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맛집 가격 및 위치정보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갈비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어지간한 사람은 갈비만 먹다가 배가 부른다고 말을 한다. 더군다나 같이 먹는 양념장과 부추는 꼭 먹어야 한다면서 매일 170그릇 한정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서두르지 않는다면 먹어볼 수 도 없는 집이라고 한다.”

 

2020년 11월 6일 금요일 Comedy TV UHD 맛있는 녀석들 298회- 한정 메뉴 특집 2탄 왕갈비탕 하루 170그릇 한정판매 편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하루 170그릇 한정판매 왕갈비탕 맛집 논밭길 SNS 후기


이렇게 이번 맛녀석들이 찾아간 이 왕갈비탕 집은 매우 유명한 집으로 키*님이 가보고 말하길 “갈비양이 정말 많고, 11시 전부터 대기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궁금해 근처에 있다가 마지막에 세이브로 먹게 됐는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은 좋으나 아무래도 갈비탕 특유의 기름진 맛이 한식같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좁은 매장이다보니 자연스레 식당에서 2인 2인이 왔을 때 합석시키던데 먹을 때 너무 좁아 별로였어요. 좀 기다리더라도 일행하고만 먹는 게 더 낫다고 판단되네요.”라고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또한, 이 집을 좋다고 말하는 ram*******님은 “홀은 10시 40분부터 영업이지만 대부분 포장 손님으로 9시 20분경부터 포장 주문을 받고, 9시 40분 정도부터 결제하고 받아 가는 시스템이에요. 다만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다른듯하고 주문 수량 제한은 없는듯합니다. 맛은 아주 정직하게 만든 갈비탕 맛이에요. 조미료 맛 강하지 않고, 순수하게 갈비에서 우러나온 슴슴한 국물 맛. 자극적인 거 좋아하거나 조미료 맛에 익숙한 분이라면 심심하거나 맹탕이라고 느낄 수도 있겠지요. 이 집이 가장 사랑받는 이유는 아마도 넉넉하게 들어간 갈빗대일 겁니다. 1인 기준 7~8개 정도 들어가 있고, 아주 부드럽다거나 그렇진 않고, 적당히 씹는 맛있고 적당히 질기고 뭐 그래요. 보통 직접 만들어 먹으려면 배보다 배꼽이 큰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 먹는 거지만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정말 말도 안되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더군다나 같은 마음이라는 Ye******님이 말하길 “수요미식회 나왔고, 동네 근처라 하루 일정그릇수만 판다길래 쉬는날 오픈 삼십분전에 갔더니 이미 줄이 엄청 길더라구요. 오픈 삼십분전에 가서도 오픈 후 삼십분 더 기달려서 들어갔습니다. 장소가 매우 협소해서 모르는 사람과 합석뿐만 아니라 마주보고 먹어야해서 불편했고, 밥먹고 가려는데 바퀴벌레가 지나가는걸 봤어요.... 굳이 남의 장사 망치고 싶진 않아서 내색하진 않았는데... 갈비 맛은 좋았어요. 양도 푸짐했고, 근데 다시는 이 줄 기다려서 먹으러 갈 것 같진 않아요.”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맛은 좋다고 하네요. 웨이팅이 길어서 문제지만요.

 

또한, yon****님의 말로는 “생활의달인 출연, 맛도 괜찮고 저렴하고 푸짐했던 기억이 있음, 단 대기시간이 1시간 이상일 수도 있는데 그렇게까지는....대기 시간이 조금 문제. 한 번은 어떤 아줌마가 먼저 먹고는 밖에서 이제 늦어서 기다려도 못 먹는다는 말에 다른데 갔는데 생각해 보니 그런 이상한 아줌마 말은 듣지 말 것. 그리고 만약 배고픈 상태로 서서 1시간 이상을 기다렸다가 식사를 하는데 맛이 없다면 그 음식점은 비추 리스트에 올릴 것.”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끝으로 이 집이 최고라고 말하는 jung******님 역시도 “그동안 포장해온 것까지 포함하면 열번은 족히 방문했던 곳이에요. 포장도 정해진 시간에만 해주시더라구요. 첫 방문때 맛이 너무 좋았지만 좌석이 불편해서, 그 다음에는 포장해 집에서 먹었는데 불편하긴해도 식당에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ㅎ 혼자가시면 합석때문에 불편하실거고, 2명이상 가셔야 마주보고 앉으실수 있어요.”라고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Han***님의 말로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이른 시간부터 줄을 서는 곳. 갈비양이 다른 곳보다 엄청 많아 먹고나면 든든함이 오래 갑니다~ 국물도 깔끔한 편! 매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 하기 때문에 점심 때를 놓치시면 드시기 힘듭니다.”이라 말하면서 이 집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하루 170그릇 한정판매 왕갈비탕 맛집의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논밭길

 

전화번호: 02-875-6493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길 30,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915-26

 

영업시간: 오전 10시 40분부터 24시까지 (재료 소진시 마감), 일요일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왕갈비탕 10,000원

 

 

맛있는 녀석들 왕갈비탕 170그릇 한정판매

 

 

이렇게 이번에 나온 이 왕갈비탕 맛집은 하루 170그릇 한정판매를 하는 곳으로 완판이 빨리 되는 곳이라고 한다. 특히, 웨이팅도 있어서 부지런히 움직여야 한다고 합니다.

 

아마도 갈비탕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빠져들만한 맛이라면서 원래는 알려지면 안되는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갈비의 양이 많아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라고 한다. 한번은 가봐야 하는 맛집이라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