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31년 전통 춘천 종로1973 맛집 위치 정보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31년 전통 맛집 종로1973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춘천에서 알아주는 생선구이 맛집으로 반건조생선구이도 맛이 좋지만 코다리찜이 인기가 좋은 곳이라고 한다. 특히, 가자미, 고등어, 열기, 볼락, 서대, 민어, 임연수, 삼치 등의 다양한 생선을 먹을 수 있어 사람들에게 호평이 많다고 한다.”

 

2021년 3월 12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8회- 전설의 맛 31년 전통 반건조 모둠 생선구이 편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서는 춘천에 위치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맛집이 나왔고, 이 생선구이 식당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실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종로1973햇과메기

 

전화번호: 0507-1423-8025

 

주소: 강원 춘천시 동내면 춘천순환로72번길 33-14 1층, 강원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966-1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반건조 모둠 생선구이정식 2인이상 16,900원

반건조 모둠 생선구이 35,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나름 값은 나가는 편이지만 그 맛과 구성이 좋아 반건조 모둠생선구이의 인기가 높다고하니 아래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습니다.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식당 종로1973 SNS 후기


최**

 

“코다리전문점이라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맛있네요. 연포탕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국물이 끝내줍니다. 방송 3사에도 나온집 이더라구요!!”

 

한**

 

“춘천 최고 코다리찜!! 저희 가족이 진짜 최애하는 식당이에요. 매콤하고 통통한 코다리에 같이 나오는 쭈꾸미 샤브샤브 궁합이 정말 딱이에요. 조금 먹다보면 매운맛이 입에 도는데 그때 반찬으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 먹으면 매운맛도 싹 가셔요. 남은 국물에 삶은 계란 뽀개서 비벼 먹는것도 이집만의 먹는법이에요. 진짜 자주 다니면서 느끼는건데요,, 여기 사장님 장사에는 진짜 진심이신것 같아요. 손님을 위해 뭐 하나 더 해주실까 고민하시는게 손님입장에서 보여요^^ 한자리에서 발써 7년째 영업중이신 이유가 있겠죠?? 번창하세요~~~”

 

역시나 이번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생선구이도 생선구이지만 코다리찜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며, 이미 매스컴에 많이 나온 집이라고도 하네요.

 

 

 

 

 

 

이**

 

“친구가 괜찮은 식당 있다고해서 처음 가본 곳인대 또 가고 싶내요ㅋ 평일이였는대 테이블이 거의 다찼더라구요. 코다리찜을 시키면 연포탕을 주는대 넘 시원하고 개운한게 맛있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대 매운맛조절도 가능해서 좋아요. 보조배터리랑 머리끈도 빌려주시는 사장님 센스 소주를 먹으면 소주잔도 이쁜걸로 골라 먹을 수 있어요. 맛집 인정.”

 

님***

 

“맛은 기본이고 양에 놀라고 서비스가 연포탕에 달걀사리 라면사리..밥도 무제한에 마지막엔 날치알 볶음밥까지 끝내주는 코다리 집입니다~”

 

또한, 이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식당을 추천받아 갔다는 사람이 말하길 코다리찜의 맛이 좋다고 말하고, 연포탕도 서비스로 나오는 식당이라면서 극찬을 하네요.

 

 

 

 

 

n*

 

“양이 푸짐하고 간이 세지않아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기본구성에 연포탕이랑 라면사리가 포함되어있어서 밥을 시키지는 않았어요. 매콤한 코다리찜과 개운한 연포탕의 조합이 좋아 번갈아가며 먹다 과식했네요....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밥먹을때 쓰라고 비치해둔 머리끈이나 손소독 젤을 주시거나 네이버예약이 되는 점 등은 꽤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았어요. 저는 모바일 강원상품권으로 구매해서 좋았어요.”

 

박**

 

“사장님 친절, 자부심있으신 분. 자신 요리에 애정을 갖으신 분. 맛도 맛있고 정성이 정말 굿굿굿 잘 먹었어요! 코다리랑 돼지갈비 굿굿굿 연포탕은 서비스에요 ㅎㅎ”

 

역시나 이 반건조 모둠생선구이집은 기본 구성에 연포탕과 라면사리가 있다면서 코다리찜을 극찬하네요. 또한, 사장님이 자부심이 있는 집이라면서 맛 역시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이**

 

“가성비 갑이네요^^ 코다리도 부들부들...약간 매운정도? 연포탕도 서비스로 나오고...연탄불고기 시켰더니 또 탕이 나오고... 음식은 다 맛있네요...”

 

김**

 

“춘천 맛집중하나~~과메기 신선하고 맛나게 먹고왔네요. 토요일 생생정보통신 저녁6시쯤 방송찍는다 하네요. 이제 예약은 필수로 해야해서 ㅜㅜ 슬퍼져요. 그래도 춘천 맛집이 알려진다는건 좋은거~~”

 

그래서일까? 이 집이 춘천 맛집이라 말하는 분도 많은데 이제는 예약을 필수로 해야 되는 집이 됐다면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맛집으로 나온다고 미리 말도 해주네요.

 

 

 

 

 

 

폴*

 

“문어코다리찜을 주문하면 연포탕이 함께 나오다니 대박쓰. 시원한 연포탕과 살-짝 매콤한 코다리찜을 같이 먹으니 대존맛 인정 라면사리에 날치알볶음밥도 나와요ㅠㅠㅠ 친절하신 사장님덕분에 더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ㅎㅎ”

 

애***

 

“춘천 거두리맛집 종로1973 코다리맛집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가족들이 배부르게 잘먹고왔어요!ㅎ”

 

역시나 이 반건조 모둠생선구이집을 말하는 사람들은 코다리찜 맛집이나 코다리전문점이라는 말을 많이들 합니다. 그러면서 정말 말도 안되는 서비스에 맛도 있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

 

“매장도 깔끔하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와요! 들어가서 자리에 앉으면 클린강원패스포트로 인증하고 일회용 손소독제를 주시고 음식이 나오는데 매우 만족스러워요. 다 드시면 꼭 볶음밥까지 드세요!! 존맛탱”

 

미**

 

“코다리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여긴 코다리시키면 서비스로 연포탕에 라면사리 계란 볶음밥까지 주니 가성비갑이예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입니다ㅎㅎ”

 

또한, 이 식당은 음식이 만족스럽다는 말을 하는 분이 말하길 방역관련해서 철저하게 해주고, 가성비가 매우 좋은 식당이라는 말을 합니다.

 

 

 

 

 

김***

 

“춘천 토박이인데 거두리 코다리찜으로 소문 자자한 곳. 반신반의하며 왔는데 왜 이제야 왔을까요. 진짜 밥으로도 너무 좋은데 매운맛 조절할 수 있어서 안주로도 너무 좋아요. 양조절실패 ㅠㅜ 넘맛넘배불.”

 

hwae*******

 

“세상에서 최고로 맛있는 코다리찜 처음먹어봤어요~~ 양념장이 코다리와 잘 베어있고 너무 맵지도 않고 간도 딱 맞고 중독성이 있는 왕순살코다리 먹었어요. 춘천 거두리 최고 코다리찜. 무조건 가세요!!! 생선귀신 남편이 47센치 4마리 다 먹었어요~~”

 

끝으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전문점인 이곳은 사람들이 계속해서 최고의 코다리찜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들 하시는데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

 

이렇게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이곳이 코다리 맛집이라고도 말하니 한번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춘천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73

 

생생정보 제철 모둠생선구이 홍어탕 택시맛객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제철 모둠생선구이 홍어탕 택시맛객 정보 모둠생선구이 홍어탕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강서구 마곡동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자연산이 아닌 것은 취급하지도 판매하지도 않는다고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반건조 모둠생선구이 맛집으로 나오는데 사람들은 코다리찜 이야기만 하니 뭔가 잘못된건가?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막상 다른 분들 이야기도보니 생선구성이 보통이 아닌집이라고 극찬하는 곳으로 한번 제대로 생선구이를 맛보고 싶은 집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