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전설의 맛 인천항구횟집 위치

2022년 4월 1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20회 [전설의 맛] - 바다가 한 상에 해산물 60첩 식당 정보


“손맛 좋은 쉐프의 60첩 반상과 활어회의 기막힌 칼질 살아있는 회의 식감 만족스러운 식사 사랑하는 가족과의 외식, 각종모임, 가성비 좋은 식사 회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인천항구로 오세요. 쫄깃함이 입안 가득 살아있어요”

 

이렇게 이번 전설의 맛에서는 해산물을 60첩을 내어주는 횟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보기만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네요. 솔직히 이런 밑반찬을 많이 주는 횟집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기에 이런 푸짐한 횟집을 보면 무조건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산물 60첩#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해산물 60첩#생생정보 전설의 맛 해산물 60첩#해산물 60첩 횟집#인천항구횟집

 

해산물 60첩 한상 횟집 인천항구횟집 방문 후기 정보


aar*******


“어른 4, 영유아 2 방문. A코스 21만원(아구찜, 매운탕 포함) 시키고 소주 5병 ㅋ 수산시장 가서 회사서 자리값내고 먹어도 대충 비슷한 가격 나오는데 밑에 깔린 반찬 생각하면 이곳이 혜자라고 생각됨. 그렇다고 음식 맛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내부가 조금 오래됬다는 점 빼고는 딱히 단점이 없음. 재방문 의사 있음.”


구름****


“음식종류 어마어마 합니다~하나같이 맛도 좋은게 사장님 손맛 진짜 좋으신것 같습니다.”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60첩을 내어줘도 뭐하나 허투루 개수채우기로 만든 것 없이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엄지****


“반찬도 너무 맛있고 푸짐해요. 활어회도 싱싱하고-! 같이 간 분들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표*


“진짜 중요한 분들,어르신들 대접하기에 너무 좋고 분위기 너무 좋어요. 음식 신선도는 말한 것도 없이 최고구요. 60첩반상에다가 활어회가 특히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

 

역시나 이번 해산물 60첩 한상을 받는 집을 말하면서 자신에게 중요한 분들을 대접하기 좋은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구**


“황제상차림 이름 그대로 랍스터와 각종 회 해산물 다 싱싱하구 기본찬고 너무 고급스럽고 맛있어요 ^^ 매장도 깨끗하고 직원분들 넘 친절하시네용”


roe****


“김장끝나고 할머니랑 부모님이랑 함께 갔었어용.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대에 가서 좋았습니당. 직원 분이 엄청 친절하셨고 양이 엄청 많아서 다들 배 터지게 먹었네용”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황제 상차림이라 말하면서 해산물들이 어마어마하다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콩***


“손님 모시고 같이 갔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음 이모님이 맛있게 해주셔서 싹다비워먹음~ 밑반찬이도 맛있고 걍 괜춘함”


ui*****


“특별한날이라 부모님모시고 간곳인데 정말 기대이상입니다! 사진 보이시죠.. 정말 상다리가 휘어져요.. 재료도 신선하고 다 맛있습니다 ㅠㅠ 특별한날 가기에 너무 좋아요! 입이 호강하는맛 ..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특별한 날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정말 좋았다고 말하며 눈과 입이 만족하는 식당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오*


“맛있네여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좋네여 가게 내부 깨끗하고 좋구여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또 갈듯요”


클******


“물회, 회, 랍스터 등등 60첩 이라서 그릇이 켜켜이 쌓여있어요 ㅋㅋㅋ 사진찍으려고 일어나서 찍을정도... 배터지고 맛있어요 ㅎㅎ 해산물 좋아하심 강추!!”


이**


“양 푸짐한 거 보세요. 무슨 반찬도 60첩 반상.. 눈부터 이미 황홀아니겠나요 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해산물 60첩 한상을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대부분이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식당이라 말을 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은 횟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산물 60첩#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해산물 60첩#생생정보 전설의 맛 해산물 60첩#해산물 60첩 횟집#인천항구횟집

 

해산물 60첩 한상 횟집 상세정보


상가명: 인천항구횟집


전화번호: 032-885-0572


주소: 인천 중구 연안부두로75번길 34, 인천 중구 항동 7가 58-42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C코스 3-4인상 160,000원

A코스 랍스터 포함 210,000원

 

위와 같이 이번 해산물 60첩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은 가격은 나가지만 그에 따라 먹는 사람의 수로 나누면 그렇게 엄청 비싼것도 아니라는 말이 있으니 궁금하긴합니다.

 

 

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

 

 

#생생정보 해산물 60첩#생생정보 해산물 60첩 한상#생생정보 전설의 맛#전설의 맛 해산물 60첩#생생정보 전설의 맛 해산물 60첩#해산물 60첩 횟집#인천항구횟집

 

해산물 60첩 한상 횟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62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목포 오거리 홍어삼합 노포 덕인집 위치

2022년 4월 2일 토요일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64화 괜찮다 인생 – 전남 목포 목포 오거리를 지키는 홍어 노포 방송 정보 “목포 원도심의 중심인 오거리는 예향 목포의 뿌리를 이룬 공간이자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해산물 60첩을 내어주는 횟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개인적으로 회를 엄청 좋아하지 않아 이런 밑반찬류가 많이 나오는 식당을 선호는 사람이라 괜시리 다음에 무조건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생생정보 전설의 맛에 소개된 해산물 60첩 횟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