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미슐랭 국물 족발 맛집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방송 정보

 

“족도리탕 맛집이라고 합니다. 국물의 모습은 영락없이 닭볶음탕인데, 국물 속 익고 있는 고기의 정체는 닭이 아니라 바로 족발?! 무려 28년이란 긴 세월동안 족발볶음탕을 만들고 있는 사장님! 그냥 먹으면 퍽퍽한 족발을 탕으로 만들어보자는 생각에 개발된 메뉴라고 한다. 어린 나이에 장사를 시작했지만 아낌없이 애정을 쏟아 부으며 함께 있어주는 남편 덕분에 지금까지 맛을 쭉 이어올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족발볶음탕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에는 사장님의 특별한 비법이 숨겨져 있다. 한결 같은 족발 크기를 고집하며 무려 15년 된 씨간장을 이용해 깊고 진한 맛을 낸다고 한다. 군침 도는 비주얼은 물론 웃음을 잃지 않으며 음식을 먹는 손님들까지 행복해지게 만드는 해피바이러스 사장님~ 모두의 눈과 입을 사로잡은 맛집을 <미(美)슐랭 미(味)슐랭>에서 소개한다.”

 

- 2020년 11월 5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433회- 미(美)슐랭 미(味)슐랭 얼큰한 국물 속 족발이? 족발볶음탕!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여주 족발볶음탕 맛집 소현식당 SNS 후기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족발볶음탕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을 방문한 김**님의 말로는 “간이 심심하고 맛이 맹맹하네요. 맛이 들쑥날쑥~~ 맛이 변하네요^^ 볶음밥은 가격대비 드시지마세요. 김치도 오늘은 없다고 안나오고, 족탕이 티비에 나왔는데 후회되네요. 서비스 정신을 기르셔야할 듯,”이라면서 서운한 마음을 들어내면서 조언을 했습니다.

하지만 kk******님의 말로는 “마치 기사님 식당 같아요~ 제육볶음ㆍ밥 따로 가격이네요~ 티비의 힘인가요~”라면서 이 집이 기사식당 같은 느낌이 난다고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그러면서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슈퍼**님의 말로는 “족도리탕 양도 엄청나고 맛있어요ㅋㅋㅋ 야채도 무제한으로 주심”이라면서 애정을 들어냈습니다. 또한, 하*님 역시 “숨겨진맛집이 공개되서 너무 슬프네요 ㅠㅠ 항상 한결같은 맛의 제육볶음과 족도리탕 언제 먹어도 맛있는 동태찌개 잘먹고 갑니다 ㅎㅎ! 10년 단골인데 한결같은 맛 너무 좋아용”이라 말을 하면서 이 집을 추천하네요.

 

역시나 오늘***님의 말로는 “예전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이번엔 제육볶음 소짜 포장해봤어요. 포장용기가 작아서 양이 작은거 같단 생각이 들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적지않았어요. 혼자 먹는 기준 3끼 먹을만한 양이었어요. 매콤한편이에요. 상추,쌈장,마늘,고추도 함께 포장해주시네요.. 잘먹었어요. 여기 메뉴중에 족도리탕이 방송에도 나왔었다고 해서 담에는 족도리탕도 한번 먹어보려고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을 재방문 할것임을 말을 합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끝으로 eos****님의 말로는 “진짜 된장이면 된장 김치면 김치 모든찌개가 본연의 맛을 잃지않고 그보다 더맛있네요 ㅠㅠ 여기는 저만 알고 있기 너무아까운 곳 입니다 ㅠㅠ 빨리다들 드셔보세요!!”라면서 모든 찌개류의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인지 문어****님의 말로도 “여주 사는 친구를 보러왔다가 친구가 추천해주는 음식점을 가서 밥을 먹는대 제가 입맛이 짧은편인대도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이맛집 저만먹기엔 너무아까워요..ㅠㅠ ”라면서 맛집임을 인증해 줍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여주 족발볶음탕 맛집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소현식당

 

전화번호: 0507-1427-0261

 

주소: 경기도 여주시 여양로 233번길 15,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 402-1

 

영업시간: 오전 6시부터 21시까지

 

가격 및 메뉴

 

김치찌개 7,000원, 된장찌개 7,000원, 청국장 7,000원, 순두부 7,000원, 족도리탕 대 35,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족발볶음탕

 

 

이렇게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이 맛집은 족발볶음탕으로 나왔지만 원래 이름은 족도리탕으로 팔았던 집입니다. 뭐 같은 음식인데 이름만 바꿔 나온 것 뿐이라 찾기가 편했는데 후기가 정말 좋은 집입니다.

 

그런데 족발볶음탕도 좋지만 사람들은 김치찌개나 다른 찌개류도 맛이 좋다면서 말을 하는 곳이네요. 이렇게 사람들의 평이 좋은 집이니 뭔가 한번은 믿고 가볼만 한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