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2.5m미터 대통 신공 왕대통수라찜 가격 천지해왕대통수라찜 위치 정보

 

 

2021년 3월 18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783회 고수뎐 보양식의 신세계! 2.5m 대통 신공

 

“이 집은 알아주는 대통찜 맛집으로 대통찜을 3인부터 시작해 10인까지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누군가에게 접대하거나 몸을 보양할 때 먹으면 좋은 곳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이번 2.5m미터 대통 신공으로 왕대통수라찜을 만드는 이 식당은 사람들에게 평이 좋은 곳이라고하니 대통찜을 먹은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2.5m미터 대통 신공 왕대통수라찜집 천지해왕대통수라찜 방문 후기 정보


권**

 

“대나무를 활용하여 다양한 식자재를 쪄주네요~~~ 다양성에 신기하고 또한 맛도 괜찮아요. 배가 불러오니 조금 퍽퍽한 느낌이 나는데 전체적으로 맛과 구성이 오케이입니다. 가격은 4인기준으로 쪼금 있는걸 감안해야 할듯하고요. 암튼 잘 먹었습니다~~”

 

캠**

 

“대통 대짜리 성인 6명, 아이 2명 잘 먹었어요. 새우, 전복, 우렁, 문어찜, 보쌈찜. 문어, 오리, 닭, 칠면조, 연어찜, 소세지, 순대, 달깔 등. 맛은 있어요.”

 

이렇게 이번 방송에 나온 2.5m미터 대통 신공을 펼쳐 보인 대통찜 맛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들어있는 여러 가지 음식들이 맛이 좋다고 하네요.

 

 

 

 

 

 

 

김**

 

“티비방송타고 벼르고있다가 예약하고 아빠 생신날 방문한 식당.. 비주얼좋아서 사진 찍기좋은 식당? 가성비는 떨어짐. 고기들은 기름기 빠져서 먹을만한대 해산물은.. 그냥 쪄먹어야할 듯. 소스도 이프로 부족함.”

 

슈퍼***

 

“2미터 이상의 대나무에 나오는 스페샬한 음식, 가족들이나 모임으로 가면 좋을 듯 하다. 남녀 둘이 가는건 비추.. 음식이 너무 많기 때문에 친절한 외국 직원들이 있기 때문에 음식의 맛은 더하다.”

 

그렇지만 2.5m미터 대통 신공 맛집인 이곳은 너무 많은 음식을 주기에 둘이 가는 것은 비추한다는 분이 말하길 아쉬움이 있을지언정 가족이랑 같이 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

 

 

 

 

 

 

권**

 

“가격대비 양이 작아요. 거하게 생각한 탓인지 조리는 없고 다 사다고 그냥 구워주고 쪄서 대나무통에 올렸네요. 5인이면 전복도5개 올라와 안하는데 3개만 올라왔어요. 가격주고 먹기그래요. 사진은5~6인용입니다.”

 

jc***

 

“대나무찜 음식대신 대나무 그릇에 나오는 음식인듯~~ 싸우기싫어 그냥 비싼 밥 먹었다 생각하고 나왔지만.. 3인분에 17만원 짜리 메뉴는 절대 아님.. 약밥도 대통밥이 아닌 대나무 그릇에 나오는 밥입니다..ㅜㅠ”

 

하지만 이 왕대통수라찜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분이 말하길 가성비가 좋지 않다면서 미리 만들어 놓은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ji****

 

“블러그보고 친정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ㅠㅠ 요리시간때문에 오전에 저녁식사로 예약한 후. 식당 도착 후 기대감에 시끌시끌 하던 식탁이 대통 열리고 젓가락질 한 두번 한 이후엔 침묵만이 흘렸어요. 옆 테이블도 우리와 비슷한 느낌...ㅋㅋ 비싼 식재료를 다 망친듯한 느낌ㅠㅠ 맛없다를 떠나서 너무 안타까웠어요. 대나무 수액이 스며들었다는데 새우는 북어 뜯는 느낌ㅠㅠ 칠면조 냄새나서 그대로 버리고 오리랑 닭은 아까워서 포장은 했는데... 집에서 먹을지는 모르겠어요... 긴대나무통음식이라는 이벤트 경험으로는 한번은 갈 수 있겠지만 두번은 안 갈 것 같아요. 블러그에는 부드럽고 맛있다고 했는데 냄새나고 질기고 물컹거리고 ㅠㅠ 그냥 초고추장과 겨자소스에 기대어 대통수액이 몸에 좋다니 먹어보려 했지만 저희 가족은 거의 남기고 말았어요ㅡㅡ 시댁식구들 모시고 갔으면 완전 X망신 당할뻔 했네요.... 근데 대나무밥은 맛있었어요. 그것도 진밥. 된밥 랜덤입니다. 기호에 맞는 밥이 나오면 맛있고 그렇치 않으면 맛없고요.^^;; 가격은 2천원. 비싸요. 대통밥도 미리 예약을 해야 바로 먹을 수 있어요.. 피같이 너무나 아까운 내돈 20만원 내고 먹은 진실 된 후기 입니다. 다른 지역은 맛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전 다른 지역도 절대 안 갈거에요.!!! 네이X 블러그 후기 조심하세요..ㅠ”

 

역시나 이번 2.5m미터 대통 신공집을 블로그를 보고 방문했다는 분이 말하길 정말 제대로 실패했다면서 자신이 느꼈던 이야기를 하네요.

 

 

 

 

 

 

j***

 

“대나무뚜껑을 열자 김이 모락모락~ 음식 윤기 좌르륵~ .. 우와~~ 탄성 연발~~ 을 기대하고 부모님 모시고 갔으나... 완전 실패. 부모님께 죄송함. 돈이 아깝네요. 블러그와 방송은 돈주고 산 듯.. 그 돈으로 식재료에 투자했으면 좋겠네요. 음식이 다 오래 된듯하네요. 신선함 제로. 전복은 아무향도 맛도 안나고. 주변 볼거리 하나없고. 새까만 모기 겁나 많음. 주말 시간버리고 돈버리고 뻘짓하고 왔네요. 방송과 실제가 어떻게 다른지 알고싶은분께 추천입니다. 그 외 분들은 저처럼 당하지마시라고 글 올립니다.”

 

“비추 완전 실망했어요. 휴가라 특별식 먹을까 해서 맛집 검색하고 갔어요. 대나무 향은 전혀없고 삼겹살 등 고기들은 1차 요리 후 대나무통에 담아 데펴낸 듯 했어요. 고기가 비린내도 나고~기본 반찬들도 젖가락이 가질 않아서 거의 안먹었네요. 동네 1인 만원짜리 채식 부페 갈걸 후회됩니당ㅠ”

 

또 다른 분도 이 집의 대통찜을 말하며, 실망이 큰 곳이라고 말하고, 값에 비해 식재료가 그닥 좋지 않았다면서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방**

 

“하남 맛집~ 초창기때부터 단골로 쭉~ 이번엔 오랜만에 들렀는데 메인나오기전 소라.가리비.멍게 추가품목 싱싱하고 입맛 확돋아주공~ 기본찬 굿뜨~ 대통수라찜은 말해모하나~~ 여전히 대통속에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맛있게 익어서 나왔다~육해공잔치로 입호강 지대로~ 스페셜데이날이면 찾는 이곳은 동반자들도 늘 좋아하고 맛있어 해서 안내한 보람이 있다는~~ 주변뷰도 굿뜨~ 특별한 곳을 찾는다면 강추임다. 대박나세요~ 조만간 또 들리겠습니다~”

 

하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초창기때부터 단골이라면서 기본찬부터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는 대통수라찜의 맛이 보통이 아닌 집이라고 하네요.

 

 

 

 

in****

 

“이제야 후기 남기내요. 사징님 친절하시구 가족들 다 같이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모임은 항상 여기서 해야 할것 같아요.”

 

sa*****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했는데 대나무에 음식이 나오니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강아지가 귀엽습니다.”

 

ia****

 

“작년 연말에 방문하고 두번째 방문 사장님도 알아봐주시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끝으로 2.5m미터 대통 신공 편에 나온 이 식당을 방문한 분은 이 집에 대해 극찬을 하면서 재방문 할 것을 말할 정도로 극찬합니다.

 

이렇게 이번 왕수라대통찜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2.5m미터 대통 신공 왕대통수라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천지해왕대통수라찜

 

전화번호: 031-796-1124

 

주소: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390번길 86

 

영업시간: 24시 영업 / 2시간 전 예약 필수

 

가격 및 메뉴

 

왕대통수라찜 3-4인 110,000원

왕대통수라찜 9-10인 290,000원

비너스껍데기 7,000원

 

 

이렇게 이번 2.5m미터 대통 신공 맛집으로 나온 이 식당을 말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하던 말로 값이 후덜덜하지만 그 맛은 좋아서 다시금 가게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2.5m미터 대통 신공 왕대통수라찜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345

 

생생정보 담양 대통찜 가격 맛집 죽림원가든 위치 정보

담양 6m 대통찜 식당 죽림원가든 후기 정보 담양 대통찜 식당 방송정보 “이 집은 담양에 알아주는 맛집으로 6m 길이의 대나무에 해산물부터 육고기까지 넣고 만든 대통찜이 유명한 곳이다. 호불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나온 대통찜 맛집인 이곳은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구성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한번 가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가지며 글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