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리 무한리필 연매출 12억 매출의 신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방송 정보


“매출의 신(神)을 찾아간 곳은 요즘 뜨고 있다는 연남동 먹자골목! 이곳에서 줄을 서지 않고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메뉴가 있다는데! 바로 도끼 모양의 양갈비(1회 제공)를 시작으로 등심, 살치살, 어깨살까지 양고기 3종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양고기 코스 요리란다! 이것은 장사인가? 봉사인가? 연 매출 12억을 기록할 정도라는데! 그 이유는 무한 리필로 제공해도 질 좋은 양고기에 있었으니! 4~6개월만 사육한 호주산을 쓰고 있는데! 잡내를 제거하는 방식이 남다르다. 사케로 만든 소금으로 일단 전신 마사지해주고 쌀겨로 만든 된장을 한번 덧발라 살아 숨 쉬는 항아리 안에서 24시간 이상 숙성해주면 잡내 노노! 육즙 가득 양고기로 변신한다고! 북해도 방식으로 두툼한 불판에서 구워내는 양고기는 도끼 모양으로 생겨서 뜯어먹는 양갈비는 한 번만 나오지만 등심, 살치살, 어깨살까지 양고기 3종이 무한리필 된다는 사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우삼겹을 넣은 북해도식 전골과 양고기로 직접 반죽한 스테이크를 토치로 한번 구워낸 뒤 그 위에 모차렐라를 폭포처럼 쏟아내 불맛 더해주는 치즈 함박 스테이크까지! 풀 코스로 즐길 수 있다는데! 연 매출 12억 신화를 이루고 있는 양고기 무한 리필의 비밀을 매출의 신(神)에서 공개한다!”

 

 2020년 11월 11일 수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36회- 매출의 신 양고기 코스 요리 무한리필 편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양고기 3종 코스 요리 무한리필 맛집 히츠지야 SNS 후기


먼저 이 곳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조*님의 말로는 “양고기 무한리필 주문했습니다! 처음나오는 생 양갈비 양도 크고 너무 맛있습니다. 양고기 특유의 향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맛이 좋습니다. 양갈비는 리필이 안되고 뒤에 양념갈비랑 등심은 리필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전골, 치즈함박스테이크로 배가 너무 차서 리필한번도 못했습니다. 무한리필인데 리필을 못할만큼 양이차서 아쉽네요.. 치즈 함박스테이크 별기대 안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또 생각 나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치즈 함박스테이크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합니다.

 

또한, lam***님의 말을 빌리면 “인테리어랑 분위기 일본같아요. 양부터 푸딩. 케익 등의 디저트까지 구비되어 있네요. 양고기는 그냥 그래요 미소간이 되어 있어서 좀 특이하긴 한데 제 입엔 그냥 쏘쏘. 딱 가격만 합니다. 무제한 술 무제한 고기 가능해서 양으로 승부 하고플 때 가면 좋겠네요. 그리고 연기가 좀 많이 나는데. 이것도 일본 징기스칸 같달까요..;; 그냥 단품 이인분만 먹고 딴 데 갔어요. 비교적 저렴하게 양고기 먹긴 좋은 곳 같아요.”라는 말을 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그리고 이 집이 최고라는 톡*님의 말로는 “저온숙성한 양갈비를 화로에 구워먹는 북해도식 징기스칸 세트를 먹었습니다. 6개월 미만 어린 양고기를 저온숙성해서 질기지 않았고 양고기 특유의 잡냄새도 없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하고 무쇠 화로에 구워 불맛이 납니다. 화로 가장자리에 야채를 깔고 무쇠반에 지방부위로 기름치를 한 뒤 가운데에 양갈비와 양등심을 구웠습니다. 우삼겹 전골도 줬는데 불고기 전골 맛이 나는 달달한 국물 맛이 좋았습니다. 야채는 리필됩니다. 양고기를 먹는 방법은 와사비, 소금, 비법간장소스 세가지입니다. 비법간장소스에 고기와 야채 구운것을 함께 담갔다 먹으니까 입맛이 돌았습니다. 직접 만든 소스라는데 감칠 맛이 났습니다. 그 다음 양고기에 와사비를 조금 얹어 먹으니 입안에 민트같이 화한 맛이 나서 느끼함이 가시고 개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금 찍어먹는 것을 안 좋아하는데 양고기를 소금에 찍어먹으니까 고소함이 더 잘 느껴져서 신기했습니다. 집에서 팬에 양고기를 구워 먹어봤지만 역시 양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훈연한 불맛이 나서 최상의 궁합입니다. 숙주, 양파, 대파를 화로 가장자리에 구워서 양고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구운 대파는 단맛과 불맛이 나서 취향저격 구운 대파가 맛있어서 급하게 먹다가 혀가 데였습니다. 맛있는건 빨리 먹고 싶은데 조심해야 합니다. 세가지 소스와 전골이 있어서 양고기가 질리지 않고 느끼함을 느낄 새도 없었습니다. 양고기는 보통 누린내가 많이 나는데 전혀 못 느꼈고 소고기보다 더 고소했습니다. 중국식 꼬치구이 서양식 스테이크 등 양고기를 요리하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북해도식 화로구이가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았습니다. 3만원에 양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던데 다음에 먹어보고 싶습니다. 옆 테이블을 보니 무한리필은 특수부위 살치살을 주는 것 같더라구요. 많이 드시는 분은 무한리필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직원이 먹는 방법과 메뉴 설명을 해줬고 고기도 직접 잘라서 구워주는데 매우 친절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분위기가 시끌벅쩍 했습니다 유명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있었습니다.”라고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끝으로 이 집을 말하는 DJ***님의 말로는 “양고기 무한리필이라 가보았습니다. 양고기 잡내는 너무 안나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고기는 진짜 신선했습니다. 1시간 반이라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 아쉬웠습니다. 모든 사람이 말하는 연기문제는 해결불가입니다.ㅋㅋ 가격은 비싸긴한데 적당합니다.”라고 말하며 연기가 많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님의 말로는 “히츠지야 연남점입니다. 분위기가 일본과 거의 흡사하고 아늑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일본어를 조금씩 다할 줄 아시더군요. 인당 3만원 무한리필 메뉴를 시켯고, 양갈비는 맨 처음에 한대만 무료고 추가는 유료입니다. 대신 사진에 나온 양구이살 세 종류가 있는 접시, 나베는 모두 무한리필입니다. 제공되는 고기가 모두 잡내가나지않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리필이 반복되도 나베, 고기의 질은 똑같아서 흡족했습니다. 다만, 식당 내부구조상 겨울이어서 그런지 냄새가 안빠져 옷에 많이 베었습니다.. 요점 빼고는 분위기 맛 친절도 다 만족했습니다. 단품 주문, 세트주문도 가능하니 양이 적으신분들은 무한리필안하셔도 충분히 가볼만한 퀄리티입니다.”이라 말하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양고기 3종 코스 요리 무한리필 맛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히츠지야 연남점 (히츠지야 4.5)

 

전화번호: 0507-1310-5207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7-1,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9-55

 

영업시간: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홋카이도식 저온숙성 양갈비 15,000원, 프리미엄 램  등심 구이 14,000원, 프리미엄 램  어깨살 구이 14,000원,  램 치즈 함바그 12,000원, 호시노미치(16 사케 세계 챔피언) 8,000원, 요시아키 (홍차 사케 칵테일) 7,000원, 에비스생맥주 10,000원, MEGA 1L MAX 생맥주 7,000원, 타베호다이 코스 (무한리필 코스) 35,000원, 노미호다이 코스 (무한알콜&드링크 코스) 17,000원, 말차티라미슈 4,000원, 히츠지야 푸딩 2,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양고기 3종 코스 요

 

 

이렇게 이 집을 다녀온 사람들이 말하길 이 집은 북해도식 징기스칸 전문점으로 양고기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특히, 양고기를 먹어도 잡내가 거의 나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는 이곳은 양고기 무한리필이라는 파격적인 영업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질 좋은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세트로 먹는다면 적절하게 나오는 스끼라 불리는 밑반찬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이지만 처음부터 양을 많이줘서 조금 먹는 사람들은 리필을 할 수도 없다는 평이 있는 식당입니다.

 

양고기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됐지만 이곳에서는 부담없이 한번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