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맛집 대전 진칼국수 위치

 

2023년 5월 26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3회 [가격파괴 Why] - 후루룩 짭짭 맛 좋은 칼국수 1인분 (?)원 매장 위치


“이 식당은 단돈 5천원으로 칼국수와 콩국수를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한다. 특히, 맛도 좋아 더욱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는 평도 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단돈 5000원에 칼국수와 콩국수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만원을 들고가서 2그릇을 먹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5000원 칼국수 콩국수집 진칼국수 도마점 방문 후기 정보


브릴***


“도마시장 입구에 칼국수집이 많은데 그중 사람 가장 많은 집으로 그냥 들어갔어요. 근데 칼국수가 가격대비 너무 맛있어요! 겉절이도 맛있어서 칼국수 맛이 배가 되네요. 검은콩국수는 여름 메뉴라 아직 안된다 해서 콩국수로 먹었는데 좀 달았어요~근데 콩 비린내 안나고 맛있네요. 수육은 렌지에 데워나와서 잡내가 나더라고요. 그게 좀 아쉬웠어요~”


요리*****


“알게되고 일주일에 한번씩 온것 같아요. 재료값 인상으로 콩국수가 천원 올랐지만 5천원입니다. 여전히 맛있고 수제비도 시부모님이 너무 맛있다 해서 이번에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예요. 맛있고 친절하고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맛 좋은 식당이라 말하면서 가성비 역시 월등한 곳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요리*****


“여기 가성비도 좋고 진짜 맛있어요. 특히 콩구수 면빨이 쫄깃쫄깃하고 진짜 담백해요. 요즘 이런 가격에 이 정도 맛있기도 힘든데 진짜 단골 될 것 같아요.”


허**


“콩국수 먹으러 자주 가네요~ 콩물도 진하고, 넘 맛있어요. 가격도 4천원밖에 안하고, 사장님 친절하시고요. 추천이요.”

 

지금은 5천원으로 올랐지만 자주 가는 집으로 맛도 좋고, 가격이 역시나 저렴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하*


“너무 저렴해서 기대도 안하고 간 콩국수. 한 입 먹자마자 반했어요. 역시 소문난집은 이유가 있었네요. 사장님도 넘 친절.”


이**


“저렴하다고 무시하면 안돼. 양도 많지만, 무엇보다 면발의 쫄깃함과 육수가 캬. 좋아요. 다데기는 많이 매우니 조금만 넣으시길.”

 

이렇게 가격이 저렴하다고 무시할 수 없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칼국수와 콩국수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최**


“주인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기분이 좋아지는 곳! 맛있습니다 :) 김치도 직접 담그시고 굳굳 :) 방송도 탔던 곳인데 배짱장사 안해서 더 좋네요.”


강**


“저렴저렴 맛도 기대 이상. 면발이 제가 좋아하는 쫄깃 면발. 개인적으로 겉절이보다 신김치를 좋아해서 그것만 좀 아숩. 친절하시고 깔끔해서 좋았다는 다음에 또 가볼거임.”

 

역시나 저렴하지만, 그 이상의 맛을 볼 수 있는 면발과 배짱장사도 안하는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김**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도마 큰시장에 위치한 식당으로 칼국수, 수제비, 콩국수, 검은콩국수, 만두, 떡 만둣국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한식당.”


eya******


“도마시장에서 장보기 전 든든하게 먹고 시장에 가려고 들렀는데 가성비 너무 좋아요. 배추김치 삼삼하며 맛있고요. 칼국수 꼭 먹어보세요. 맛나요. 그리고 주인장님 친절하며 계속 착한 멘트 말해주시니 어르신들 좋아하셔요.”

 

끝으로 이번 5000원 콩국수와 칼국수 맛집을 말하는 분들이 너무 좋았던 기억들을 말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칼국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5000원 칼국수 콩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진칼국수 도마점


전화번호: 042-522-1751


주소: 대전 서구 도마2길 24, 대전 서구 도마동 142-6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칼국수 5,000원

콩국수 5,000원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괜찮은 식당이라는 평이 많으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5000원 칼국수 콩국수

 

 

 

 

대전 5000원 칼국수 콩국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98

생방송투데이 모둠 해물장 한상 정식 고수전 제천 맛집 뜰이있는집 위치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302회 고수뎐 – 향으로 풍미를 완성한 모둠 해물장 고수 매장 정보 “항상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아침에 눈을 떠 잠들 때까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분들은 이 집의 칼국수와 콩국수를 말하면서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하니 더욱 맛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 알지만 그래서 더 맛보고 싶은 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5000원 칼국수 콩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