안 돌판 해물짜장집 천안 짬뽕작전 방문 후기 정보


슬****

 

“어느 날씨 좋은 날, 아주 오래간만에 가족끼리 가까운 곳에 나들이를 하기로 하고 아점을 먹으러 신방동 통정지구에 있는 천안짬뽕작전에 돌짜장을 먹으러 들러보았다. 돌짜장 큰中(20,000원)과 작전짬뽕(8,000) 곱배기를 주문하였다. 자가제면, 보통과 곱배기값 동일, 후식 커피는 스타벅스 커피를 주는 등 혜택 또한 다양한 것 같다. 면강화제 없이 200번 이상 열절적으로 치댄 자가제면에다가 건강한 면, 바른 면, 소화가 잘 되는 면을 추구한다고 적혀 있다. '압도적인 짜장을 경험하세요.'라고 적혀있는데, 실제 비주얼은 상당히 압도적인 것 같다. 돌판에 지글 지글 끓어서 나오는 돌짜장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어째 모습을 보니 약간 짜파게티의 느낌도 있다. 새우와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피망, 양파 등의 야채.. 떡볶이 떡까지 푸짐하게 담긴 돌짜장이다. 주걱으로 밑바닥에 눌러 붙은 짜장면을 고루 고루 섞어 준다. 그리고는 잘 비벼서 먹을 준비를 하고~~~ 일단 아주 맛있는 짜장면 냄새가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가족들에게 돌짜장을 앞접시에 덜어주고..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 짜장면을 담아 한 젓가락 먹어본다.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면서도 진한 짜장면의 맛이 제법 괜찮아 보였다. 돌짜장을 한참 먹다보니 드디어 작전짬뽕이 나왔다. 음.. 진한 짬뽕을 기대했던 나로서는 비주얼 상 뭔가 이상했다. 젓가락으로 휘이 저어보는데, 일단 짬뽕 국물이 너무 맑아서 맛에 대한 불안감이 엄습하기 시작~~~ 국물을 한 숟갈 먹어보니 짬뽕이 너무나 싱겁고, 맹물에 있는 면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만족했던 돌짜장에 비해 작전짬뽕은 조금 실망스러웠다는~~~”

 

이렇게 이번 돌판 해물짜장으로 나온 이 식당에서 좋았다고 말하는 분들은 많은데 이 분은 살짝 아쉬움이 남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짬뽕이 아쉽다는 말을 하네요.

 

 

 

 

 

김**

 

“음식 늦게나오는것이나 주인 애들 뛰어다니는거라든지 기본이 안돼있구요 사장인지 남자분도 예의가없으시구 그런거 다 떠나서 음식이 정말 맛이없네요 한번가고 다신 안갑니다”

 

“돌짜장만 8-9번 먹어봤습니다. 전에도 몇번 그랬지만 이번엔 돌판이 유독 뜨거웠는지 나오자마자 다 쫄아버려서 꾸덕하고 타버렸네요. 같이 주시는 밥은 비벼 먹지도 못 했어요. 가격 인상 되었던데 음식은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이 써놓으신 것처럼 돌짜장이 생각나면 가는 집인데 안타까워 후기 남깁니다. 매운맛 추가 된 점은 좋았습니다.”

 

그래서일까? 이 집에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타버린 돌짜장과 음식의 맛이 좋지 않았으며, 서비스가 그닥이라 영 좋지 않은 후기를 남긴다며 안타까워하네요.

 

 

 

 

 

그***

 

“천안에 이런 맛집이있다니! 여수에서 처음 먹어본 돌짜장이 천안에도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돌판위에 있는 짜장면이라서 온기를 계속 느낄수있어서 좋았고 맛도 있어서 밥이랑 비벼서 드시기에도 좋더라구요. TV출연까지 했던 맛집이라고 하니 추천드려용”

 

mol****

 

“돌짜장이 이렇게 매력적이었나요? 해물과 고기를 아낌없이 넣으셔서 푸짐하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시 제공되는 공기밥에 비벼먹는것은 별미! 바지단추 풀고 먹었네요.”

 

그렇지만 이 돌판 해물짜장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이 제대로 된 곳이라면서 극찬하는 분들은 아주 많은데. 매스컴에도 나온 집으로 다 먹고나서 밥도 비벼먹으면 좋다고 꿀팁을 주는 분도 있네요.

 

 

 

 

 

미처서*********

 

“천안에서 SBS생생투데이 방송맛집이 있다는 소식에 검색을하고 바로 찾아 간곳이다. 방송맛집에 여러 실망한상태지만 이집은 달랐다. 메뉴판부터 다르고 입구부터 다르고 음식과 이식당에 가치 사장님에 철학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대한민국에서 짜장면 한그릇 먹고도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해주는 집은 이집이 처음이니 않을까 다들 중국집과 중식당을 생각하고 방문하시면 많이 놀라실꺼에요 깔끔합니다. 메뉴도 간결하고 술값은 천안에서 제일 싼거 같습니다.”

 

et****

 

“돌짜장은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어요 특히 열기에 면이 늘어붙은 부분 거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면도 쫄깃하고 좋아요”

 

그래서일까? 이 집에서 돌판 짜장을 처음 먹어본다는 분들이 말하길 맛이 참 좋다고 하는데, 돌판에 면이 눌어버린 곳이 진짜 맛이라면서 극찬을 합니다.

 

 

 

 

 

 

희*

 

“가게도 엄청 깔끔하고 손님을 여러 가지 방면에서 배려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짜장면 맛은 뭐 두 말 할 필요없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도 많고 특히 면이 너무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랑 계속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당.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용용 ㅠㅠ ㅎㅎ 짱”

 

소**

 

“돌짜장이라는 이색적인 짜장이있다기에 남편과 방문했는데요. 짜장과 면양도많고 토핑도 풍족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돌짜장 자체가 맛있다보니 즐겁게 식사를하고왔네요 ㅎㅎ 짜장이 맛있다보니 기본제공해주신 밥으로 볶음밥까지 만들어서 배터지게 먹고어요 ㅎㅎ 재방문의사 200퍼센트네요.”

 

끝으로 이 집이 재방문 의사가 넘치는 집이라면서 가게도 깔끔한데, 손님에 대한 배려도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든다는 분들이 많네요.

 

이렇게 한번 가보신 분들은 다시 찾겠다고 말하는 중국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천안 돌판 해물짜장집 상세정보


상가명: 천안 짬뽕작전

 

전화번호: 0507-1442-9877

 

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통정12로 7 상가1호, 충남 천안시 동남구 신방동 1029 상가1호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 매주 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지글지글 돌짜장 20,000  30,000원

 

 

 

이처럼 이 집은 돌판짜장의 값이 2-3만원대로 결코 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구성이 좋아 비싸다고도 할 수 없다고 하는 식당이다.

 

 

 

 

천안 돌판 해물짜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057

 

생생정보 돌판짜장 우삼겹해물짬뽕 둔산동 둔산항아리돌짜장

한줄평: “이 집은 곱빼기와 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면서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배터지게 먹을 수 있을 때까지 더 많이 준다고 말하는 맛집이라고 한다.” - 2020년 5월 21일 목요일 KBS 2TV 생생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된 해물짜장의 맛을 볼 수 있는 곳이 집 근처라서 좋고, 돌판에 주는 짜장은 약간 식상해진 상태긴 하지만 왠지모르게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에 이번 주말에 가보는 것으로 하고,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