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장사의 신 가격 위치 정보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맛집이 많이 없다는 경주 보문단지에 위치한 20년 전통 맛집으로 낙지와 곱창, 새우를 넣어 먹는 낙곱새가 유명하다고 한다. 특히, 이 집은 현지인이나 다른 기사분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새를 얻고, 타 매스컴에도 자주 나왔을 정도로 맛집이라고 한다.”

 

- 2021년 1월 25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36회- 장사의 신 20년 전통 낙곱새 연매출 10억원 편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에는 20년 전통의 낙곱새를 팔고 있는 장사의 신의 집이 방송에 나왔는데, 이 낙곱새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낙지마실

전화번호: 054-749-0048

 

주소: 경북 경주시 북군길 9, 경북 경주시 북군동 229-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낙곱새 가격 및 메뉴

 

낙곱새 1인 9,000원

위와 같이 이 낙곱새 식당은 1인 9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맛이 좋은 메뉴를 내놓았는데,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 낙지마실 SNS 후기


김**

 

“코로나 때문에 고생많으십니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습니다. 가볍게 실패하기 싫은분들 가셔서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구요. 잘 먹었습니다.”

 

-*

 

“저는 아주 배고플때 가서 먹었어요. 새우도 조금하고 많아서 먹기 좋았고 낙지도 맵지않고 맛있었어요.별 하나는 곱창이 적어서입니다. 그래도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서 먹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나온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괜찮은 맛이라고 가볍게 실패하기 싫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bor******

 

“워낙 이곳을 추천하는 블로그들이 많아서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들어갈 때 인원수 말하니 명부작성 하고 들어가라해서 명부작성 후 들어가서 한쪽에 앉았습니다. 앉아서 있는데 얼마 후 거기 예약석이라고 다른데 앉으라고 합니다. 전혀 예약석 표시도 없었어요. 그래도 아무 말 없이 자리를 옮겨 앉았는데 이번엔 체온 안쟀으니 오라고 하더라고요. 계속 움직입니다. 본인들이 들어가라 해서 들어갔는데 자리 안내를 제대로 하지 않아 자리도 옮겼고, 체온 체크도 본인들이 잊고는 저희만 오라 가라 하는 부분이 참 그랬으나 그냥 음식 맛있게 먹고 가자는 맘으로 있었습니다. 이후 음식을 시켰는데 혹시 따로 볶아주시는건지 아님 저희가 직접 하는건지 몰라서 물어보니 와서 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너무 지나고 아무래도 직접 해야할거 같아서 직접 저으며 이거 저희가 이렇게 하는건가요 물어보니 직접하는거래요. 말이 바뀝니다. 그래서 이 정도면 먹어도 되나요 하니 다 됐으니 먹으라 해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곱창 제대로 안익은 느낌이;; 결국 엄마께서는 곱창 뱉으셨어요. 낙곱새인데 곱창은 정말 몇 안되고.. 간이 제대로 들지도 않고 불친절한 대응에 이어 맛에서도 실망했습니다. 대부분 외국인분들이 서빙을 하셨는데 너무도 불친절하고 특히 남자서빙분은 더욱 불친절하며 지저분했어요. 다양한 블로그에서 그렇게 맛있다던 낙곱새는 어디에 있었을까요? 또한 이렇게 불쾌한 서비스는 처음입니다. 열심히 찾아와서 내 돈 내고 이렇게 기분 나쁜게 맛 없게 먹고나오다니!!! 굳이 여기로 찾아 와서까지 먹을 필요는 없겠다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은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이라 믿고 갔고, 수 많은 블로그에서도 믿고 갔는데 서비스도 좋지 않고, 맛도 그닥이라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박**

 

“특별히 맛있다는 느낌보단 방송 출연의 힘인 듯.. 일반낙곱새와 차별된 맛을 못 느꼈고 셀프바도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 먹으라 되어 잇엇는데 반찬 없다고 꺼내놓지도 않고 주방직원들 나 몰라라 서비스 완전 별로. 소문에 한번 속아 먹어 볼 만하나 또 오지는 않을 듯.”

 

또한, 이 낙곱새 집을 방송 출연의 힘이라면서 일반 낙곱새집과 차별이 없는 맛으로 소문에 또 한번 속았다고 말하면서 서비스가 좋지 않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hob******

 

“한 매뉴를 가지고 별2개를 주는건 않좋았습니다만 어린이 세트?인 함박스테이크에서 잡내가 심하게 났슴당. 제가 예민하기는 하지만 다 참고 먹습니다. 그래도 낙(지)곱(창)에 곱창이 그나마 냄새가 안나서 다행이였어요. 유명해서 갔지만 다시가라고 하면 차라리 주변 순두분집가서 먹고싶네요.”

 

역시나 이 집은 20년 전통의 식당으로 낙곱새가 유명새를 타면서 한번 방문한 분이 말하길 다른 메뉴에서 잡내가 났다고 하면서 그닥 좋지 않은 경험을 했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랑**

 

“곱창을 못먹어서 기대 안하고 갔는데. 좋아하는 메뉴가 아니어서 그닥이었는데! 먹어보니 냄새가 전혀 안나서 놀랐어요. 물론 곱창은 건져서 안먹었지만 곱창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깔끔한 맛입니다. 밥까지 비벼서 싹싹 먹고 왔어요.”

 

하지만 이 집이 정말 최고의 맛을 냈다고 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냄새도 없고 깔끔한 맛으로 밥까지 비벼서 다 먹고 왔다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김**

 

“맛있어요. 낙곱새 일반 9천원이고 공기밥1천원이고 맵거나 짜지않고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아이용 함박스테이크는 6500원이였는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반찬은 콩나물 물김치(동치미) 샐러드만 갖다먹는거고 그 외에는 직원분께 얘기해야해요. 금요일 4시쯤 갔는데 브레이크타임 없었고 한적해서 먹기 편했어요. 화장실도 엄청 깨끗하네요.”

 

역시나 20년 전통 낙곱새 식당답게 맛이 좋았다면서 적당한 간이 참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화장실이 깨긋했다는 말을 하는데, 이게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jihy******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타 경쟁업체 대비 적당한 메뉴 가격 책정. 1000원정도 저렴하다. 대표메뉴 낙곱새는 비쥬얼대비 전혀 맵지 않고, 고소하면서 살짝 매콤한 정도이다. 새우는 새끼손톱만한 사이즈라 익히고 나면 땅콩알보다 작아 딱히 먹을건 없지만 곱은 사이즈 대비 매우 좋은 품질을 갖고 있는 듯하다. 낙지는 어차피 냉동이라 그럭저럭. 경주는 정말 맛집을 위한 맛집을 만드는 맛집 씨가 마른동네라 보문단지 근처에 그렇게 먹을만한 곳이 없음에도 불구. 이 곳은 먹을만하다.”

 

그래서일까? 이 낙곱새 집이 관광지임을 감암해도 적당한 메뉴와 가격이라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는 분도 있네요. 역시나 맛집이 없는 동네에 이 집은 괜찮은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Y*

 

“직원들이 어려 말기를 잘 못알아 듣고 서빙이 별로임.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으나 1시간 기다릴 정도로의 전혀 맛은 아님. 맵지는 않아 매운것 잘 못드시는 분들이나 전체적으로 잘게 잘라서 나와 어르신들 드시기에 좋을듯. 식성 좋으신 분들이 가기엔 양이 너무 작음. 강한맛을 원한다면 비추. 낙지해물전은 밀가루가 너무 많음 비추.”

 

하지만 역시나 이 낙곱새 전문식당이 20년 전통임에도 그닥이라는 분이 말하길 서빙이 일단 좋지 못하고, 기대감이 너무 높아서인지 그닥이라고 말을 하면서 양이 적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JH***

 

“전국 3대 또는 5대 낙지덮밥집이라고 유명해서 저녁식사를 위해서 들렸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낙지마실로 갔더니 놀이방도 있고 함박스테이크 메뉴도 있어서 부모님들이 아이들과 방문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이 돋보였습니다. 보통 낙지메뉴는 매운양념으로 승부를 거는줄 알았는데 낙지마실은 맵지않아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약간 더 매워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제 입맛이 그동안 맵고 짠맛에 길들여져 있구나 느끼고 깜짝 놀라는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20년 전통 낙곱새집이 전국 최고의 낙지덮밥집이라고 하는 분이 말하길 맵지 않은 요리에 참 맛좋게 먹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자신의 입맛이 짠맛에 길들여져서 놀랐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20년 전통 낙곱새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는 경주에 위치한 20년 전통의 낙곱새 식당이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나 기타 매스컴에도 많이 나오면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에게 호불호가 참 많이 갈리는 식당이지만 맛집이 없기로 소문난 경주에서 이 정도의 퀄리티와 맛을 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는것에 감사하는 분도 적잖아 많은 것 또한 사실이기에 혹여나 경주에 간다면 술한잔하러 이 낙곱새 식당에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