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택시맛객 맛집 위치 정보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식당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여수에서 알아주는 잘나오는 한상 맛집으로 룸으로 되어 있는 방에서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숙회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전라도의 푸짐한 한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 한다.”

 

-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26회- 택시맛객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편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 여수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은 개인이 먹기도하지만 손님이 왔을 때 먹는 집으로 유명하다. 특히, 음식의 퀄리티가 높은 집으로 회 맛이 좋다고들 말한다.

 

코스요리에 육해공 고기가 다 나오는 집으로 사전 예약으로 먹어야 되는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육해공숙회천국

 

전화번호: 061-691-5024

 

주소: 전남 여수시 시청동3길 5 1층, 전남 여수시 학동 92-8 1층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 /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저녁

 

 

가격 및 메뉴

 

황제숙회모둠 1상기준 2인 90,000원

황제숙회모둠 3인 110,000원

 

위와 같이 육해공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 식당은 인기가 많은 집이라고 하는데,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는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식당 육해공숙회천국 SNS 후기

양**

 

“육해공 메뉴 선택이 어려울 때 적당합니다. 코스메뉴로 4회 나오는데 각각의 코스마다 육해공이 나옵니다. 애피타이저, 회(참돔 숙회 포함), 식사류(하트모양의 볶음밥), 샤브샤브(닭, 복,대패삼겹, 야채와 함께 샤브샤브) 등으로 나옵니다. 식사비용은 1인당 3만원(주류별도) 사전 예약. 주차장은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며 6시 이전에는 자리가 있을 수 있음(1시간 무료) 양이 많으니 다 드실려면 적당히 배분해야 함.”

 

이번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맛집으로 소개된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메뉴 선택이 어려울 때 이 집을 찾으면 되고, 양이 많이 나오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al*******

 

“4인 12만원 세트를 먹었다. 맛은 특별할 것 없었고 음식 종류는 엄청 많았다. 배가 불러서 마지막 식사류는 먹지도 못할정도.”

 

이분은 이 집에서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를 시켰는데 특별한 맛은 없지만 그 종류는 대단했다면서 배가 불러서 다 먹을 수 없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전**

 

“맛은 좋은데 주말에 예약을 안하고 들어가니 안좋아하시네요. 11월에 땀흘리며 먹었습니다. 내부가 너무 더워요. 밖에 있다가 음식하나 나오면 들어가고 다시 나갔다가 음식나오면 들어가고 11월에 찜질방에서 먹는 느낌이네요.”

 

하지만 이 분은 이 식당을 예약없이 방문하니 그닥 좋아하지 않았다고 하고, 가게 안은 조금 덥다고 말을 하면서 좋지 않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박****

 

“회식 여러군데에서 해봤지만 여기만큼 만족도 높았던데도 없습니다. 정말 다양하게 맛있는 음식 많이 나왔고, 여행온 친구에게 추천했는데도 좋아합니다.”

 

그렇지만 이 분은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맛집인 이 식당을 방문하고 회식을 이 집만큼 만족도가 높게 한적이 없다면서 다른 친구들에게도 추천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먹다*****

 

“3인 남자 10만원 코스 주문. 보통의 횟집처럼 곁음식과 도미 마쓰까와가 나옴. 그거 다 먹고 나갈라고 하는데 샤브샤브가 있다고 함. 전복과 장어 등이 나오고 닭도 한마리 들어있음. 가격대비 음식량은 너무 많은거 같은 생각이 들 정도이다.”

또한, 이 집에서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3인상을 시킨 분이 말하길 가격에 비해서 음식양이 상당한 것 같다고 느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dus*******

 

“포장마차 운영으로 다진 주인 내공이 엄청난 곳이고 현지인 사이에서도 대단합니다. 바로 맞은 편에 공영주차장 이용하셔요. 엄청 많이 나옵니다. 메인이 여러번 나오니까 어떻게 시켜도 다 못 먹으니 초판에 달리지 마셔요.ㅎㅎ”

 

이분은 주인장의 내공이 대단한 집으로 현지인들도 많이 오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초반에 달리지 말고 길게 보고 먹으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김******

 

“와우, 진짜 가성비 갑!!! 전라남도의 여유와 풍성함이 느껴지는~ 점성어와 참돔회는 그것만 그돈내고 먹으라해도 좋을만큼 회가 달고 맛나다! 나중에 나오는 해물샤브샤브도 일품~ 그야말로 육해공이 다 출동한다~ 배부른 타령(실제 코스를 다먹으면 배터질거 같다~)하나 하면, 중간에 나오는 튀김삼총사는 건너뛰어도 좋을뻔했다, ㅋㅋ얼마나 주는지 모르니 주는대로 다 먹었다는 여수가면 한번은 꼭 가보길 권하는 배터지는집~~고기도 먹고 회도 먹고 샤브샤브도 먹고, ~~~”

 

끝으로 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맛집이 가성비가 최고인 집이라면서 회의 맛이 좋다고 하며, 고기와 회를 같이 먹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여수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이렇게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서는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전문점이 나왔다고 하는데, 그냥저냥 가짓수만 채워서 많이 나오는 집이 아닌 요리 하나하나 전부 맛이 좋은 것으로 채운 집이라고 하네요.

 

예전에는 왜 이런데서 먹나 몰랐지만 이제 나이가 드니 푸짐하게 적당히 조금씩 먹는 맛에 빠져있는데, 시국이 안정되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맛집으로 소문난 이곳을 방문해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생생정보 여수 육해공 코스요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