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5단 조개찜 속초 청춘시대 가격 조개상회 위치 정보

생생정보 5단 조개찜 속초 청춘시대 가격 조개상회 정보

 

생생정보 5단 조개찜

 

생생정보 5단 조개찜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속초에 위치한 조개구이 맛집으로 수조관에서 직접 조개를 빼줘서 탑처럼 쌓아 먹는 것이 인기라고 한다. 특히, 당일 직접 공수한 산지직송 조개를 손님상에 내놔서 더욱 인기가 좋고, 예전엔 3탑조개구이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5단 조개찜으로 더욱 유명해졌다고 한다.”

 

2021년 2월 4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44회- 청춘시대 이 안에 다 있다 5단 조개찜 편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서는 조개구이 맛집이자 조개찜 맛집이 방송되면서 5단 조개찜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기에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속초 5단 조개찜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조개상회

 

전화번호: 033-633-0914

 

주소: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255 1층, 강원 속초시 영랑동 148-171 1층

 

이용시간: 매일 월 -  13:00  01:00

   13:00  03:00

 



가격 및 메뉴

 

4단 조개구이 58,000원

3단 조개구이 48,000원

용궁찜(5단 조개찜 추정) 45,000원

조개전골 소 45,000원

 

위와 같이 이 5단 조개찜 맛집으로 나온 이곳은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지만 나오는 구성이 엄청나서 값이 저렴해보이게 하는 집이라고 하며, 평이 좋은 곳이라 아래는 SNS 평을 정리해 두겠습니다.

 

 

 

 

 

 

 

 

 

속초 5단 조개찜 식당 조개상회 SNS 후기


김**

 

“바닷가 바로 앞에 있고 사장님이 착해서 좋고 맛도 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갑니다. 서비스도 많이 챙겨주셔서 4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가요.”

 

SH****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조개구이를 넘 맛있게 먹었던 곳이에요~양도 푸짐하고~가리비도 많이주시고~~ㅋ해물 라면이었나? 그것도 넘 맛있었어요~~^^속초에 가게되면 또 들려야겠어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5단 조개찜 맛집으로 소개된 이 곳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다 간다고 말을 합니다.

 

 

 

 

 

 

YJ****

 

“3단 조개 비쥬얼 압권임. 2명이 풍족하게 먹을수있는 조개구이 3단이 5.5만원임. 속초에 놀러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LEE*****

 

“조개구이집을 찾다가 알게되서 갔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키조개에 들어있는 크림 파스타도 맛있고 조개도 싱싱하고 맛있어요^^ㅋ 조개 추가해서 먹었네요~~해물 라면도 맛있어.”

 

역시나 이 집에서 제대로 된 조개구이를 먹고 간다면서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조개가 싱싱하고 맛이 좋다고 하네요. 해물라면도 좋다는 분들이 많네요.

 

 

 

 

 

He***

 

“원래 양이 적어도 질이 좋은 곳을 원하긴 하는데 양이 적어도 너무 적음 ㅠ 많이 먹는 타입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3단은 1.5인분 정도됨. 조개가 살아 있지 않은것같아 먹으면서 찜찜 ㅠㅠ”

 

브*

 

“키조개만 먹을 만하지만 나머지는 별루~ 해물라면은 외국인이 끓이는 것 같은데 면 따로 국물 따로 느낌”

 

하지만 이 5단 조개찜이 있는 속초점에 방문한 분이 말하길 양이 적어도 질을 추구하지만 이 곳은 양이 너무 적었다면서 해물라면 역시 외국인이 끓이는 듯이 맛이 따로 논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5단 조개찜

 

 

 

 

 

 

 

혜*

 

“속초에서 조개구이 먹고 싶어서 간 곳. 위치가 바꼈어용 원래 자리에서 한 걸어서 5분? 택시타면 20초 쌉가넝. 이름이 조개상회라 조개만 팔아서 아쉬워요 회도 먹고 싶었는데 ㅠㅠ 회도 팔면 진짜 장사대박날 듯. 앞에 바로 바다라 술 은은하게 취해서 사진찍다 모래사장에 고꾸라지기 가넝한.. 밤바다가 참 예뻐요 운이 좋으면 방파제에서 고양이를 볼 수도 조개는..... 내가 조개를 별로 안좋아해서 잘 모르겠다 양이 적은 건 알겠다 그치만 저녁에 도착해서 가릴 처지가 아녔음.”

 

또 다른 분은 5단 조개찜 맛집으로 소문난 이 조개 전문점을 방문했는데 위치가 바뀌었다면서 말하는데, 맛은 잘 모르겠지만 양이 적다고 하네요.

 

 

 

 

 

id****

 

“가격대비 너무 허술한 집이네요. 맛은 그냥저냥 조개맛인데 같이 나오는 찜요리들은 정말 형편없었어요. 그리고 조개양이 너무나도 적었어요 양 기대하고 가시면 정말 실망하실거에요. 근처에 주차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아요.”

 

SS****

 

“조개를 3단 4단 트레이에 올려놓은거 외엔 특이점도 없고 양도 적고 다 별루네요. 비싸기만 하고 다시는 오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러니 오실분들은 조개가 너무 먹고싶은거 아닌 이상 잘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일까? 이 조개요리 전문점이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말하는 분들이 은근히 많은데, 그 중 한분은 특이점도 크게 없고, 양도 적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하네요.

 

 

 

 

 

lee*******

 

“한번 방문해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섯번 넘개 방문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사장님 직원들 너무 친절하십니다!! 속초오면 꼭 먹어봐야 할 듯ㅎㅎ”

 

ehd****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 넓은 유리창으로 인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조개도 신선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하지만 이 집이 너무 좋다고 말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 분이 말하길 너무 친절하고, 맛도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apc***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다 왔습니다! 조개구이가 너무 먹고 싶었었는데 가리비와 같이 정말 원없이 먹다 갔네요! 바닷가 근처에서 먹어서 그런지 더 꿀맛이었습니다!”

 

mi4****

 

“조개와 가리비 모두 싱싱하고 푸짐해요, 양많이 주셔서 넘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어디로 가야하나 모르시는분들 꼭 한번 가보세요.”

 

또한, 이 5단 조개찜 맛집은 조개가 싱싱하고, 푸짐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이 집을 추천하고, 바닷가 근처라서 더욱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5단 조개찜

 

 

 

dnf****

 

“주변 다른 조개구이집 안가고 바로 여기만 감 다른 유명 조개구이 맛집보다 여기가 더 맛나는 듯”

 

리*

 

“조개구이가 요즘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먹으러 다녀왓어용 ㅎㅎㅎ 진짜 ㅜㅜㅜ 양도 많고 개 맛있음... 원래 조개 안먹었는데 ; 요기서 첨 먹어봤는데 자주 오게 되네요 ㅋㅋ”

 

끝으로 조개구이가 요즘 좋다고해서 방문했다고 하는 분이 말하길 이번 5단 조개찜 맛ㅈ비에서 먹었는데 양도 많고, 맛도 좋았다면서 자신은 원래 조개를 안먹는데 자주 먹게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청춘시대에는 속초에 위치한 5단 조개찜 맛집으로 불리는 조개요리 전문점이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집은 신선한 조개를 사용하면서 찜과 구이를 먹을 수 있는 집으로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곳이지만 맛에 대한 것 보다는 양이 적다 많다가 말이 많네요.

 

그렇다면 맛 하나만큼은 좋다는 것 같은데, 속초에 놀러간다면 한번 소주한잔하러 방문하고 싶은 집이네요.

 

 

 

 

 

 

같이 보면 좋은 조개찜 포스팅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manage/statistics/entry/237

 

TISTORY

나를 표현하는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www.tistory.com

 

입맛 없을때 한번 도전하면 좋을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