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청춘시대 매장 정보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젓갈류를 제외하고는 소스나 드레싱을 포함해 모두 직접 만들어서 판다고 합니다. 오후 1시 이후에 반찬이 많이 나온다고 하며, 직접 만들어 내는 수제반찬이기에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은 반찬가게라고 하네요.”

 

- 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3회- 청춘시대 월 매출 3천 5백만원 수제반찬 편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이번 생생정보에 나온 이 수제반찬가게는 친환경 용기를 사용하는 곳으로 일요일에는 김치를 담그는 날이라고 말하면서 직접 담그는 집이라는 말을 합니다.

 

특히, 젓갈을 제외한 모든 요리를 직접 한다고 하니 그 손맛이 무척 궁금하긴 하네요. 사람들의 가장 많은 말이 무난한 반찬가게라면서 간이 세지 않아서 호불호가 있다고 말을 하네요.

 

그럼 이번 월 매출 3500만원의 평택 수제반찬 가게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상세정보


상가명: 담아주

 

전화번호: 0507-1433-9992, 031-654-9989

 

주소: 경기 평택시 현신4길 18, 경기 평택시 용이동 449-11 101호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 매주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콩자반 3,500원

볼어묵조림 3,500원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담아주 SNS 후기


윙**

 

“생각보다 양이 좀 적은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합니다^^ 내년에 아기낳아서 식사는 어떡하나 싶었는데 반찬은 요기서 사먹어야 겠어요~~”

 

이번 청춘시대에 나온 이 반찬가게를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양은 조금 적은 듯 하지만 맛의 퀄리티가 높다면서 만족하는 식당이라고 말을 합니다. 당연 재방문 의사도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쭈*

 

“처음 가봤는데 간도 딱 맞고 맛있네요. 카스에서 주문하면 된다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ㅜㅜ 배달로 받아 먹고파요.”

 

역시나 이 집을 처음 가봤는데 간도 좋고, 맛도 좋았다면서 주문을 어디서 하는지 모르지만 배달해서 먹고 싶다고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은*

 

“맨날 지나가다가만 보고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처음 방문했습니다 ^^반찬 종류도 많고 먹고 싶은거 가득가득 ,,,,, 돼지국밥에 같이 먹을 반찬 사러 간거여서 김치랑 젓갈만 사왔어요 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다음에도 또 방문할게용.”

또한,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로 나온 이곳을 매일 지나가다 보기만 했는데 첫 방문 후 보니 종류도 많고, 먹을 것도 많았다면서 다음에도 다시 방문할 것을 말합니다.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박**

 

“자주 이용하는데 반찬 아이들도 먹기 좋고, 싱거운거 좋아하는 남편에게 딱이에요~”

 

끝으로 이 수제반찬가게를 자주 이용한다는 분이 말하길 아이들이 먹기도 좋은 반찬이면서 싱거운 것을 잘 먹는 사람에게 딱인 곳이라면서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이렇게 이번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로 나온 이곳은 사람들에게 은근 반찬 맛집으로 통하는 곳으로 한번 와본 사람들은 거의 단골이 된다고 하네요.

 

솔직히 사장님이 혼자 스스로 다 만들어 내는 수제반찬가게는 많지 않고, 제가 알기로는 충북 음성군 대소면에 새로 생긴 김박사연구소와 같은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장님들이 스스로 힘들게 맛있게 만들어내는 반찬가게라면 한번은 방문해서 반찬을 쓸어오고 싶은 충동이 드는 곳이네요.

 

생생정보 평택 월매출 3500만원 수제반찬 가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