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삼세기탕 회무침 대동맛지도 김포 대명항 목포군산횟집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대동맛지도 김포 삼세기탕 회무침 맛집 대명항 목포군산횟집 방문 후기 정보

 

 

 

생생정보 삼세기탕 회무침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예전부터 유명한 삼세기탕 맛집으로 자연산회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한다. 삼세기탕이 유명하다고 하지만 진짜 이 집을 아는 사람들은 밴댕이를 비롯한 제철에 먹는 자연산 회를 선혼하는 집이라고 한다.”

 

2021년 3월 5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63회- 대동 맛 지도 경기도 김포 삼세기탕 & 회무침 편

 

이렇게 이번 대동맛지도에서는 경기도 김포를 무대로 그려졌는데, 이 집은 제철 자연산회와 삼세기탕이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니 이 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목포군산횟집

 

전화번호: 0507-1409-2484

 

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92번길 16, 경기 김포시 대곶면 대명리 488-4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연중무휴

 

 

가격 및 메뉴

 

삼식이회 1kg 80,000원

삼식이매운탕 소 40,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삼세기 회와 매운탕 등을 팔고 있는 집으로 값은 생각보다 비싸보이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계속 찾는 맛이라고 하니, 이번에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식당 목포군산횟집 SNS 후기


아름****

 

“새조개 대박 입에 들어가면 그냥 녹는 맛, 주인의 자부심도 보기 좋았다. 친절하고 맛있는 곳”

 

행**

 

“주말이라 사람 엄청 많았는데도... 친절히 잘 챙겨주셨어요~ 회랑 쯔끼다시, 새우소금구이 까지 모두 만족했어요ㅎ 다음에도 꼭꼭 여기로만 방문할게요~ 매운탕까지 넘넘 맛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맛집으로 소개된 이곳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정말 맛이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이**

 

“와이프랑 바람도 쐬러 갔는데 출발전에 검색 좀 했는데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다가 선입견이뭔지... 그래도 검색한데 들어가서 먹자 했는데ᆢㅋㅋㅋ 요즘 노량진 수산시장도 그렇고 와 이렇게 운이 없는 건지 재수가 없는건지 스키다시도 신선하지 않고 ᆢ나중에 와이프 급 설사했음. 집에 와서도 이틀정도 고생했음. 본회는 양도 그렇고 하긴 양이 많아도 그런 회라면 먹지도 않겠지만 모듬회ᆢㅋㅋ 잡은지 최소3-4일 이상된 것처럼 진짜 대박 2점 먹고 젓가락 놨음. 억ᆢ하심정 있어서 이런 글 올리는게 아니고 ᆢ장사 그렇게하고 주인들은 양심에 안찔리나봐요. ᆢ끝으로 요령 하나 알려줄께요. 그냥 삼식이메운탕 드세요. 그나마 그건 잡아서 해주는 것 같더라구요.ᆢ”

 

하지만 이 대명항 삼세기탕 맛집으로 소개된 이곳에서 아쉬움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모둠회가 너무 오래된 것 같고, 좋지 않은 맛이었다고 하네요.

 

 

 

 

 

 

요***

 

“맛은 나쁘지 않은데 싸구려 삼식이가 1인분에 2만원이면 마이 비쌈. 장사 안된다고 다른 가게 가는 손님들 가게 맞은편 공사중인 공간에 차도 대지 못하게 하네요. 자기네 땅도 아닌데 자기네 땅이라고 심술 부리면서, 맛은 나쁘지 않다, 그런데 저런 마인드 가진 사장이 하는 집은 가기 싫다. 그래도 종종 갔었는데 이제 절대 안가지 싶다.”

 

se*****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그보다도 못하네요. 그냥 대명항에서는 식당은 들어가지 말기로 해요. 근처 포장튀김집에서 새우튀김이나 몇 개 사먹는 걸로...”

 

역시나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고 말하는 분이 말하길 맛은 나쁘지 않은 것 같지만 값이 많이 비싼 것 같다 말하고, 사장님의 행동이 그닥이라 별로라고 말을 하네요.

 

 

 

 

 

 

 

hy******

 

“싱싱한 회 먹으려 간곳 목포군산횟집 삼식이스페셜 주문했더니 돌게랑 굴찜 서비스! 12가지의 스끼다시도 최고였엉”

 

ya*****

 

“바람쐬러~~대명항으로 쓩 다시 춥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날씨가 좋네요 ㅎㅎ 오랜만에 싱싱한 회 즐거운 하루 앙 삼식이스페셜 대박. 돌게랑 굴찜까지 서비스~~ 흐믓하게 푸짐^^ 12가지 다 맛있는 스끼다시 목포군산횟집 왜이리 한상가득 잘나오냥.”

 

하지만 이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집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은 더욱 많은데, 그 중 몇분은 삼세기 스페셜을 시켰더니 같이 나오는 스끼도 그렇고 정말 푸짐하게 한상을 받는다고 하네요.

 

 

 

 

 

 

으**

 

“싱싱해서 맛도좋고 서비스도 좋았네요 같이깄던 지인들도 다 좋아해서 데려간 제가 다 뿌듯했네요”

 

야구***

 

“너무 맛있어요. 근처 살면 자주 올 것 같은데 여행겸 많이 놀러와야겠네요.”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맛도 좋고, 서비스 역시 좋았다면서 지인들을 데리고 갔는데 성공했다고 말을 합니다.

 

 

 

 

 

 

이**

 

“스키다시들도 푸짐해서 먹을것도 많고 회도 다 신선해서 마음에 드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ga*******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정말 좋아 요~ 처음 가봤지만 점점 자주 가게 될꺼 같아요. 그리고 매운탕 진짜 맛있습니다.”

 

역시나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식당은 스키가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또한, 사장님도 친절해서 더욱 좋다고 말하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넘 맛있게 먹었어요. 괜히 맛집이라고 소문난곳이 아니네요 잘먹었습니다!!”

 

ba********

 

“집에서 먼데도 특별한 날이면 가는 곳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아웃백 포기하고 갔어요ㅋㅋㅋㅋㅋ 모듬회 시키면 나오는 모듬 해물과 매운탕 진짜 대박이고요 매운탕 예술입니다. 나오면서 자판기 커피 꼭 챙기세요 커피까지 짱맛ㅋ 아주머니도 넘 친절하셨어요:)”

 

끝으로 이번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식당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집에서 멀지만 특별한 날이면 방문하는 곳이라면서 이 집을 말하고, 진짜 매운탕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삼세기탕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호불호는 있지만 삼세기탕의 맛 자체는 다 좋다고 말을 하니 한번 먹어보러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생생정보 대명항 삼세기탕 회무침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32

 

생생정보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전설의 맛 위치 정보

30년 전통 생태탕 피데기찜 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매일같이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음식을 만드는 곳으로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더욱 진가를 알 수 있는 집이라는 평이 많은 곳이다. 생

allallallallall.tistory.com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209

 

생방송투데이 예산 메기 매운탕 조림 자족식당 위치 정보

예산 메기 매운탕 조림 자족식당 매장 및 방송 정보 “충남 예산에 숨겨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민물고기인 메기 관련 음식 전문점이라고 한다. 메기 매운탕과 조림을 즐기는 사람들로 나뉘

allallallallall.tistory.com

 

사람들은 솔직히 삼세기탕이 뭔지 의아해하는 분도 많을 메뉴이지만 그 맛을 한번 본다면 술 마신 다음날 무조건 찾아가게 될 맛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