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속초식 모둠생선찜 30년 전통 전설의 맛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전설의 맛 속초식 모둠생선찜 30년 전통 식당 정보

 

 

 

30년 전통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 방송정보


“속초 현지인이 많이 찾는 생선찜과 조림 전문점으로 밑반찬이 훌륭하다는 평이 많은 식당이다.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이 집의 모둠생선찜의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는다고 한다.”

 

2021년 2월 1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50회- 전설의 맛 30년 전통 속초식 모둠생선찜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 나온 속초식 모둠생선찜을 30년 전통으로 하고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30년 전통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고궁회관

 

전화번호: 033-636-5355

 

주소: 강원 속초시 영랑동 166-1, 강원 속초시 번영로 203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생선모둠조림 대 55,000원

 

위와 같이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속초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속초식 모둠생선찜 맛집이 나온다고 하니 이 생선찜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30년 전통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 고궁회관 SNS 후기


오**

 

“메인 음식은 물론 밑반찬까지 너무 맛있다. 마누라와 둘이서 공기밥 5공기 먹고옴ㅎㅎ 다음에 속초 방문 시 이곳은 다시오고 싶네요.”

 

이현********

 

“생선찜&조림 전문점인듯합니다. 밑반찬을 참 잘하시네요. 생선모듬조림을 먹었습니다. 속초지역 조림식당 중에 최고 맛이 좋았습니다. 지인들이 물어보면 고궁가든을 추천하겠습니다.”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30년 전통 속초식 모둠생선찜 맛집이라 불리는 곳을 소개했는데,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최고의 전문점이라고 말하고, 밑반찬의 맛이 참 좋은곳이라고 하네요.

 

 

 

 

 

y*

 

“가족4인 가오리조림 대 먹었습니다~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네요! 너무 맵지도 않고 밥한공기 뚝딱이에요! 추천합니다!”

 

j***

 

“생선모듬찜 소짜리 맛나요! 반찬도 맛있습니다. 찜이 약간 간이 쎄지만~ 생선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셋이서 배터지게 먹고 갑니다!”

 

이분들 역시 속초식 모둠생선찜 맛집을 방문한 후 맛있게 식사를 했다고 하는데 부모님도 참 좋아하시고, 간도 적당해서 참 좋았다고 합니다.

 

 

 

 

 

 

이**

 

“속초 찐맛집입니다. 관광객보다 현지인 위주인데도 피크타임엔 붐비고 (직원수가 적어 음식이 천천히 나옴) 주차 시스템이 부족하다는 것만 빼면 청결하고 호불호가 있을 수가 없는 소스 그리고 좋은 생선까지! 위치도 터미널과 가까워 기회가 된다면 꼭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메뉴 : 처음 가시는 분들은 모듬, 다양하게 먹을 필요없다면 가자미 추천!”

 

이분은 속초에서 30년 전통의 속초식 모둠생선찜을 파는 이곳을 말하면서 진짜 맛집이라고 말하며, 호불호가 있을 수는 있지만 맛하나만큼은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가지미를 추천하네요.

 

 

 

 

 

 

빛이****

 

“오랜만에 찾은 고궁~ 전보다 생선조림 빨리 나오네요ㅎㅎ 달짝 짭조름 매콤 삼박자 맞음ㅋㅋ

다이어트 중인데 자극적인게 땡겨서 먹었는데 물 한 사발 먹고 나옴요ㅋㅋㅋ 생선 종류별로 들어가 있고~ 맛있게 먹었어요^^ 나올때 인사가 없어서 별 하나 뺌요...”

 

H***

 

“현지인 추천으로 가본 진짜맛집. 밑반찬도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음. 생선찜이 밥도둑”

 

또한, 이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을 현지인 추천으로 가봤다는 분은 메인부터 반찬까지 뭐하나 빠지는게 없다며 극찬을 하면서 이 집을 말합니다.

 

 

 

 

 

jise******

 

“정말 맛있는 집. 현지인들이 좋아하고 추천하는 맛집. 다만. 바빠서 친절은 없고...대신음식이너무 맛있어 용서가 되었던....”

 

jihy*******

 

“여기 핵맛.. 닭도리탕이랑 매운갈비찜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갈비찜은 많이 매워서 덜 맵게 해달라고 해요.”

 

이 식당이 진짜 맛있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은 참 많은데, 현지인 맛집이라고 말하는 분이 더 많네요. 그러면서 해산물도 팔지만 닭볶음탕이나 갈비찜 등도 팔고 있다고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뷰**

 

“맛만 좋으면 좋은 음식점일까요? 기분 좋게 밥 먹으러가서 매번 서빙하시는 직원분의 불친절함에 불쾌하게 나오는 곳입니다. 가끔 사장님이 나오셔서 서빙 봐주시면서 이야기 하시는건 참 친절하고 맛도 좋아가는데, 갈 때마다 서빙아줌마 보곤 후회가 되네요. 오늘은 사장님도 안계신거같은데 찜에 무도 하나도 안익고.. 서빙아줌마의 불친절함에 영수증 꼭 챙겨나왔네요. 맛있어도 다신 안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 30년 전통의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에서 좋지 않은 경험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맛은 좋은 식당이지만 종업원이 불친절해서 좋지 않았다는 말을 합니다.

 

 

 

 

 

doo*******

 

“속초 왔으니 생선찜 먹어줘야죠. 사람 많은 곳 피해서 현지인만 간다는 생선찜 맛집 수배해서 go~ 식당에 우리만 있었음...ㅎㅎ 단맛이 강해서 애들이랑 여성분들한테..”

 

bbo******

 

“속초여행 갔을때 친구의 추천으로 간 고궁회관 가오리조림 정말 너무 맛있어서 두말하면 입아프곳 살이 엄청 부드러워요. 양도 많아서 소자 시키면 여자셋이서 배빵빵하게 먹고 남을정도입니당. 가오리는 뼈까지 먹는거라면서요? 남길게 하나 없는ㅠ 양념도 맛있어서 밥 슥슥, 가오리 올리고, 무조림 올리면 밥 두그릇은 뚝딱이에용. 부모님 모시고 고궁회관가기 위해 속초 갈려구요.”

 

하지만 이 집이 속초식 모둠생선찜으로 대박의 맛을 낸다는 분들이 말하길 양도 많고, 양념도 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할 예정이라고도 하네요.

 

 

 

 

클*

 

“속초 맛집들은 다 일찍 닫는 편인지라 식사 가능한지 전화해봄. 친절한 응대. 도착하니 8시 경 우리밖에 없음. 그럼에도 재촉하는 기색 없이 친절하게 응대. 3명이서 추천해준 대구뽈찜 중짜 시킴. 대구 위주로 푸짐+존맛탱. (남아서 싸옴. 그리고도 집에와 보니 냄비 한 가득.) 밑반찬으로 나온 상추대 나물 첨 먹어봄. 얌얌쩝쩝. 결론: 너무 맛있게 저녁식사하고 갑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끝으로 이번 매스컴에 나온 속초식 모둠생선찜 식당을 방문하고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하는 분이 말하길 너무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간다고 말하면서 재방문 의사를 밝히네요.

 

 

 

 

이렇게 이번 속초식 모둠생선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사람들의 평이 매우 좋은곳으로 전반적으로 약간 달달한 맛을 내는 곳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왜 이곳이 속초 맛집인지 알 것 같다면서 현지인 맛집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은 곳이라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은 식당이네요.

 

 

 

 

이번 생생정보 속초식 모둠생선찜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0

 

속초 맛집 추천 현지인 맛집 정리

아마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 중 10번째 안에는 들어갈 곳이다. 바로 강원도 속초시의 이야기로 내가 생각하는 속초는 산과 물의 도시라고 생각된다. 동쪽으로는 동해바라를 끼고, 시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런 생선찜집이 집 근처에 있다면 부모님과 함께 가면 정말 좋을 것 같긴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