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가격 리얼맛집 위치 정보

생방송투데이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가격 리얼맛집 식당 후기 정보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식당 방송정보


“이번 방송에 나온 이 집은 브런치카페이자 다이닝펍과 라운지바, 클럽 등이 별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컵셉의 인테리어와 퓨전요리가 어울어지고, 술과 음료들의 서비스가 참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2021년 2월 17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62회- 리얼 맛집 – 꽃 분홍 초록 숲에서!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편

 

이렇게 이번 영등포에 위치한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집 상세정보


상가명: 아일랜드8

 

전화번호: 02-561-3622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22 1층,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88 1층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카페시간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dinning pub 시간

 

가격 및 메뉴

 

소부채살 세트 38,000원

소살치살 세트 43,000원

 

이렇게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맛집이라 불리는 이곳은 부채살 세트와 살치살 세트로 유명해진 집으로 제대로 된 소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이 집을 방문해서 스테이크를 먹어본 사람들의 SNS 후기를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집 아일랜드8 SNS 후기


송**

 

“맛 낫밷 가격대비 양 적음 ㅠ 저 메뉴 외에 차돌떡볶이랑 핑크크림파스타 가라아게 먹었음 역시 맛 평범 근데 파스탄 노맛,, ㅠ 느끼했는데 심지어 피클도 없음ㅠㅠ 그리구 화장실에서 냄새가,,,ㅠ”

 

bna*****

 

“내부가 예쁘고 종업원도 친절함. 맥주도 맛있고 고기도 안주임을 감안하면 괜찮은 맛. 조용하고 선곡도 좋음.”

 

이번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으로 인테리어가 참 예쁘다고 하네요.

 

 

 

 

 

헬**

 

“공간은 괜찮고 메뉴도 괜찮았지만 음악소리가 너무 커서 대화를 제대로 나누지 못해요.. 음악소리 줄여달라고 부탁드렸지만 여전히 큰걸 보니 컨셉자체가 시끌벅적한 곳인가봐요. 어제 갔던 역전할머니맥주보다 훨씬 소란스럽..”

 

후아***

 

“저녁에 커피주문하면 아예 입장을 못해요. 거리두기 때문이 아니라 그냥 해지면 커피손님은 안받으시나봐요.”

 

역시나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은 커피도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소란스럽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이야기를 합니다.

 

 

 

 

 

o**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공간입니다만, 더 클 수 있고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쉬움은 남아요. 인테리어나 맛의 훌륭함에 비해 친절도나 세심함, CS가 2% 부족합니다. 그 덕분에(?) 붐비진 않아서 조용하니 좋긴 해요.”

 

rl*****

 

“같이 일하는 회사분들과 회식하게되어 아일랜드 8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대체적으로 음식 많이 너무 좋았습니다 ! 나중에 또 기회가 된다면 회식이 아니더라도 여자친구랑 오고싶네여 ! 연인데이트 코스로 강추!!”

 

하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사람은 참 많은데, 그 중 한분은 회식을 하게되서 방문했는데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말하네요. 나중에 다시 간다면서 재방문의사를 밝혀줍니다.

 

 

 

 

 

 

나**

 

“음식은 맛있었어요. 떡볶이 맛있음 근데 음악 플레이 리스트가.... 빅뱅 엠씨몽 포맨 등 ... 저 가수들을 싫어하는건 아닌데 먼가 계속 큰 소리로 들으니까 힘들더라구요 식당 선곡이 뭐가 중요하지 맛만 있으면 좋지 했는데 중요하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왔지만 다시 갈거같진않아요 만약보시면 음악 선곡이 더 나아지길 ㅠ 

 

또한, 이 집의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가 대표메뉴인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음식의 맛이 참 좋다면서 음악선곡이 아쉬웠던 말을 하네요.

 

 

 

 

 

박**

 

“아인슈페너 커피 맛있고 공간에뻐요. 인스타용 사진 찍으러 많이들 가는 느낌의 딱 그런 카페. 중간중간 스모그 나옵니다ㅋㅋㅋ 분위기상 설정같은데 같이간 지인은 불낫냐고 놀램ㅋㅋㅋㅋㅋ”

 

쩝***

 

“일단 짱 큰 접시에 나오는 조개술찜파스타 짱짱 맛있고, 부채살세트 시키면 나오는 김치찌개는 37년 전통을 자랑하는 명장의 김치찌개 맛집인줄 ㅎㅎㅎ 비빔면+각종 치즈랑 셋투셋투로 나오는게 아주 마음에 쏙든다. 밤이 되면 펍으로 바뀌니 한자리에서 쭉 달리기 안성맞춤bb”

 

또한, 이 집의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와 함께 조개술찜파스타가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여러 가지 먹는 것이 참 좋다고 하네요.

 

 

 

 

 

돌*

 

“아놔....일요일에 문래에서 갈곳 진짜 없네여ㅠㅠ 밥 다 먹고 카페 어디갈까 해서 찾아봤는데 결국 이곳으로 왔어요. 그런데 밥 먹었던 곳의 가족같은 곳이네요..ㅋㅋㅋ 아일랜드203과 아일랜드8.... 친구들이 우스갯소리로 문래 섬투어라며....ㅋㅋㅋ 아일랜드203과는 다른 종류의 음식을 파는 음식점 겸 카페에요. 스테이크 드시는 분들 보니 맛있어보이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커피 마시러 간거라 디저트랑 카페 시키려고 했는데 선택권이 몇 없었어요ㅠㅠ 그 중에서 시킨 오레오치즈케이크는 느끼하기만하고 별로였어요. 무난한 투썸 아이스박스와 비슷하지만 그것보다 맛없는듯... 친구가 시킨 비엔나커피는 더 별로...ㅎ 커피와 올라간 크림 조화 1도 안되고요. 크림이 너무 심각하게 꾸덕해서 빨대로 커피를 마실수가 없었어요... 비엔나 커피 모르는 사람이 만든 느낌... 설상가상....ㅠ”

 

하지만 이 곳이 그닥이라는 분이 말하길 아쉬운 이야기를 위에 넣었네요. 그러면서 스테이크는 맛이 좋다고 하는데, 그 외는 그닥이라고 말을 하네요.

 

 

 

 

 

ㅎ*

 

“정말정말 추천하고싶은 문래동 맛집 분위기 맛집 음 식맛집이에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재방문 에도 너무 만족 합니다!”

 

dy*****

 

“가게 분위기 너무 감성적이고 직원들 다들 너무 친절하고 전에는 스테이크랑 떡볶이 먹었었는데 어무 맛있어서 또 왔네요ㅎㅎ 다음에 또 들릴게요!!”

 

끝으로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맛집으로 나온 이곳이 분위기 좋고, 다 좋다면서 재방문을 말하는 사람이 은근히 많네요. 더군다나 친절한 직원들도 좋았다고 하네요.

 

 

 

 

 

이번 한판 부채살치 스테이크 포스팅과 같이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65

 

생생정보 뚝배기 파스타 맛의 정석 수원 피피케이키친 위치

매장 및 방송이야기 “이 집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의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으로 사람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저렴한 거격에 한식, 양식, 중식 등의 경험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렇게 스테이크가 제대로 나오는 곳이 있으면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