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위치 정보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

 

인도 카레 요리 달인 매장정보


“이번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이 커리집은 인도의 대표 요리이자 정통요리인 커리를 제대로 만드는 식당이라 한다. 더군다나 맛과 비주얼 두가지를 다 잡은 이곳은 SNS 맛집으로도 불리는 곳으로 사람들이 말하길 등갈비 숙성 커리인 포크빈달루의 맛이 좋은 곳이라고 말한다.”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80회- 인도 정통요리 커리 달인 편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이번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커리 요리 달인의 집은 정통 인도식 조리법에 따라 조리를 하되, 한국인의 입맛을 위해 2년간 자신만의 연구를 거쳐 지금의 자리에 앉았다고 합니다. 특히, 이 집은 모든 음식들이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주인이 다 손질하고, 조리해서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서울 인도 커리 요리 달인으로 나온 이 커리 전문점의 위치와 상세정보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 매장 상세정보


카레

 

이렇게 이번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의 매장에 대한 상세정보를 알아봤고, 아래는 이 커리 달인의 매장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 매장 스파이스랩 SNS 후기


dls*****

 

“1인 정식 먹었습니다! 인도 커리 전문점에 1인 정식이 잘 없던데 좋은 식당을 찾아서 기쁩니다. 전체적으로 양이 넉넉하고 맛있어요. 혼자 커리먹고 싶을 때 또 올 것 같아요. 밥 추가도 되어서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다만 커리 속의 고기가 약간... 저한테는 조금 질긴 감이 있었습니다. 커리 먹을때 매번 마지막까지 입에 남았어요. 그래도 또 먹고싶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나온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의 매장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혼자 커리를 먹고 싶을 때 또 올 것 같다면서 계속 입에 맴도는 맛으로 정말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페*

 

“아무 생각없이 갔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음식 하나하나마다 셰프님 철학이 느껴지네요. 조미료 없이 이 가격에 이 맛이 가능한가요. 귀찮아서 리뷰 안쓰는데 처음 씁니다. 사람 더 많아지기전에 자주 와야겠어요.”

 

이분은 이 카레 요리 달인의 집을 방문하면서 아무 생각없이 갔다가 너무 놀랐다면서 이 가격에 이런 맛을 내는 곳이 있냐면서 유명해지기 전에 자주 방문할 것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수달***

 

“너무 맛있다... 말고 무슨 말을 더 해야 할지.️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완전 친절하신 사장님 예쁘고 편안한 내부 인테리어까지 버스 갈아타고 찾아간 보람이 있었습니다!! 번창하세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또한, 이 분은 카레 달인의 집을 방문후에 말하길 너무 맛이 좋았다면서 가성비도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꼬*

 

“기념일 저녁식사를 스파이스랩에서 했습니다. 오픈키친형이라 사장님이 요리하시는 것도 구경하고 음식맛도 제입맛엔 깔끔하고 조화를 이뤘습니다. 그리고 요리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셔서 재미있게 식사할수 있습니다.”

 

그러며서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의 집에서 저녁으로 기념일을 장식했다는 분의 말로는 오픈키친도 좋았는데 음식 맛도 좋았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har*****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어요>< 음식설명도 상세히 잘해주셔서 인도음식에 대해 조금이나마 이해하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갈게요 건강하세요!”

 

역시나 이 인도 카레 달인의 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친절하면서도 음식도 맛이 좋다면서 재방문 할 것을 말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발*

 

“역시 맛있어용!!!!!!!!!! 치즈가 좀 바꼈는데 전 이전꺼가 더 좋긴해요 ㅎㅎ두번째 방문인데, 참 여긴 정성에 비해 가격이 너무 싸서 결제하면서도 미안한 곳이에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구 음식 맛있고, 고급 음식점에서만 느낄 수 있을 만한 디테일들이 매력이에요. 그냥 다 최고ㅎㅎ”

 

이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의 매장에서 최고라고 느낄 수 있다는 사람은 가성비가 너무 좋은 집이라서 카드를 쓰면 미안한 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디테일들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J**

 

“최고에요...인도커리의 틀을 바꾼 요리들..ㅠㅠㅠㅠ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정성 느껴지는 그 자체이네요. 가게도 너무 따뜻하고 네이버 평점 4,9는 그냥 나오는게 아니네요. 인도커리가 늘 가격이 좀 부담되긴 했는데 이정도 퀄리티는 값을 더 내고싶은 지경이에요 ㅠㅠ 재방문 의사 100% 주변 사람들한테도 다 알려줄거에요.”

 

이분은 이 카레 달인의 집을 방문 후 말하길 인도 커리의 틀을 바꾼 요리들이 최고라면서 사장님도 친절하고, 정성이 느껴지는 가게라면서 자신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할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얼**

 

“가게 분위기도 넘 좋고요, 메뉴 하나하나마다 사장님이 직접 설명해주시고,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셔서 넘 신기하고 맛있고 좋았어요. 다 맛있었지만 특히 바나나잎밥 넘 향기롭고 맛났습니다!”

 

이분도 역시나 말하길 가게 분위기도 참 좋다면서 메뉴마다 커리 달인이 직접 설명해준다면서 극찬을 하면서 바나나잎밥 역시 좋다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Y**

 

“맛있어서 한번 더 방문했는데 새로 나온 닭고기 요리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제 취향저격커리는 엄청 맛있었는데 조금 매워서 아쉬웠지만 제가 맵찔이인탓을... 빵도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는데 소스랑 완전 잘 어울려요. 앞으로도 맛있는 메뉴 잘 부탁드립니다.”

 

이분 역시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의 집을 재방문해서 먹는데 너무 맛이 좋은 집이라면서 빵과 소스의 맛도 좋다면서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로***

 

“여기 완전 고급레스토랑 뺨쳐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음식을 맛볼수 있는게 참 감사한 식당이네요.‍️ 음식 나올때마다 음식 설명도 직접 해주시고, 식재료도 좋은 것만 쓰시는 것 같아요. 음식도 너무너무 맛있고(존맛탱ㅠㅠ) 또 참 정갈하고 예뻐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왔답니다. 흥하세요~~ 또 찾아갈게요.”

 

끝으로 이 인도 카레 달인의 매장이 고급레스토랑 이상이라는 곳이라면서 직접 설명도 해주시고, 음식의 맛도 좋아서 정말 즐거운 곳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이렇게 이번 생활의 달인에서는 서울 인도 카레 요리 달인이 나왔고,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하나같이 평이 대단하다고 말을 합니다.

 

특히,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제대로된 커리를 먹을 수 있는 집이라면서 가성비도 좋아 많이들 찾는 곳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곳은 시국이 좋아진다면 카레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한번쯤 가보고 싶을 집인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서울 인도 카레 달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