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이찬원 막창집 막창구이 달서구 호야막창 위치

2021년 4월 2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0회 구성진 맛 대구 밥상 이찬원 막창구이 정보


“이 집은 대구에서 가수 이찬원씨의 부모님이 운영하던 불티나막창 자리에 새롭게 영업한 곳으로 장미공원 근천에 위치했다고 하네요. 특히, 라면과 계란말이를 포함해 쫀드기까지 줘서 막창을 먹기전부터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은근히 불닭발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이찬원씨가 나온 막창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은 사람들의 평이 많이 있지 않지만 예전 기억과 이찬원씨가 다녀갔단 말을 듣고 사람들이 많이들 모여드는 것 같기에 아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대구 이찬원 막창집 호야막창 방문 후기 정보


chan******

 

“불티나에서 호야막창으로 바뀌었네용..ㅎㅎ 불티나 한 번도 안가봤지만.. ㅠㅠ 호야막창이라도 가볼라 합니당!! ”

 

하**

 

“먼저 막창이 신선하고 깔끔해요! 고소한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아요 :) 양도 많이 주시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곳이네요!”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 막창집으로 불리는 이 곳에 대한 상세정보를 말하는 분들은 양도 맣이 주고, 친절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고소함이 느껴지는 막창과 신선함이 살아있는 막창이 참 좋다고 말하며, 좋았던 기억이 있었음을 말하는 분들도 많네요.

 

 

 

 

 

 

하*

 

“찬또배기 이찬원의 부모님이 하던 불티나막창 자리에 새로 개업한 호야막창에서 생막창과 불닭발을 먹었어요. 평소 다니던 단골집에 비해서 맛과 양이 좀 부족하네요. 아직도 이찬원 효과로 찾아오는 손님들이 꽤 있던데, 왔다간 손님 다시 오게하는 것이 어려울까요?”

 

그렇지만 이 막창집에서 맛과 양이 다른 곳에 비해 부족하다는 분이 말하길 손님들도 꽤 많은데, 다시 오게 하는 것이 힘들까? 라는 말을 하면서 살짝 아쉬운 마음을 들어냅니다.

 

 

 

 

 

 

끝으로 이번 이찬원씨가 백반기행에 방문한 막창집인 이곳은 곰장어 구이부터 불닭발까지 없는게 없는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처럼 불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첫 주문은 3인분 이상해야 된다고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양이 살짝 아쉽다는 이야기를 많이들 하시네요.

 

그렇지만 맛이 좋다하는 분들이 많은 막창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대구 이찬원 막창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호야막창

전화번호: 053-581-2881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선원남로 151 (한마음아파트) 호야막창,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 419-1 (한마음아파트) 호야막창

 

 

가격 및 메뉴

 

생막창 8,000원

생삼겹살 9,000원

 

 

이렇게 이번 백반기행에 나온 막창집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한번 드셔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하니 왠지 기대가 가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대구 이찬원 막창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tmi-attack.tistory.com/1430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 73년 전통 따로국밥 육개장 맛집 옛집식당 위치

2021년 4월 2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00회 구성진 맛 대구 밥상 따로국밥 육개장집 정보 “60년 전 시장북로 골목 안에 자리한 가정집에 차려진 육개장 전문점입니다. 국내산 육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대구편은 예전 6화에 이어 94회를 더해 100회 특집으로 이찬원씨와 같이 맛집을 소개했는데, 이번 편은 대구에 잠깐 살았던 부인이 정말 기대가 크다고 말하면서 보고, 자신이 아는 맛집을 말해줘서 미리 포스팅을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