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담양 대통찜 가격 맛집 죽림원가든 위치 정보

 

담양 6m 대통찜 식당 죽림원가든 후기 정보

 

 

 

담양 대통찜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담양에 알아주는 맛집으로 6m 길이의 대나무에 해산물부터 육고기까지 넣고 만든 대통찜이 유명한 곳이다. 호불호는 있지만 비주얼과 맛으로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곳으로 떡갈비 정식 역시 잘 나가는 곳이라고 하네요”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53회-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 대통찜 편

 

이렇게 이번 정성으로 직접 만드는 식당에서는 대통찜을 만드는 곳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집은 다른 것도 유명해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다고 하니 이번 대통찜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담양 대통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죽림원가든

 

전화번호: 061-383-1292

 

주소: 전남 담양군 월산면 가산길 358, 전남 담양군 월산면 화방리 624-2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대통찜 1인분 4인부터 주문가능 49,000원

 

이처럼 이 집의 대통찜은 1인 49,000원으로 절대 싸지 않은 가격에 4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지만 6m의 대통찜에 육해공 산해진미가 들어있어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이 대통찜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담양 대통찜 식당 죽림원가든 SNS 후기


한**

 

“우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보고 알게되어 방문한 곳입니다. 마침 담양에 여행 할 일이 생겨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네요. 대통찜 같은 경우는 필히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여야 합니다. 저희는 당일 11시에 전화하여 당일 18시에 가능한걸로 예약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예약가능 시간은 하루에 두타임으로 13시와 18시로 알고 있습니다. 맛을 평가하기로는.. 우선 전체적으로 대나무를 반으로 갈라서 그 안에 사진과 같은 고기류를 넣어서 통으로 찌는 방식으로 요리를 하는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생선류와 같은 바닷물고기는 맛있게 익혀집니다. 하지만 육고기는 돼지고기는 많이 질겨지고, 닭고기 또한 많이 질겨집니다. 그나마 소고기가 좀 낫습니다. 전복과 새우와 같은 해산물은 괜찮으나 육지에서 나오는 육고기의 식감이 불에 구워먹는것보다 떨어지는 점이 보완이 된다면 좀 더 나을것 같습니다. 위와같은 단점이 있지만.. 사진과 같이 압도적인 비주얼로 인해 한번쯤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러 오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대통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방송을 보고 처음 방문했다는 분이 말하길 조금 질긴 면도 있는 고기도 있지만 해산물이 괜찮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대통찜을 먹는다 하네요.

 

 

 

 

 

기**

 

“담양 가시면 꼭 들르세요. 메타 세콰이어길 보단 100 배 좋네요. 쭉쭉 뻗은 대나무가 사방천지... 산보심아 한바퀴 휘 ~ 돌기에 좀 넓지만 단축 코스길이 있으니 걱정 없습니다.. 바람에 서로 스치는 대나무 잎소리는 예술입니다. 다 도시고 카페에서 차한잔도 좋구요. 정문보단 후문 주차장이 가까우니 참조하세요. 정문은 차대고 좀 걸어요.”

 

그래서일까? 이번 대통찜 맛집으로 나온 담양의 이 식당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무조건 들러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곳이라고 하네요.

 

 

 

 

 

정**

 

“4인 대통밥정식에 돈까스 먹었습니다. 인당 28,000원 정도의 가격이 사실 아까웠습니다. 대나무 풍경에 둘어쌓여 음식을 먹는다는 메리트는 있었으나 가격대비 음식은 별로입니다. 보통 대통찜 예약하셔서 인당 5만원 짜리 드시러 오시는데 사진 값이 2만원인 듯 합니다.”

 

잔**

 

“은은하게 퍼지는 대나무의 향은 좋다, 그러나 밑반찬의 퀄리티가 상당히 낮은 편이다. 좋게 평가하더라도 "나쁘지 않네" 정도이다. 서비스도 친절한 듯 하지않고, 만 원의 대통밥은 그저 감성값 정도로 생각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또한, 이 담양 대통찜 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나쁘지 않네 정도라고 말하면서 감성을 먹는다는 말도 하네요, 그러면서 윗분 역시 사진값도 있는 것 같다고 말을 합니다.

 

 

 

 

 

 

림**

 

“지금 보시는 밥상이 5.8만원입니다. 담양 처음 여행가서 먹은 식사였는데 다른 밥집들 갈 때 마다 여기가 자꾸 생각나서 빡치더라고요. 떡갈비에 머리카락 나왔고, 반찬도 시장에서 세팩에 오처넌하면 살 수 있는 그런 반찬들입니다. 대나무농장 뷰 식당이라는 점 말고는 특징이 없네요. 방문 전에 별점이 낮은 거 알고 갔고, 개인차이겠거니 하고 갔는데...정말 해도해도 너무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분 역시 이 집에서 대통찜을 먹고나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면서 해도해도 너무 한다면서 이 집에 대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음을 말합니다.

 

 

 

 

 

알레****

 

“생전 처음보는 음식이었습니다~^^;; 맛과 가격을 떠나서 비주얼에 엄청 놀랐습니다. 텔레비전으로 보다가 실제로 보니 양도 엄청 많고 왜 4명 이상만 주문을 받는지 알게되었네요ㅎ 맛도 괜찮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한 번쯤 가 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hyeo******

 

“가족과 즐거운 식사였어요. 우리는 떡갈비정식 1인 29,000원 짜리 먹었어요. 대나무 반찬그릇이 느낌있고 좋았어요. 음식맛은 적당한 편입니다.”

 

처음보는 음식으로 이 집의 대통찜을 말하는 분이 말하길 한번쯤 가볼만한 집이라는 이야기를 하네요.

 

 

 

 

 

 

ju***

 

“담백한게 건강한 대통밥 먹음. 자극적인 특별한 식사를 기대하면 실망합니다. 대통밥 가격 12000원 다른 메뉴도 있음. 대나무 보면서 먹기에 좋음.”

 

이**

 

“담양의 명물, 죽녹원은 다양한 산책코스와 멋진 대나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분수대와 호수등 가족과 함께 오시면 편안한 휠링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부모님과 함께 오셔도 쉼터가 많아 정말 좋아요. [참유원 게시]”

 

그리고 이번 방송에 나온 대통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이 건강한 밥상을 먹었다고 말하며, 대나무를 보면서 식사하기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ㅈ**

 

“티비에 나온 거 보고 방문을 했는데 티비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음식양이 많았어요. 부모님 모시고 갔었는데 부모님도 음식 보시고 놀라시기도 하고 맛도 괜찮았다고 하시네요~ 나오는 음식에 비해서 가격은 비싼거 같진 않은데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괜찮았어요~ 괜히 티비에 나온 게 아니네요~”

 

밝***

 

“솔직히 평이 좋지않아서 고민했었는데 저희 부부는 개인차라고 생각하고 갔었는데 만족했어요^^ 음식 나오는것부터 비주얼상으로 제주도에 갈치집 온것같은 느낌이였는데 실제 음식맛도 좋아서 만족만족 했습니다~!”

 

이분 역시 이 대통찜집을 말하면서 평이 좋지 않아서 고민했지만 비주얼도 좋고, 실제로 맛도 좋아서 만족했다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이번 대통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은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나뉘는 곳이지만 한번은 먹어봐도 좋다는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네요.

 

 

 

 

 

이번 대통찜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6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담양 6m 대통찜 가격 및 식당 위치

“5천평의 대나무 밭을 보며 즐기는 대통밥과 대통찜 전문점으로 생 대나무를 잘라 통 안에 밥을 넣고 쪄낸 죽통밥과 토종 닭을 굵은 죽통과 함께 푹 고아낸 죽통찜이 이 집의 대표메뉴로 대표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런 대통찜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 SNS에 올리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저도 한번 담양에 위치한 이 식당을 방문해보고 싶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