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전설의 맛 정보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매장 및 방송정보


“이 집은 인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으로 40년 전통의 생선구이 맛집이라고 한다. 특히, 바닷가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뷰 맛집으로도 불리며, 신선한 재료와 해풍에 직접 말린 생선으로 만든 생선구이 정식이 인기가 좋다고 한다. 이제는 1, 2호 점이 있어서 선택할 수 있지만 역시나 본점이 더 인기라고 한다.”

 

- 2020년 12월 23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213회- 전설의 맛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편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는 40년 전통의 생선구이 정식과 생우럭 매운탕 맛집이 나온다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집은 생선구이 정식에 조개탕을 같이 내어준다고 하는데, 이 맛이 대단해서 조개탕 맛집이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특히, 반건조해서 사용하는 생선의 맛은 정말 맛있다라는 말로는 표현이 힘들 정도라고 하는데 이번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인천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 상세정보


상가명: 소나무회식당

전화번호: 032-746-3263

 

주소: 인천 중구 잠진도길 60, 인천 중구 덕교동 103-11

 

이용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 연중무휴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가격 및 메뉴

 

소나무 생선구이정식 16,000원

활어회(정식) 우럭 + 광어 70,000원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인천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식당 소나무회식당 SNS 후기


제***

 

“생선구이 정식이 너무맛있습니다. 생선도 여기서 반건조하는듯하며 조개탕도 정식에 기본으로 나오는데 어설프지 않고 제대로 나오며 밑빈찬도 전부 맛이 좋습니다. 조금 아쉬운면은 주차장도 나름 넓습니다만 비오는날 흙밭이라 신발이 더러워집니다. 식당도 테이블위생이 별로며 전반적으로 직원들이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맛있어서 다시찾을 듯합니다.”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나온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너무 맛이 좋다면서 위생과 친절도는 그닥이지만 맛 하나만큼은 대단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so****

 

“가게가 넓은면은 좋았습니다. 조개찜과 칼국수 시켰구여. 조개가 언제 철인진 몰라도 여름이라 그런지 맛이없었습니다. 조개살도 다 엄청 작고, 익혀나오는데 물에 삶은것처럼 조개맛이 밍밍하고 질기더라구요.... 칼국수도 그냥 조개만 맛있을텐데 괜찮을텐데 맑은맛이 아니고 다시다맛?이 많이 났어요 전체적으로 맛ㅇㅣ 별로였습니다.”

 

역시나 이 생선구이 정식집을 찾은 분이 말하길 가게는 넓어서 좋지만 조개찜을 시켰는데 그닥 좋은 맛이 아니였다면서 이 집에서 아쉬운 마음이 있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추**

 

“모듬생선구이 먹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조개탕도 맛있었어요. 음식은 만족했는데 직원분들이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메뉴를 빠르게 고르라 종용하는 모습에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아쉽습니다. 메뉴는 만족했습니다. 직원분들 서비스가 좋으면 별5개지만 아쉽네요.”

 

하지만 이 집에서 생선구이 정식을 먹은 분이 말하길 서비스로 나온 조개탕 역시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다 좋지만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아쉬웠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이**

 

“거리두기도 안되고 손님들도 많아서 정신 없는데; 직원들끼리도 안에 치워라 밖에 치워라.. 역할분담도 안 되어서 시끄럽고 정신 없더라구요. 단체손님들도 많고; 화장실도 정리 안되어 있고; 정신없는데 개들도 출입하고; 음식은 괜찮았는데... 밥 먹고 들어가보니 무의도 안에도 가게들이 꽤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을 방문한 다른 사람은 거리두기도 안되고, 직원들끼리 불협화음도 나고, 그닥 좋지 않은 기억을 갖고 왔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김**

 

“'소나무회식당'은 생선구이, 조개찜등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입니다. 음식점이 용유도에서 잠진도로 들어가기 전에 위치하고 있어, 테이블에 앉아 바로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이곳은 정말 바다 뷰가 좋아요. 그리고, 애견동반이되어 애견인들 사이에는 이미 입소문난 곳입니다^^ 구이용 생선은 바닷바람에 말려 꾸덕꾸덕하게 한뒤 구워나오기 때문에 더 맛있네요. 조개탕, 해물 칼국수등이 싱싱한 조개가 푸짐하게 들어있어 시원하고 맛이 있네요. 여기 음식점에서 해풍에 말린 생선도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필요하신 분은 구매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하지만 이 생선구이 정식 맛집이 좋다고 말하는 다른 분은 테이블에서 바다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애견이랑 동반입장이 되는 식당이라서 더욱 좋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이**

 

“맞은편 할리스 커피점과 관련이 있는듯 했습니다. 물회도 맛있었고 칼국수도 좋았는데 칼국수는 해물 밑에 국수가 깔려 안보여서 의도치않게 불려 먹었는데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그렇게까지 깔끔한 식당은 아니었지만 맛과 가격은 관광지치고는 괜찮았습니다. 시그니쳐 메뉴는 생선구이 정식인듯한데 생선 안좋아하는 칭구가 있어 그건 스킵.”

 

또한, 이 집이 관광지 음식점이라 생각하고 먹어도 괜찮았다면서 생선구이 정식이 유명하지만 안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힘들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밍*

 

“자리 잘잡으면 바다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생선구이정식 칼국수정식 먹어봤는데요 둘다 이 지역 평균 수준. 맛은 있는 편이나 깔끔하단 느낌이 들지는 않음. 주차장 넓음. 직원들이 기본은 하는데 부지런하지는 않음. 딴동네 소나무식당과는 무슨 관계인지 궁금하네요. 영수증에는 선영조개구이로 찍히던데. 참 화장실이 좀 많이 지저분하므로 길건너 할리스 화장실 이용 추천합니다...”

 

역시나 이 생선구이 정식 집을 말하는 사람이 말하길 자리르 잘 잡아야 더욱 좋은 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면서 맛은 평균이지만 부지런하지는 않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행*

 

“오레걸리구 그렇게 와 맛있다라기보단 반건조 생선을 먹었다 정도? 위생상태는 쏘쏘.....알바분들 너무 바쁘시고 조개탕이라고 쓰여있지만 홍합만 잔뜩있고 물고기이름을 자세하게 써놓지않아서 물고기 이름을 대부분 모르실 듯하네요. 인당 16000원씩은 조금 비싸지 않으려나 싶은 집.”

 

하지만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이라고 소문난 이곳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오래 걸리면서 맛있다라기 보다는 그냥 반건조 생선을 먹은 느낌으로 약간 값이 비싼 느낌을 받았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장**

 

“전에 회덮밥이 맛있어서 다시 찾았는데 메뉴가 변경되었네요. 회덮밥은 없어지고 생선구이가 추가 되었는데 1인 16000원이구요 생선구이 시키시면 조개탕을 서비스로 주는데 맛있어요^^ 사진은 4인분입니다~”

 

하지만 이 집이 좋았다는 분들은 많은데, 이 분이 말하길 회덮밥의 맛이 좋았다면서 메뉴에서 없어지면서 생선구이 정식을 시켰는데 그 맛이 너무 좋았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강**

 

“진짜 맛있어요 너무 너무 맛있어요;;; 물회는 진짜 시원하고 깔끔하구 생선구이 완전 살이 실하고 간도 딱 베여있고 전복회랑 멍게도 싱싱하구 이거 미사여구가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핵존맛탱인데 가격이 쌘편도 아니라서 워크샵 일로올까하네요 ps. 구글도 리뷰쓰는데 희안하게 다음리뷰는 짜게주는듯한 느낌을 많이 받네요.”

 

끝으로 이 집이 정말 좋은 느낌을 받고, 맛도 좋았는데 다음에서 만큼은 이상하리 만큼 좋지 않은 리뷰가 있다면서 말하는 분도 있었습니다.

 

 

생생정보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이렇게 이번 40년 전통 생선구이 정식 생우럭 매운탕 맛집에 대해 알아봐는데 이 집은 호불호가 확실한 집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말하는 것이 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는 거와 위생이 생각보다 별로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걸 감안해도 관광지에서 맛있는 한끼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정말 좋은 생선구이를 먹었다는 분도 많은 곳으로 인천 무의도를 놀러간다면 한번은 생각해봐도 좋을 집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