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맛집 수원 명가정한우마을 위치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2회 [전설의 맛] - 29년 전통 LA갈비 구이 매장 위치


“서수원의 명소! 수원 명가정 한우마을은 30여년 동안 오직 한길만을 고집해오며 주인장이 직접 엄선한 한우만을 선별하여 고기를 제공하는 정육식당 맛집입니다. 특별히 엄선한 정육식 한우고기를 비롯하여 소 LA양념 갈비 및 돼지갈비 단품 메뉴와 고소한 맛의 한우육회, 그외 한우육회비빔밥, 육쌈냉면, 우신탕, 냉면 등 식사메뉴를 제공합니다. 넓은 주차장과 깔끔한 현대식 인테리어, 단체모임을 위한 넓은 단체석이 확보되어 있어 가족외식, 각종 모임에 최상입니다. 최고의 맛,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을 모시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29년 전통 LA갈비 구이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그렇게 유명한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 알기에 더욱 찾아가고 싶은 집으로 보이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29년 전통 LA갈비구이집 명가정한우마을 방문 후기 정보


김**


“구운동에 있던 가게를 이동 재오픈 하였고, 전에 비해 많이 깔끔 해졌고, 고기 또한 신선함을 유지하였음. 주차장도 넉넉하진 않지만 30대가량 가능해 보임.”


배***


“오늘 친정 엄니랑 딸내미랑 셋이서 먹었습니다. 투뿔 한우 안심을 셋이서 10만원대에 먹었습니다. 친정 엄니가 이가 안 좋으시다고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도 먹기 좋으라고 안심을 가운데 썰어주셨어요. 지금 1주년 기념으로 상차림비도 안 받으시더라고요. 소고기도 너무 맛있고, 좋아하는 반찬은 눈치 안 보고 맘껏 갖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소고기는 꼭 이 집에서 먹겠습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정말 좋은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배***


“친정엄니 모시고, 소고기 먹었습니다. 엄니가 이가 안좋으셔서 안심으로 먹었는데 음청 야들야들 하고 부드럽더라구요!! 기본 반찬 1인당 2천원이에 셀프로 더 갖다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


sil****


“점심으로 한우 먹고 왔어요~ 고기가 신선하고 맛나네요(정신없이 먹음). 여자 사장님이 음료수 써비스도 주시고 친절하세요~ 후식냉면도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이 좋다네요.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역시나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소*******


“근처 갈비집 찾아보다가 리뷰가 좋아 방문했는데 직접 가보니 그 이유를 알겠네요!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제가 임산부라 자리도 편안한 쪽으로 안내해주셨어요~ 고기 맛있는건 말해 뭐해! 순산기원 한다며 서비스로 음료수도 주시고 집갈때 갈비도 포장해서 주셨다는 아기 태어나기 전인데 벌써부터 단골 예약이에요! 갈비 맛집이 많기로 유명한 수원에서 진짜 맛집을 찾은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곰*


“지인들한테 자신있게 소개하는 제 단골집입니다~ 고기 질 정말 좋고, 밑반찬도 직접 농사지은걸로 하셔서 그런지 진짜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특히 밥이 윤기 나는게 여기만 오면 밥 2공기는 기본이에요. 오늘도 맛있게 먹고 갑니다.”

 

역시나 이 집을 오면 밥도 많이 먹고 간다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LA갈비를 내어주는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굠*


“항상 가는 맛집 오늘도 방문했습니다. 언제 어느 시간에 가도 항상 청결하고 맛있어요. 고기 퀄리티가 남달라요. 오늘 부모님 결혼기념일이어서 방문했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자상하세요. 오늘도 잘 먹고 갑니다. 번창하세요.”


주**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돼지갈비 먹는데도 직접 굽기 정도 봐주시네요. 덕분에 안 태우고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잘 먹고 간다면서 이 집을 말하며 갈비 전문점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굠*


“2주에 1번씩 꼭 오는 단골집입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여기만 오면 밥 2공기는 후딱 해치우고 가네요. 특히 고기 퀄리티가 다른 곳이랑 비교 불가입니다. 정말 지인들에게도 소개하고 싶은 맛집이고, 갈까 말까 망설이신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번창하세요.”


다녀******


“정육식당 맛집. 소고기 돼지갈비 다양한 부위별 메뉴가 있어요. 주차장 넓어요. 가족단위 모임 추천. 직원분들 친절해요. 맛있어요. 고기가 신선했어요. 1인당 상차림비 있어요. 반찬은 셀프 무한리필 가능해요. 고기 맛집 인정.”

 

끝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곳이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은 식당으로 보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29년 전통 LA갈비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명가정한우마을


전화번호: 031-255-9916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63, 경기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649


이용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소 LA양념갈비 정식 22,000원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LA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29년 전통 LA갈비구이

 

 

 

29년 전통 LA갈비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97

생생정보 김치말이 국수 포천 내촌 맛집 곰터먹촌 위치

2023년 5월 24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1회 [맛있으면 0칼로리] - 김치말이 국수 매장 정보 “30년 전통의 김치말이국수, 곰탕, 녹두전 등 정성이 담긴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천 웰메이드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LA갈비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기에 더욱 맛보고 싶네요. 솔직히 이 집은 그것 말고도 맛 좋은 한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고도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29년 전통의 LA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